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간이 거의 안 되어 있어서 애기들은 괜찮은데, 어른은 싱거워요~
가시가 없이 무 조림에서 잘 먹었어요. 재구매 하러 들어왔어요.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굿.
아이 먹이게 딱 좋아요 풍부한 오메가3!
항상 구비템인거같아요 아기먹이기도딱좋아요
맛은 괜찮은데, 생선살이 조각나 있기도해서 조금 찝찝하고 아쉽네요
순살 좋은데 가끔 가시가 있어서 ㅠㅠ 잘보고 드세여
순살 99.9% 국내산 가시없는 고등어 (400g
다른곳에서도 이런고등어 많이사는데 이런 크기는 처음이네요. 한봉 저렇게 딱네개고요 두개는 너무작아서..먹을거나 있으려나싶네요
가시가 없으니깐 진짜진짜 편해요.
늘애용하는 상품입니다. 문제없이 잘 왔어요^^
가시가 없어 먹기 편하고 맛도 괜찮아요.
조림해서 먹을려고 구입햇서요 좋아요
순살이라서 아기 주기에 편리합니다
고등어가 작은거도 있고 큰거도 있네용
살도 두껍교 맛있어서 좋아요
가시가 없어서 먹기가 편리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시가 없어서 먹기 편하고 좋아요
가격대가 좀있으나 가시가 없다니
조림하려 구매했는데 맛있길 기대합니다.
크기는 적당한 거 같고 4쪽 들어있네요 맛은 먹어봐야할 것 같은데 고등어는 맛있으니까요
손질 된 고등어라 가시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어 편하네요
가시가 나왔어요..하필 아이가 먹은 조각에서ㅜㅜ
가시없는고등어라 먹기편할거같아요 혼자먹는거라 사이즈도괜찮습니다
사이즈가.크지 않지만 요긴한 반찬입니다
편리하게 되어 있는데 사이즈는 작네요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재주문 예정입니다.
언제나 맛 좋아요! 처ㅣ고치고최고
아직 먹어 보기 전이지만 가시 제 거라 편리할 것 같아요. 맛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생선을 간단히 먹기 좋아요. 가시가 없어서 좋아요
할인혜택 받아도 비싸네요, 진짜 작은 네 토막인데 합치면 중간 크기 한 마리 정도 될 것 같아요
고등어가 가시도없고 조림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가시없이 간편히 먹을수있어 좋아요
국내산에 가시가 없어 먹기가 편리하고 신선해서 맛있어요.
너무 작아요~ㅠ 맛도 그다지 ~ 재구매는 안할거예요
가시없는 고등어라서 편해요.
가시가 없다고 해서 주문했습니다. 묵은지 넣고 조림해 먹어야겠어요.
가시바르기 너무 귀찮아서 이거로 구매해봅니다
아이가 생선좋아해서 구매했습니다 좋아요
아직안먹어봤지만 배송 깔끔하게 왔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간이 거의 안 되어 있어서 애기들은 괜찮은데, 어른은 싱거워요~
가시가 없이 무 조림에서 잘 먹었어요. 재구매 하러 들어왔어요.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굿.
아이 먹이게 딱 좋아요
풍부한 오메가3!
항상 구비템인거같아요 아기먹이기도딱좋아요
맛은 괜찮은데,
생선살이 조각나 있기도해서
조금 찝찝하고 아쉽네요
순살 좋은데 가끔 가시가 있어서 ㅠㅠ 잘보고 드세여
순살 99.9% 국내산 가시없는 고등어 (400g
다른곳에서도 이런고등어 많이사는데 이런 크기는 처음이네요. 한봉 저렇게 딱네개고요 두개는 너무작아서..먹을거나 있으려나싶네요
가시가 없으니깐 진짜진짜 편해요.
늘애용하는 상품입니다. 문제없이 잘 왔어요^^
가시가 없어 먹기 편하고 맛도 괜찮아요.
조림해서 먹을려고 구입햇서요 좋아요
순살이라서 아기 주기에 편리합니다
고등어가 작은거도 있고 큰거도 있네용
살도 두껍교 맛있어서 좋아요
가시가 없어서 먹기가 편리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시가 없어서 먹기 편하고 좋아요
가격대가 좀있으나 가시가 없다니
조림하려 구매했는데 맛있길 기대합니다.
크기는 적당한 거 같고 4쪽 들어있네요 맛은 먹어봐야할 것 같은데 고등어는 맛있으니까요
손질 된 고등어라 가시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어 편하네요
가시가 나왔어요..하필 아이가 먹은 조각에서ㅜㅜ
가시없는고등어라 먹기편할거같아요
혼자먹는거라 사이즈도괜찮습니다
사이즈가.크지 않지만 요긴한 반찬입니다
편리하게 되어 있는데 사이즈는 작네요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재주문 예정입니다.
언제나 맛 좋아요! 처ㅣ고치고최고
아직 먹어 보기 전이지만 가시 제 거라 편리할 것 같아요. 맛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생선을 간단히 먹기 좋아요. 가시가 없어서 좋아요
할인혜택 받아도 비싸네요, 진짜 작은 네 토막인데 합치면 중간 크기 한 마리 정도 될 것 같아요
고등어가 가시도없고 조림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가시없이 간편히 먹을수있어 좋아요
국내산에 가시가 없어 먹기가 편리하고 신선해서 맛있어요.
너무 작아요~ㅠ 맛도 그다지 ~
재구매는 안할거예요
가시없는 고등어라서 편해요.
가시가 없다고 해서 주문했습니다. 묵은지 넣고 조림해 먹어야겠어요.
가시바르기 너무 귀찮아서 이거로 구매해봅니다
아이가 생선좋아해서 구매했습니다 좋아요
아직안먹어봤지만 배송 깔끔하게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