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조리가 간편하고 양념이 맛있어서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집에 있는 야채랑 떡 추가해서 먹으면 든든한 한끼랍니다 ㅎ
여러번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살도ㅜ많고 맛도 좋고. 좋아요
닭갈비 간편하게 먹기에 좋은 제품이에요
간편하고 맛있게 한 끼 해결했어요~
저렴한 가격에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닭갈비 자주 구매해서 먹고있어요 맛있어요
야채듬뿍해서 볶아먹으니 한끼 딱입니다
닭갈비 양념이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양념 이 제 입에 딱이에요 적당히 맵고 달아요
춘천식 닭갈비양배추랑 이것저것 추가해먹으니 더 맛있네요
상품이 마음에들어서 또 이용하고싶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상품평보고 구입했어요 기대됩니다
닭갈비 맵지 않고 푸짐해요 야채 없이 닭갈비 가득이라 좋아요
언제나 잘 구매해먹어요 패키지가 바뀌었네요
매콤하고 맛있는데 좀 짭짭해요
양이 줄었어요 양이 줄었어요 8000그램에서 600그램
캠핑 때 먹었는데 같이 간 지인들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 예정이에요
양파만 넣어 먹어도 맛있는 최애템
닭갈비 맛있어요..자주 구입 예정입니다.
콩나물이랑 딱국떡 넣고 맛나게 먹었네요 4인가족 한끼로 적당!!!
요리하기 간편하고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자주구매해요.양도 좋아요
야채넣고볶아서 먹으면 너무조아여 맛있어요
살부드럽고 괜찮아요 야채 마니 넣어서 먹었어요
양배추랑 양파 넣으면 간이 괜찮아요
야채랑 고구마 넣고 먹으니 두끼도 떼울수 있네요
맛있아뇨~ 담에 또 사먹을게요
닭갈비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맛은 좋은데 양념이 좀더 많았으면 해요 야채 고구마 넣으니 양념색깔이 넘 연하네요
닭갈비는 뭐니뭐니해도 춘천식이 너무 좋아요. 맵지 않고 신선하고 본연의 그맛 잊을수가 없네요.
맛있어요 ~~ ㅎ ㅎ ㅎ 좋습시다 ㅎ ㅎ
양념이 되에있어 조리가 편합니다. 맛있습니다.
캠핑때 가져가서 잘 먹었습니다. 맛있고 신선해요.
고기양이 많고 채소 추가하면 딱 좋네요
많이 달지않고 자극이 덜 한 소스라서 좋았어요.
양념이 적당히 매콤달콤해서 밖에서 사 먹는 닭갈비 맛 입니다 고기도 잡내 없이 부드럽고 양도 2~3명이 먹기에 넉넉합니다. 집에 있는 양배추나 깻잎, 떡사리를 더 추가해서 볶아 먹었더니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시켰는데 맛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둘이 딱이에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조리가 간편하고 양념이 맛있어서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집에 있는 야채랑 떡 추가해서 먹으면 든든한 한끼랍니다 ㅎ
여러번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살도ㅜ많고 맛도 좋고. 좋아요
닭갈비 간편하게 먹기에 좋은 제품이에요
간편하고 맛있게 한 끼 해결했어요~
저렴한 가격에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닭갈비 자주 구매해서 먹고있어요 맛있어요
야채듬뿍해서 볶아먹으니 한끼 딱입니다
닭갈비 양념이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양념 이 제 입에 딱이에요 적당히 맵고 달아요
춘천식 닭갈비양배추랑 이것저것 추가해먹으니 더 맛있네요
상품이 마음에들어서 또 이용하고싶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상품평보고 구입했어요 기대됩니다
닭갈비 맵지 않고 푸짐해요 야채 없이 닭갈비 가득이라 좋아요
언제나 잘 구매해먹어요 패키지가 바뀌었네요
매콤하고 맛있는데 좀 짭짭해요
양이 줄었어요 양이 줄었어요 8000그램에서 600그램
캠핑 때 먹었는데 같이 간 지인들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 예정이에요
양파만 넣어 먹어도 맛있는 최애템
닭갈비 맛있어요..자주 구입 예정입니다.
콩나물이랑 딱국떡 넣고 맛나게 먹었네요
4인가족 한끼로 적당!!!
요리하기 간편하고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자주구매해요.양도 좋아요
야채넣고볶아서 먹으면 너무조아여 맛있어요
살부드럽고 괜찮아요 야채 마니 넣어서 먹었어요
양배추랑 양파 넣으면 간이 괜찮아요
야채랑 고구마 넣고 먹으니 두끼도 떼울수 있네요
맛있아뇨~ 담에 또 사먹을게요
닭갈비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맛은 좋은데 양념이 좀더 많았으면 해요 야채 고구마 넣으니 양념색깔이 넘 연하네요
닭갈비는 뭐니뭐니해도 춘천식이 너무 좋아요.
맵지 않고 신선하고 본연의 그맛 잊을수가 없네요.
맛있어요 ~~ ㅎ ㅎ ㅎ 좋습시다 ㅎ ㅎ
양념이 되에있어 조리가 편합니다.
맛있습니다.
캠핑때 가져가서 잘 먹었습니다. 맛있고 신선해요.
고기양이 많고 채소 추가하면 딱 좋네요
많이 달지않고 자극이 덜 한 소스라서 좋았어요.
양념이 적당히 매콤달콤해서 밖에서 사 먹는 닭갈비 맛 입니다 고기도 잡내 없이 부드럽고 양도 2~3명이 먹기에 넉넉합니다. 집에 있는 양배추나 깻잎, 떡사리를 더 추가해서 볶아 먹었더니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시켰는데 맛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둘이 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