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항상 믿고 구매해요 좋아 보여요
작아서 간편하게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맛있고 크기가 작아서 조금만 먹을 때 아주 좋습니다
우리밀이라서 구입해 봅니다 미니라 한입에 먹기좋아요
아이가 약과가 좋대서 구매해놨어요 작아서 입 심심할때 까먹기 좋아요
달달하니 맛있네요~ 소포장되있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배그ㅡ플때 하나씩 먹고있어요
아이간식으로 조그만게 부담없고 조아요
한입에 쏙 넣을수 있어서 간편하게 먹기좋아요
아이들이 조아하야 주문헸터요
아이가 좋아해서 계속 시켜먹는 중입니다
다식으로 먹으면 좋아요 감사합니다
세 돌 다되어가는 아기 하원 후 간식 또는 여행갔을 때 하나씩 꺼내주기 조아요~~ 꾸준히 찾아서 여러 번 구매하고 있습니다.
한입이라 손에 안묻고 편하게 먹네요
우리밀이라 담백하고 맛있어요 간식으로 좋아요
아이가 잘 먹어서 추가 2개 더 구매요
아이가 약과를 좋아해서 우리밀이라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요.
한개씩 소포장되어 있어서 더 좋아요
맛있어요!!ㅎㅎ 너무 달고 끈적이지 않고, 기름기 잔뜩 머금은 약과랑은 다르네요^^ 끈적임없이 가볍게, 간단한 간식으로, 커피와 함께, 산책다닐때 주머니에 쏙 몇개 넣어다니기도 좋아요~ 만족합니다^^
조카가 좋아해서 재구매합니다~~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해요...
아이가 한입에 먹기도 좋고, 달거나 꾸덕하지 않아서 좋아요
아이가 너무 잘먹네요 둘이서 한봉지 그자리에서 다 먹는거 보고 놀랐어요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넘 맛나요
아이가 좋아해요 한입이라 먹기편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사봤어요 잘 먹네요
약과 떨어지지않게 구매해요~ 당떨어질때, 입심심할때 먹기좋아요
우리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한입약과라서 1~2개만 먹고 싶을 때 딱입니다.
6살 아이도 잘먹어요 기름지지않아 좋아요
많이 달지도 않아서 아이들도 잘 먹어요
사이즈도 작고 맛있어서 애들이 좋아해요~
쫀쫀하니 맛있습니다. 근데 한 봉지 한번에 먹게 되네요. 많이 들어있지 않아요. ㅠ
약과 좋아하는 아들위해서 구매합니다
아이들이 너무 잘먹어요 매일 쟁여놓고 있습니다
아이들 간식포장할때넣었어요 미니약과라 아이들이 먹기편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성분도 좋고~ 시판 약과보다 좋아요
아이가 잘먹어서 늘 구매해요 ^^
만족해요신선하고좋습니다ㅋㅋㅋ
후기좋아서 간식으로 먹어보려고 샀어요~
이거 아이 하원하러 나갈 때 주머니에 몇개 넣어서 만나면 좋은 엄마됩니다 ㅎㅎㅎ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항상 믿고 구매해요 좋아 보여요
작아서 간편하게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맛있고 크기가 작아서 조금만 먹을 때 아주 좋습니다
우리밀이라서 구입해 봅니다
미니라 한입에 먹기좋아요
아이가 약과가 좋대서 구매해놨어요 작아서 입 심심할때 까먹기 좋아요
달달하니 맛있네요~ 소포장되있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배그ㅡ플때 하나씩 먹고있어요
아이간식으로 조그만게 부담없고 조아요
한입에 쏙 넣을수 있어서 간편하게 먹기좋아요
아이들이 조아하야 주문헸터요
아이가 좋아해서 계속 시켜먹는 중입니다
다식으로 먹으면 좋아요 감사합니다
세 돌 다되어가는 아기 하원 후 간식 또는 여행갔을 때 하나씩 꺼내주기 조아요~~ 꾸준히 찾아서 여러 번 구매하고 있습니다.
한입이라 손에 안묻고 편하게 먹네요
우리밀이라 담백하고 맛있어요
간식으로 좋아요
아이가 잘 먹어서 추가 2개 더 구매요
아이가 약과를 좋아해서 우리밀이라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요.
한개씩 소포장되어 있어서 더 좋아요
맛있어요!!ㅎㅎ
너무 달고 끈적이지 않고,
기름기 잔뜩 머금은 약과랑은 다르네요^^
끈적임없이 가볍게,
간단한 간식으로,
커피와 함께,
산책다닐때 주머니에 쏙 몇개 넣어다니기도 좋아요~
만족합니다^^
조카가 좋아해서 재구매합니다~~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해요...
아이가 한입에 먹기도 좋고, 달거나 꾸덕하지 않아서 좋아요
아이가 너무 잘먹네요 둘이서 한봉지 그자리에서 다 먹는거 보고 놀랐어요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넘 맛나요
아이가 좋아해요 한입이라 먹기편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사봤어요 잘 먹네요
약과 떨어지지않게 구매해요~ 당떨어질때, 입심심할때 먹기좋아요
우리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한입약과라서 1~2개만 먹고 싶을 때 딱입니다.
6살 아이도 잘먹어요 기름지지않아 좋아요
많이 달지도 않아서 아이들도 잘 먹어요
사이즈도 작고 맛있어서 애들이 좋아해요~
쫀쫀하니 맛있습니다. 근데 한 봉지 한번에 먹게 되네요. 많이 들어있지 않아요. ㅠ
약과 좋아하는 아들위해서 구매합니다
아이들이 너무 잘먹어요 매일 쟁여놓고 있습니다
아이들 간식포장할때넣었어요 미니약과라 아이들이 먹기편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성분도 좋고~ 시판 약과보다 좋아요
아이가 잘먹어서 늘 구매해요 ^^
만족해요신선하고좋습니다ㅋㅋㅋ
후기좋아서 간식으로 먹어보려고 샀어요~
이거 아이 하원하러 나갈 때 주머니에 몇개 넣어서 만나면
좋은 엄마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