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미니오이가 부드러워서 샀어요 죄책감 덜고 싶을때 안주로 먹기 좋아요
페르시안 오이.. 기대됩니다. 크기가 고르지는 않지만 단단하고 신선합니다.
씨가 적은건 괜찮지만 수분이 좀 부족해요
처음 구매해 보는데 일반 오이보단 좀 비싸지만 맛은 좋아요.
신선하기는한데 크기가 너무 차이가 크네요!
귀여운 오이 맛도 좋고 싱싱~~
미니오이 쉬여워요 5개 들어 있어요
미니오이 즐겨먹는데... 300g이라서 그런지 5개 들어있네요!! 일반오이에 비해서 들고 먹기도 편하구요... 작아서 그런지 좀더 연한거같아요~~ 가격이 살짝비싸지만 들고먹기 딱 좋네요~~*
아이들이랑 먹으려고 사봤어요. 귀엽네요
일반 오이보다 달고 맛있어서 아기가 잘먹어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 하려구요
간식용으로 좋아요. 아이들이 잘억어요.
더울때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연하고 맛있어요
간식용으로 먹기 딱 좋아요 잘 먹고있어여
자그마한 오이가 6개 들어있어요. 수분이 많아요.
아삭아삭 맛있어요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조금 비싸더라도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그냥 먹어도 아삭거리면서 맛있는데 반찬으로 먹어도 맛있네요
자그마한게 6개 아삭하니 맛나요
싱싱해서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식아삭 맛있고 먹기 편해요
너무 작은 오이네요 갯수도 네개 뿐 전에 산거보다 너무 양이 작아요
미니오이 먹기편하고 좋아요
미니 오이를 좋아해서 보이면 사게되네요. 싱싱해요.
아삭하고 싱싱해서 아주 좋아요. 김밥에 넣으려구요
지난번에 주문한거랑 다른건가봐요. 훨씬 얇고 더 작은데요?...지난번건 더 아삭하고 싱싱했는데..
오이 좋아하는 아드님이 요건 잘 안드시네요
미니오이는 처음 먹어보는데 아삭거려서 맛있어요.
아삭한 오이 작아서 참 귀엽네요 싱싱합니다
손질도 편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요즘 오이 너무 맛있어요
좋은거같아요!! 잘 구입했네요!! 좋아요!!~~~~
삼겹살먹을때 아주 최고의 짝꿍입니다.
간식으로 잘 먹었어요 건강한 간식
리뷰 좋아서 구매했는데 괜찮아요
미니라 귀여워서 애기가 더 좋아해요
요즘 미니오이 먹고 있는데 소량으로 포장되어 좋네요.
오이가 단단하지 않고 무른게 옴
오이가 연하네요. 마요네즈 찍어서 껍질째로 먹어니 간편하고 좋아요
아삭아삭 부드러워 아이도 잘먹는데 비싸지만
빠른배송 신선한제품 감사합니달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미니오이가 부드러워서 샀어요 죄책감 덜고 싶을때 안주로 먹기 좋아요
페르시안 오이.. 기대됩니다. 크기가 고르지는 않지만 단단하고 신선합니다.
씨가 적은건 괜찮지만 수분이 좀 부족해요
처음 구매해 보는데 일반 오이보단 좀 비싸지만 맛은 좋아요.
신선하기는한데 크기가 너무 차이가 크네요!
귀여운 오이 맛도 좋고 싱싱~~
미니오이 쉬여워요 5개 들어 있어요
미니오이 즐겨먹는데...
300g이라서 그런지 5개 들어있네요!!
일반오이에 비해서 들고 먹기도 편하구요...
작아서 그런지 좀더 연한거같아요~~
가격이 살짝비싸지만 들고먹기 딱 좋네요~~*
아이들이랑 먹으려고 사봤어요. 귀엽네요
일반 오이보다 달고 맛있어서 아기가 잘먹어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 하려구요
간식용으로 좋아요. 아이들이 잘억어요.
더울때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연하고 맛있어요
간식용으로 먹기 딱 좋아요 잘 먹고있어여
자그마한 오이가 6개 들어있어요. 수분이 많아요.
아삭아삭 맛있어요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조금 비싸더라도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그냥 먹어도 아삭거리면서 맛있는데 반찬으로 먹어도 맛있네요
자그마한게 6개 아삭하니 맛나요
싱싱해서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식아삭 맛있고 먹기 편해요
너무 작은 오이네요 갯수도 네개 뿐
전에 산거보다 너무 양이 작아요
미니오이 먹기편하고 좋아요
미니 오이를 좋아해서 보이면 사게되네요. 싱싱해요.
아삭하고 싱싱해서 아주 좋아요. 김밥에 넣으려구요
지난번에 주문한거랑 다른건가봐요.
훨씬 얇고 더 작은데요?...지난번건 더 아삭하고 싱싱했는데..
오이 좋아하는 아드님이 요건 잘 안드시네요
미니오이는 처음 먹어보는데 아삭거려서 맛있어요.
아삭한 오이
작아서 참 귀엽네요
싱싱합니다
손질도 편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요즘 오이 너무 맛있어요
좋은거같아요!! 잘 구입했네요!! 좋아요!!~~~~
삼겹살먹을때 아주 최고의 짝꿍입니다.
간식으로 잘 먹었어요 건강한 간식
리뷰 좋아서 구매했는데 괜찮아요
미니라 귀여워서 애기가 더 좋아해요
요즘 미니오이 먹고 있는데 소량으로 포장되어 좋네요.
오이가 단단하지 않고 무른게 옴
오이가 연하네요. 마요네즈 찍어서 껍질째로 먹어니 간편하고 좋아요
아삭아삭 부드러워 아이도 잘먹는데 비싸지만
빠른배송 신선한제품 감사합니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