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e******* 2026.06.17

부드럽고 맛있어요. 샐러드와 먹었을 때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양도 많아서 이웃과 나눠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699***** 2026.06.17

치즈 좋아해서 샀습니다
한번에 다 먹을 수 없는데
지퍼락 기능이 없어 아쉽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99***** 2026.06.17

치즈 좋아해서 샀습니다
짜서 먹게 되어 있는데
한번에 다 먹을 수 없는데
지퍼락 기능이 없어 아쉽네요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u****** 2026.06.16

진하고 적당히 꾸덕해서 정말 맛있네요. 대용량이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ar****** 2026.06.15

맛있어요. 양이 많아서 동생한테도 나눠주고. 저는 샐러드하거나 블루베리 넣어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78**** 2026.06.13

토마토랑 알룰로스 살짝 쳐서 먹으면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7***** 2026.06.12

양이 진짜 혜자네요ㅎ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려놨어요. 가성비짱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ee** 2026.06.09

맛있어요 좋아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6.05

빵에 넣어 먹으면 맛있어요~대용량이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i**** 2026.06.05

집에서 만들어먹던 그 꼬소함을 기대했는데 조금 아쉬워요 ㅋㅋ 그래도 양이많아 양껏 먹겟습니다 냉동 후 해동해도 괜찮다길래 남은건 냉동했네요~~ 실컷먹어야죠~~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3****** 2026.06.05

남편이 라자냐 한다고 사달라고 했는데, 아직 라자냐는 못 먹고 샐러드나 토스트 스프레드로 먹었어요! 달지 않아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8******* 2026.06.05

후기에 양이 진짜 많다고 하더니 진짜 많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j**** 2026.06.02

제품 질이 좋아요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o**** 2026.06.01

가성비 좋아요! 너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해서 여름에 먹기 좋아요. 미리 나눠서 일부 냉동보관하고 바로 완두콩오픈샌드위치 만들어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am**** 2026.06.01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r*** 2026.05.31

오랜만에 다시 입고 되어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bz*** 2026.05.31

신선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lo**** 2026.05.29

리코타치즈 맛있어요 양껏 먹어야지 ㅎㅎㅎㅎ
모두 오아시스 제품으로 ㅎㅎㅎ
다른분들 하신거처럼 3/4는 얼렸어요 1/4 양도 샐러드 3ㅡ4번 정도 먹을양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sk**** 2026.05.27

샌드위치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9***** 2026.05.25

덴마크 리코타치즈 1k 소분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1***** 2025.07.21

세일해서 바로 구매. 소분해서 냉동시켜 놓고 필요힐때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ma*** 2025.07.12

싱싱해서 샐러드로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ma*** 2025.07.12

양도 많고 넘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ij****** 2025.07.11

매일아침 샐러드먹어서 필수템이구 가성비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1***** 2025.07.10

맛나서 두번연속 구매~ 샐러드도 샌디치도 만들어도 넘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2
e55***** 2025.07.10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늘 삼등분해서 두 덩이는
냉동했다가 먹어요. 냉장상태로 먹는 것은 촉촉하고, 냉동한 것은 해동하면 뻑뻑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받은
상품은 통째로 냉동되었던 적이 있는 상품인가 봅니다. 아주 뻑뻑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1***** 2025.07.09

샐러드에 넣으니 보기에도 맛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uj*** 2025.07.08

대용량 패키지라 가성비 좋아요. 보관하면서 먹기.불편하긴 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7******* 2025.07.08

오아시스 제품 만족합니다 좋아요 좋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m**** 2025.07.06

잘 시킨것 같아요. 일부는 냉동하고 일부는 냉장보관합니다. 맛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al***** 2025.07.05

리고타치즈 대용량이라 넘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90***** 2025.07.05

양 많아서 구매 중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j**** 2025.07.04

좋아요 ㅎㅎ 좋아요 ㅎㅎ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06**** 2025.07.01

맛있어서 재구매~ㅎㅎ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1******* 2025.07.01

반 잘라서 냉동시키고 샌드위치 만들고
오늘은 토마토랑 참외넣어 샐러드 하려고요.
매번 눈여겨보다 할인해서 드디어 사봣어요.
얼린거 해동햇을때 품질이 괜찮앗음 좋겟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m******* 2025.06.30

아침마다 샐러드에 넣어먹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5.06.30

봉지에들어 좀 불편하지만
가성비즣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7***** 2025.06.30

대용량이라 소비가 빠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uv***** 2025.06.30

양이 진짜 진짜 많아요 먹어도먹어도 끝이 안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lo******* 2025.06.29

꾸덕한식감이지만 부드럽게 입안에 퍼지고 신선한맛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