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주로 곱창김을 구워 간기름장 찍어 먹는데 여르펄이라 대량 사 놓으면 눅눅해지니 요렇게 구워 놓은 소포장이 좋네요
바삭하니 맛있어요.
구운김이 고소하고 얇은 질감 은은한향 맛있어요
후기보구 샀어요 좋아요 좋아요
곱창김이 조미김보다 더 맛있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간편하게 싸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고소하고 단백하니 맛있어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바삭하고 비린맛없어 밥만 싸먹어도 맛있어요
바로 잘라 먹으니 고소하고 편해요
곱창김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이김 부드럽고 비린내 없고 애들이 정말 잘먹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비릿한 맛이 없고 신선한 바다향이 나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맛있다고해서 구입요~~~~~~
부서지기 쉬운 김 위에 무거운거 올려 포장했네요
와 아주 맛있어요 밥에 참치 오이 넣어서 싸먹었어요
아직 먹어보지않앗는데 신상이라 궁금해서삭어요
매번 조미김을 먹었는데 맛이 변하는 것 같아 날김으로 주문해 봅니다ㅡ
일년에 한 번 ㄴ수확하는 곱창김 맛이 기대됩니다
감사히고 고맙당 Thank you!!!! 아리카도 고자이마스 ㅎㅎ 씨에씨에 ㅎㅎ
그냥 간장찍어 간식으로도 먹는 집이라 ㅎㅎ 10개 쟁여 놨어요
성분도 좋고 씹을때 아삭아삭하니 좋네요
김 여기저기 먹기 좋앙요 재구매
바삭하고 맛있어요. 명란젓갈에 밥싸먹었어요.
맛 나쁘지 않고 집에서 구운 맛나요
오어시스 곱창김은 늘 재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조미김과는 또다른 맛이 있어 아이들도 간장양념에 싸먹기도하고 김뽁해서 김에 싸먹고 두부구이에도 싸먹고 그냥간식으로더 잘먹어요. 거친느낌보다는 바삭담백한 맛이있어 우리가족 다 잘먹어요
김이 두껍지 않아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한끼 먹고 이것만 남았네요
한 번씩 마른김에 간장밥 싸 먹으면 넘 좋더라고요.
가격이 좀 있지만 맛있네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솥밥 싸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자주사먹을것 같아요
맛있어요 다음에도 주문하려고요
구운김이라 고소하고 맛도갠찬아요
간장찍어 먹음 진짜 맛있는 김이예요
달래장이랑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달래장해서 싸먹었어요~ 바삭하고 부드러워요~ 안두껍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주로 곱창김을 구워 간기름장 찍어 먹는데 여르펄이라 대량 사 놓으면 눅눅해지니 요렇게 구워 놓은 소포장이 좋네요
바삭하니 맛있어요.
구운김이 고소하고 얇은 질감 은은한향 맛있어요
후기보구 샀어요 좋아요 좋아요
곱창김이 조미김보다 더 맛있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간편하게 싸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고소하고 단백하니 맛있어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바삭하고 비린맛없어 밥만 싸먹어도 맛있어요
바로 잘라 먹으니 고소하고 편해요
곱창김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이김 부드럽고 비린내 없고 애들이 정말 잘먹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비릿한 맛이 없고 신선한 바다향이 나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맛있다고해서 구입요~~~~~~
부서지기 쉬운 김 위에 무거운거 올려 포장했네요
와 아주 맛있어요 밥에 참치 오이 넣어서 싸먹었어요
아직 먹어보지않앗는데 신상이라 궁금해서삭어요
매번 조미김을 먹었는데 맛이 변하는 것 같아 날김으로 주문해 봅니다ㅡ
일년에 한 번 ㄴ수확하는 곱창김
맛이 기대됩니다
감사히고 고맙당
Thank you!!!!
아리카도 고자이마스 ㅎㅎ
씨에씨에 ㅎㅎ
그냥 간장찍어 간식으로도 먹는 집이라 ㅎㅎ 10개 쟁여 놨어요
성분도 좋고 씹을때 아삭아삭하니 좋네요
김 여기저기 먹기 좋앙요 재구매
바삭하고 맛있어요. 명란젓갈에 밥싸먹었어요.
맛 나쁘지 않고 집에서 구운 맛나요
오어시스 곱창김은 늘 재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조미김과는 또다른 맛이 있어 아이들도 간장양념에 싸먹기도하고 김뽁해서 김에 싸먹고 두부구이에도 싸먹고 그냥간식으로더 잘먹어요. 거친느낌보다는 바삭담백한 맛이있어 우리가족 다 잘먹어요
김이 두껍지 않아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한끼 먹고 이것만 남았네요
한 번씩 마른김에 간장밥 싸 먹으면 넘 좋더라고요.
가격이 좀 있지만 맛있네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솥밥 싸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자주사먹을것 같아요
맛있어요 다음에도 주문하려고요
구운김이라 고소하고 맛도갠찬아요
간장찍어 먹음 진짜 맛있는 김이예요
달래장이랑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달래장해서 싸먹었어요~ 바삭하고 부드러워요~ 안두껍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