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세일해서얼릉두개담앗어요~~~~
가성비가 좋지는 않으나 평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버터가 다 떨어져서 구입했는데 정말 맛있네요. 좀 더 큰 용량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아침 부터 짜증나서 진짜 ㅡㅡ 버터 배송이 이따위 ㅡㅡ 물건 넣다가 밀려서 이랬던 원래 이런 상태였던 이렇게 보내는건 아니지 않나??!!! 박스에 닿이는 부분인데 잘라내고 먹겠지만 찝찝하고 더러움, 포장할때 제대로 확인바람
쪼그맣네요빵에끼워먹으려고요.맛
처음 구매해 보았습니다. 여러 가지 버터들을 먹어 봤었는데 이 버터는 처음입니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좋은 것 같네요.
배송 안전하게 잘왔어요 배송포장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제품도 좋아요 에쉬레 비싸지만 맛있네요! 버터종류가 많아져서 너무 좋네요 할인 계속 해주세요
짭조름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구운빵에 살짝 발라먹으니 맛있어요
이 버터가 이렇게 고가인 줄은 미처 알지 못했습니다. ^^ 가염 버터라 짭짤한 맛이 일품입니다!
진짜 작지만 풍미가 좋다고해서 샀어요! 양배추볶을때 같이넣어요
오아시스제품은 항상 믿고먹어요
너무 괜찮습니다 재구매 할게요
미리 소분해서 보관. 가격이 좀 나가지만 맛있긴 하네요
우유향 가득해서 좋아요. 행사해서 구입했는데 좋네요.
좋아하는 버터 ~~~ 오아시스에도 파니까 좋아요 행사까지해서 잘샀어요
엄청 작아요! 에쉬레 버터는 워낙 유명해서 입점가로 구매해 봤어요 맛있게 잘 먹을게요
빵에 올려먹으니까 부드럽고 참 맛있어요
많이 비싸서 요리용으로는 못쓰고 그냥 바로 발라먹는 용도..ㅎㅎㅎ 빵에 발라서 먹으면 넘 맛있어요~~
에쉬레 가염 버터 아주 좋아하는 버터예요.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에쉬레 가염 버터 최애 버터입니다. 한 조각씩 먹음 좋아요. 감사합니다.
할인하길래 주문했는데 크기가 생각보다 너무 작아요~버터많이 안먹으니까 괜찮을것같은데 고소하고 빵 구워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입점특가라 해서 구매해봤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굉장히 작습니다 고급 버터라 그런가 맛도 기대해봅니다
아무리 세일이라지만.... 26.05.22 주문했는데 유통기한이 26.06.15 이라니... 작아서 금방 먹겠지만 한달도 안남은 제품은 실앙스럽네요
양이작아서순식간에 먹을것같네요 풍미가 좋아요
입점 특가로 구입했지만 너무 귀여운 사이즈 :cry:
맛은 있는데 가격 대비 크기기 너무 작네요. 포장도 종이로만 접은 채로 오는데 살짝 벌어져 있었어서 좀 놀랐어요.
작아서 놀라고 맛있어서 놀라고. 다른 가염보다 좀더 짠데 맛있게 짬 빵과 아주 잘 어울려요,
댓글처럼 정말 앙증맞은 버터예요 맛은 좋아요
크기는 작아요 담뱃갑만합니다. 이즈니나 루어팍보다 맛이 딱히 나은지는 모르겠어요 할인해서 한번 먹어본 걸로 만족.
버탸 저렴하고 맛있어서 오아시스에서먼 사려
할인가에 구매합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버터 필요한데 특가세일하길래 그냥 사봤어요. 가염이 맛있을것 같아요.
식빵 구워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는 버터의 정석이에요 굿
가끔 사용할 일이 있어서 구매했는데 양이 생각보다 작네요
처음 구매해본 버터인데 아주 작아서 당황했지만~~~맛은 고소하고 맛있네요:)
특가로 저렴하게 구매합니다. 풍미가 좋아서 맛있어요 포장이 살짝 벗겨져서 와서 패키징은 아쉬워요.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믿고 기대해봅니다. 적당한 크기라서 좋은것 같아요.
너무 기엽쟈나 백그램 버터라니
양이 작긴하지만 맛있게 잘먹을게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세일해서얼릉두개담앗어요~~~~
가성비가 좋지는 않으나
평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버터가 다 떨어져서 구입했는데 정말 맛있네요. 좀 더 큰 용량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아침 부터 짜증나서 진짜 ㅡㅡ 버터 배송이 이따위 ㅡㅡ 물건 넣다가 밀려서 이랬던 원래 이런 상태였던 이렇게 보내는건 아니지 않나??!!! 박스에 닿이는 부분인데 잘라내고 먹겠지만 찝찝하고 더러움, 포장할때 제대로 확인바람
쪼그맣네요빵에끼워먹으려고요.맛
처음 구매해 보았습니다. 여러 가지 버터들을 먹어 봤었는데 이 버터는 처음입니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좋은 것 같네요.
배송 안전하게 잘왔어요
배송포장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제품도 좋아요 에쉬레 비싸지만 맛있네요!
버터종류가 많아져서 너무 좋네요
할인 계속 해주세요
짭조름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구운빵에 살짝 발라먹으니 맛있어요
이 버터가 이렇게 고가인 줄은 미처 알지 못했습니다. ^^
가염 버터라 짭짤한 맛이 일품입니다!
진짜 작지만 풍미가 좋다고해서 샀어요! 양배추볶을때 같이넣어요
오아시스제품은 항상 믿고먹어요
너무 괜찮습니다 재구매 할게요
미리 소분해서 보관. 가격이 좀 나가지만 맛있긴 하네요
우유향 가득해서 좋아요.
행사해서 구입했는데 좋네요.
좋아하는 버터 ~~~ 오아시스에도 파니까 좋아요
행사까지해서 잘샀어요
엄청 작아요!
에쉬레 버터는 워낙 유명해서 입점가로 구매해 봤어요
맛있게 잘 먹을게요
빵에 올려먹으니까 부드럽고 참 맛있어요
많이 비싸서 요리용으로는 못쓰고 그냥 바로 발라먹는 용도..ㅎㅎㅎ 빵에 발라서 먹으면 넘 맛있어요~~
에쉬레 가염 버터
아주 좋아하는 버터예요.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에쉬레 가염 버터 최애 버터입니다.
한 조각씩 먹음 좋아요.
감사합니다.
할인하길래 주문했는데 크기가 생각보다 너무 작아요~버터많이 안먹으니까 괜찮을것같은데 고소하고 빵 구워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입점특가라 해서 구매해봤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굉장히 작습니다 고급 버터라 그런가 맛도 기대해봅니다
아무리 세일이라지만....
26.05.22 주문했는데 유통기한이 26.06.15 이라니...
작아서 금방 먹겠지만 한달도 안남은 제품은 실앙스럽네요
양이작아서순식간에 먹을것같네요 풍미가 좋아요
입점 특가로 구입했지만 너무 귀여운 사이즈 :cry:
맛은 있는데 가격 대비 크기기 너무 작네요.
포장도 종이로만 접은 채로 오는데 살짝 벌어져 있었어서 좀 놀랐어요.
작아서 놀라고 맛있어서 놀라고.
다른 가염보다 좀더 짠데 맛있게 짬
빵과 아주 잘 어울려요,
댓글처럼 정말 앙증맞은 버터예요
맛은 좋아요
크기는 작아요 담뱃갑만합니다. 이즈니나 루어팍보다 맛이 딱히 나은지는 모르겠어요 할인해서 한번 먹어본 걸로 만족.
버탸 저렴하고 맛있어서 오아시스에서먼 사려
할인가에 구매합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버터 필요한데 특가세일하길래 그냥 사봤어요. 가염이 맛있을것 같아요.
식빵 구워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는 버터의 정석이에요 굿
가끔 사용할 일이 있어서 구매했는데 양이 생각보다 작네요
처음 구매해본 버터인데 아주 작아서 당황했지만~~~맛은 고소하고 맛있네요:)
특가로 저렴하게 구매합니다. 풍미가 좋아서 맛있어요 포장이 살짝 벗겨져서 와서 패키징은 아쉬워요.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믿고 기대해봅니다. 적당한 크기라서 좋은것 같아요.
너무 기엽쟈나 백그램 버터라니
양이 작긴하지만 맛있게 잘먹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