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ks**** 2026.06.01

주로 곱창김을 구워 간기름장 찍어 먹는데 여르펄이라 대량 사 놓으면 눅눅해지니 요렇게 구워 놓은 소포장이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jd*** 2026.05.31

바삭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5.31

구운김이 고소하고 얇은 질감 은은한향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71**** 2026.05.31

후기보구 샀어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4******* 2026.05.31

곱창김이 조미김보다 더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64***** 2026.05.30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b****** 2026.05.29

간편하게 싸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34***** 2026.05.28

고소하고 단백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as***** 2026.05.28

맛있어요 신선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an**** 2026.05.28

바삭하고 비린맛없어 밥만 싸먹어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kw**** 2026.05.28

바로 잘라 먹으니 고소하고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1***** 2026.05.27

곱창김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s***** 2026.05.27

이김 부드럽고 비린내 없고 애들이 정말 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r**** 2026.05.27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3******* 2026.05.27

비릿한 맛이 없고 신선한 바다향이 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8******* 2026.05.27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kr****** 2026.05.26

맛있다고해서 구입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259***** 2026.05.25

부서지기 쉬운 김 위에 무거운거 올려 포장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0******* 2026.05.25

와 아주 맛있어요 밥에 참치 오이 넣어서 싸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yk**** 2026.05.25

아직 먹어보지않앗는데 신상이라 궁금해서삭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4***** 2026.05.25

매번 조미김을 먹었는데 맛이 변하는 것 같아 날김으로 주문해 봅니다ㅡ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2***** 2026.05.25

일년에 한 번 ㄴ수확하는 곱창김
맛이 기대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n********* 2026.05.25

감사히고 고맙당
Thank you!!!!
아리카도 고자이마스 ㅎㅎ
씨에씨에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2***** 2026.03.28

그냥 간장찍어 간식으로도 먹는 집이라 ㅎㅎ 10개 쟁여 놨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e***** 2026.03.27

성분도 좋고 씹을때 아삭아삭하니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3****************** 2026.03.26

김 여기저기 먹기 좋앙요 재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3******* 2026.03.24

바삭하고 맛있어요. 명란젓갈에 밥싸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2*** 2026.03.23

맛 나쁘지 않고 집에서 구운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we**** 2026.03.23

오어시스 곱창김은 늘 재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조미김과는 또다른 맛이 있어 아이들도 간장양념에 싸먹기도하고 김뽁해서 김에 싸먹고 두부구이에도 싸먹고 그냥간식으로더 잘먹어요. 거친느낌보다는 바삭담백한 맛이있어 우리가족 다 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62**** 2026.03.20

김이 두껍지 않아 좋아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lw***** 2026.03.19

맛있어서 한끼 먹고 이것만 남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1******* 2026.03.18

한 번씩 마른김에 간장밥 싸 먹으면 넘 좋더라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45***** 2026.03.18

가격이 좀 있지만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e**** 2026.03.17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솥밥 싸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9******* 2026.03.16

맛있어요 자주사먹을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77***** 2026.03.14

맛있어요 다음에도 주문하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ms******* 2026.03.11

구운김이라 고소하고 맛도갠찬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yu**** 2026.03.10

간장찍어 먹음 진짜 맛있는 김이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83***** 2026.03.10

달래장이랑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o**** 2026.03.07

달래장해서 싸먹었어요~ 바삭하고 부드러워요~ 안두껍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