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삭아삭 맛있어서 간식으로 넘 좋아요
미니오이가 부드러워서 샀어요 죄책감 덜고 싶을때 안주로 먹기 좋아요
페르시안 오이.. 기대됩니다. 크기가 고르지는 않지만 단단하고 신선합니다.
씨가 적은건 괜찮지만 수분이 좀 부족해요
처음 구매해 보는데 일반 오이보단 좀 비싸지만 맛은 좋아요.
신선하기는한데 크기가 너무 차이가 크네요!
귀여운 오이 맛도 좋고 싱싱~~
미니오이 쉬여워요 5개 들어 있어요
미니오이 즐겨먹는데... 300g이라서 그런지 5개 들어있네요!! 일반오이에 비해서 들고 먹기도 편하구요... 작아서 그런지 좀더 연한거같아요~~ 가격이 살짝비싸지만 들고먹기 딱 좋네요~~*
아이들이랑 먹으려고 사봤어요. 귀엽네요
일반 오이보다 달고 맛있어서 아기가 잘먹어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 하려구요
간식용으로 좋아요. 아이들이 잘억어요.
더울때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연하고 맛있어요
간식용으로 먹기 딱 좋아요 잘 먹고있어여
자그마한 오이가 6개 들어있어요. 수분이 많아요.
아삭아삭 맛있어요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조금 비싸더라도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그냥 먹어도 아삭거리면서 맛있는데 반찬으로 먹어도 맛있네요
자그마한게 6개 아삭하니 맛나요
싱싱해서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식아삭 맛있고 먹기 편해요
너무 작은 오이네요 갯수도 네개 뿐 전에 산거보다 너무 양이 작아요
미니오이 먹기편하고 좋아요
미니 오이를 좋아해서 보이면 사게되네요. 싱싱해요.
아삭하고 싱싱해서 아주 좋아요. 김밥에 넣으려구요
지난번에 주문한거랑 다른건가봐요. 훨씬 얇고 더 작은데요?...지난번건 더 아삭하고 싱싱했는데..
오이 좋아하는 아드님이 요건 잘 안드시네요
미니오이는 처음 먹어보는데 아삭거려서 맛있어요.
아삭한 오이 작아서 참 귀엽네요 싱싱합니다
손질도 편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요즘 오이 너무 맛있어요
좋은거같아요!! 잘 구입했네요!! 좋아요!!~~~~
삼겹살먹을때 아주 최고의 짝꿍입니다.
간식으로 잘 먹었어요 건강한 간식
리뷰 좋아서 구매했는데 괜찮아요
미니라 귀여워서 애기가 더 좋아해요
요즘 미니오이 먹고 있는데 소량으로 포장되어 좋네요.
오이가 단단하지 않고 무른게 옴
오이가 연하네요. 마요네즈 찍어서 껍질째로 먹어니 간편하고 좋아요
아삭아삭 부드러워 아이도 잘먹는데 비싸지만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삭아삭 맛있어서 간식으로 넘 좋아요
미니오이가 부드러워서 샀어요 죄책감 덜고 싶을때 안주로 먹기 좋아요
페르시안 오이.. 기대됩니다. 크기가 고르지는 않지만 단단하고 신선합니다.
씨가 적은건 괜찮지만 수분이 좀 부족해요
처음 구매해 보는데 일반 오이보단 좀 비싸지만 맛은 좋아요.
신선하기는한데 크기가 너무 차이가 크네요!
귀여운 오이 맛도 좋고 싱싱~~
미니오이 쉬여워요 5개 들어 있어요
미니오이 즐겨먹는데...
300g이라서 그런지 5개 들어있네요!!
일반오이에 비해서 들고 먹기도 편하구요...
작아서 그런지 좀더 연한거같아요~~
가격이 살짝비싸지만 들고먹기 딱 좋네요~~*
아이들이랑 먹으려고 사봤어요. 귀엽네요
일반 오이보다 달고 맛있어서 아기가 잘먹어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 하려구요
간식용으로 좋아요. 아이들이 잘억어요.
더울때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연하고 맛있어요
간식용으로 먹기 딱 좋아요 잘 먹고있어여
자그마한 오이가 6개 들어있어요. 수분이 많아요.
아삭아삭 맛있어요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조금 비싸더라도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그냥 먹어도 아삭거리면서 맛있는데 반찬으로 먹어도 맛있네요
자그마한게 6개 아삭하니 맛나요
싱싱해서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식아삭 맛있고 먹기 편해요
너무 작은 오이네요 갯수도 네개 뿐
전에 산거보다 너무 양이 작아요
미니오이 먹기편하고 좋아요
미니 오이를 좋아해서 보이면 사게되네요. 싱싱해요.
아삭하고 싱싱해서 아주 좋아요. 김밥에 넣으려구요
지난번에 주문한거랑 다른건가봐요.
훨씬 얇고 더 작은데요?...지난번건 더 아삭하고 싱싱했는데..
오이 좋아하는 아드님이 요건 잘 안드시네요
미니오이는 처음 먹어보는데 아삭거려서 맛있어요.
아삭한 오이
작아서 참 귀엽네요
싱싱합니다
손질도 편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요즘 오이 너무 맛있어요
좋은거같아요!! 잘 구입했네요!! 좋아요!!~~~~
삼겹살먹을때 아주 최고의 짝꿍입니다.
간식으로 잘 먹었어요 건강한 간식
리뷰 좋아서 구매했는데 괜찮아요
미니라 귀여워서 애기가 더 좋아해요
요즘 미니오이 먹고 있는데 소량으로 포장되어 좋네요.
오이가 단단하지 않고 무른게 옴
오이가 연하네요. 마요네즈 찍어서 껍질째로 먹어니 간편하고 좋아요
아삭아삭 부드러워 아이도 잘먹는데 비싸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