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한 고기 잘 받았습니다.
육전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기름이 너무 없어서 뻑뻑함 ㅜ
떄깔도 좋고 너무 신선해요~ 기름기가 적지만 얇게 포뜬 상태라 너무 뻑뻑하지도 않고 담백하니 맛있네요 :)
육전하려고 샀어요 후추소금간해서 부침가루 계란 묻혀서 맛있게 구워먹을게요 추천해요
육전을 해 먹었는데 살짝 질겼습니다
육전용 고기가 너무 좋아요. 미나리 넣고 살짝 구웠더니 입에 살살 녹아요
신선하고 잡내없어요. 육전 잘 해먹었어요.
음... 기름이 너무없어보여서... 잘모르겠어요. 먹여봐야 알것같아요.
호주산으로 구입 하니 가격 부담 없고 좋아요
한우는 너무 맛있는데 좀 비싸서 호주산을 애용 해요
냉장이라 좋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육전 해서 먹었어요~~
몇조각은 덩어리로 되어있어 실망했네요
육전만드려고 주문했어요 두께도 딱좋아요
육전용이있어서 사봤어요 해보고 맛있으면 또 규매할게요
마녀스프에 넣고 끓이려구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좋으나 육전이나 샤브샤브로 먹기엔 고기가 너무 두툼하고 심지도 많아서 너무 질기고 아이가 씹다 뱉더라구요 ㅠ
육전하려고 구매했어요 조금질기긴 합니다만 괜찮습니다
육전해 먹었어요 두께도 좋고 고기도 깔끔했습니다
육전 해먹었는데 괜찮았어요!
기름기 없고 도톰, 냄새도 괜찮음
아직안먹어봣는데신선해보여요 ㅋㅋ 굿
육전하려고 구매했는데 신선하고 크기가 일정해서 좋네요
좀 질겨요 다음엔 구매 의사 없어요ㅠ
육전부치니 가족들모두 넘 잘먹어서 두팩 한번에 클리어!! 두께가 너무 얇아 찟어지는거 없고, 너무 두꺼워 질기거나 하는 불편함없이 정말 딱 적당하네요.
아이들이 소고기 지방을 싫어해서 육전용으로 구매했어요 좋아요
가족들과 샤브샤브해먹기 딱 좋아요
고기에 지방이 거의 없어서 너무 맘에 들어요. 거기다 색도 정말 예쁘네요 ㅎㅎ 재구매 각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맛있어요 냄새도없고 버터리한맛이나요 조금뻑뻑은하지만 질기지는않아서 먹을수있어요 재구매할듯요
육전해먹으려고 샀어요 두께가 아주 알맞아요
냄새안나고 신선하고 좋아요 그런데 제가 잘못한건지 계란옷이 잘안입혀져요
샤브샤브해서 맛있게 냠냠! 육질도 좋고 신선하고 단맛도 ᆢ
먹기전인데 색성 선명하고 사진과 같아 놀랫어요
구워서 비빔밥 고명으로 잘 먹었습니다. 마블링에 큰 미련 없으시면 괜찮은 선택입니다.ㅎ
비프칩 만들면 너무 바삭하니 맛잇어요
아기가 고기를 잘 안먹어서 육전해서 먹었어요 맛있네요
육전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고기도 부드러워요
육전하기엔 크기도 두께도 너무 좋을거 같네요. 샤브샤브로 먹었더니 좀 단단해서 별로였어요. 고기는 좋아요.
양도 적당하고 깔끔하고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한 고기 잘 받았습니다.
육전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기름이 너무 없어서 뻑뻑함 ㅜ
떄깔도 좋고 너무 신선해요~
기름기가 적지만 얇게 포뜬 상태라 너무 뻑뻑하지도 않고
담백하니 맛있네요 :)
육전하려고 샀어요 후추소금간해서 부침가루 계란 묻혀서 맛있게 구워먹을게요 추천해요
육전을 해 먹었는데 살짝 질겼습니다
육전용 고기가 너무 좋아요. 미나리 넣고 살짝 구웠더니 입에 살살 녹아요
신선하고 잡내없어요. 육전 잘 해먹었어요.
음... 기름이 너무없어보여서... 잘모르겠어요. 먹여봐야 알것같아요.
호주산으로 구입 하니 가격 부담 없고 좋아요
한우는 너무 맛있는데 좀 비싸서 호주산을 애용 해요
냉장이라 좋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육전 해서 먹었어요~~
몇조각은 덩어리로 되어있어 실망했네요
육전만드려고 주문했어요 두께도 딱좋아요
육전용이있어서 사봤어요 해보고 맛있으면 또 규매할게요
마녀스프에 넣고 끓이려구요~~~
신선한 고기 잘 받았습니다.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좋으나 육전이나 샤브샤브로 먹기엔 고기가 너무 두툼하고 심지도 많아서 너무 질기고 아이가 씹다 뱉더라구요 ㅠ
육전하려고 구매했어요 조금질기긴 합니다만 괜찮습니다
육전해 먹었어요 두께도 좋고 고기도 깔끔했습니다
육전 해먹었는데 괜찮았어요!
기름기 없고 도톰, 냄새도 괜찮음
아직안먹어봣는데신선해보여요 ㅋㅋ 굿
육전하려고 구매했는데 신선하고 크기가 일정해서 좋네요
좀 질겨요 다음엔 구매 의사 없어요ㅠ
육전부치니 가족들모두 넘 잘먹어서 두팩 한번에 클리어!! 두께가 너무 얇아 찟어지는거 없고, 너무 두꺼워 질기거나 하는 불편함없이 정말 딱 적당하네요.
아이들이 소고기 지방을 싫어해서 육전용으로 구매했어요 좋아요
가족들과 샤브샤브해먹기 딱 좋아요
고기에 지방이 거의 없어서 너무 맘에 들어요. 거기다 색도 정말 예쁘네요 ㅎㅎ 재구매 각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맛있어요 냄새도없고 버터리한맛이나요
조금뻑뻑은하지만 질기지는않아서 먹을수있어요
재구매할듯요
육전해먹으려고 샀어요 두께가 아주 알맞아요
냄새안나고 신선하고 좋아요 그런데 제가 잘못한건지 계란옷이 잘안입혀져요
샤브샤브해서 맛있게 냠냠!
육질도 좋고 신선하고 단맛도 ᆢ
먹기전인데 색성 선명하고 사진과 같아 놀랫어요
구워서 비빔밥 고명으로 잘 먹었습니다. 마블링에 큰 미련 없으시면 괜찮은 선택입니다.ㅎ
비프칩 만들면 너무 바삭하니 맛잇어요
아기가 고기를 잘 안먹어서 육전해서 먹었어요
맛있네요
육전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고기도 부드러워요
육전하기엔 크기도 두께도 너무 좋을거 같네요. 샤브샤브로 먹었더니 좀 단단해서 별로였어요. 고기는 좋아요.
양도 적당하고 깔끔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