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한이 짧았지만 소포장 되어있고 간편하고 맛이 깊어서 좋아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공복에 버터에 소금 조금 뿌려 먹어요!!
별점5
dfd*****2026.05.25
우리집 냉장고에 늘 있는 상품입니다!
별점5
cho*****2026.05.24
처음 구매했어요 다음에 또 주문할께요
별점5
rhd*******2026.05.24
아침에 삶은 달걀과 함께 먹어요
별점5
ekt*****2026.05.23
맛있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별점5
182*******2026.05.22
워낙 비싼 버터인데 가격을 좀 할인 하니 구매했습니다.
별점5
hay****2026.05.20
소금뿌려서 섭취하고있어여
포장이 이뻐서 왠지 더맛있는느낌
별점5
589*****2026.05.20
맛있어요
가염이었음 더 맛날듯요
별점5
ger*******2026.05.19
여러가지에 잘 어울리는 최고의 제품.:+1:
별점5
978****2026.05.17
계란에 소금이랑 버터 같이 먹으면 든든해요
별점2
hoh*******2026.05.17
기한이 너무 짧게 남았네요. 30개짜린데ㅠ 5/17받았는데 6/14까지네요.. 하루 한개이상 부지런히 써먹어야 하네요. 워낙 짧긴하지만 부여된 기간에서 반 이상 지난 제품을 보내주셔서 아쉽습니다
별점5
jse*****2026.05.15
말이 필요없는 버터이지요~
오아시스에 팔기에 바로 구입했어요~
별점5
392*******2026.05.15
워낙에 유명한 버터라 구매해 보았습니다. 우선 사탕 모양으로 포장되어 있는 게 너무 귀여워요~ 아이들이랑 같이 먹었는데 버터 풍미가 좋고 고소하더라고요. 빵에 발라 먹으려고 했는데 버터 하나 소금 찍어 다 먹었습니다. 저희 아이들은 평소에도 얼린 무염버터 소금에 찍어서 간식으로 잘 먹는데 이것도 정말 잘 먹을 것 같아요. 저는 집에서 빵 굽는 것도 좋아해서 베이킹 때도 사용해보려고 하는데 기대되네요. 좋은 제품 저렴하게 구입하여서 좋네요. 감사합니다. ^^
별점5
cec**2026.05.13
친구집에서 먹어 보고 맛있어 저도 구매하고 이어 다른 친구에게 추천~!! 대신 주문해줬습니다
역시 맛있는 건 입소문을 타고 널리~~~~ㅎㅎㅎ
감사합니다~^^
별점5
ksy****2026.05.12
특가로 살짝 저렴하게 샀네요
별점5
445*****2026.05.12
와 풍미가 너무 좋아요
크리미하고 부드러워서 버터만 먹어도 맛나네요~~
왜 에르메스 버터라고 하는지 알겠어요
다만 유통기한이 너무 짧아서 아쉬워요
현재 5월 12일인데
26년 6월 8일까에요
생산이 26년 4월 9일
담에는 최대한 유통기한 긴 걸로 보내주세요
별점3
hat***2026.05.11
첫구매예요 ~~
먹어보고 또 후기글 남겨볼께요 ~~
별점5
cec**2026.05.11
친구집에서 먹어 보고 넘 맛있어서 저도 사야지...했는데 드디어 ...구매 오아시스 할인쿠폰으로 정말 괜찮는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맛은 설명 안 해도 다들 아시죠~?!!!~
입에서 사르르 신선하면서 저염인데도 정말 구수하고 풍미는 말할 것도 없이 넘 맛있어요~!!
버터 중의 버터, 에르메스계의 버터, 명품 버터...이런 수식어들이 왜 붙었는지 알 것 같네요~ㅎㅎㅎ 최고~!!!!
귀여운 사탕 모양의 낱개 포장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나눠 먹기도 좋아요...단점은 소비기한이 짧다는...ㅜㅜ
별점5
jlo****2026.05.10
너무 맛있는 버터예요~ 무조건 재구매각이예요
별점5
319*******2026.05.09
워낙 유명하고 비싼거라 큰 맘먹고 구매했는데 기다됩니다
별점5
dra***2026.05.09
너무 맛있어 다량 구매 무염이라 ㅎ
별점5
vsm***2026.05.08
오아시스에서 라꽁비에트를 만날 수 있어서 넘 좋네요
가염도 살 수 있게 해 주세요
매일 아침 한 개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세일하길래 사봤어요 하도 좋다길래ㅋㅋ
세일해서 오랜만에 구매했어요!! 바게트랑 먹으면 맛있어요
듣던대로 풍미가 너무 좋아요. 아무 빵에나 발라도 고급진 맛이나요. 맛있어서 아껴서 먹어야겠어요
냉동실에 보관하고 먹어야 됨.소비기한이 짧아요
고급버타라그런지 고소하고 맛있어요
비싼게 흠이지만 할인해서 살 수 있어 좋아요.
앞으로도 더 저렴히 구매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그냥 버터만 먹었는데 빵이나 과일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겠죠 하나씩 꺼내먹기 딱 좋아요 냉동실에 넣어두었어요
유명해서 구매해봤는데 산뜻하고 느끼하고보다 고소한 버터네요. 빵 구우니 다른 버터에 비해 풍미는 덜한데 깔끔해요!
유통기한이 짧아 아쉽지만 저렴하게 사서 괜찮아요
냉동하면됨 ㅋ
좋은 가격에 잘 구매했습니다.
계속 유지되었으면 좋겠네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굿 :+1:
가격이 너무 좋아서 샀어요. 저렴하게 판매하셨네요. 잘 먹겠습니다.
기한은 설명대로라면 7일 남은 것 받음. 먹고 싶었던 버터 구매해서 좋아요.
가염무염 모두좋아해서 구매함
6월5일 배송 4월26일제조 6월14일까지네요
9일남앗어요 30개인데..ㅠ 수입이라 짧다해도 1달은남은거
보내주던데..
오픈특가로 구입했어요..라콩비에트 말해모해 급!!ㅎㅎ
유통기한이 짧았지만 소포장 되어있고 간편하고 맛이 깊어서 좋아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공복에 버터에 소금 조금 뿌려 먹어요!!
우리집 냉장고에 늘 있는 상품입니다!
처음 구매했어요 다음에 또 주문할께요
아침에 삶은 달걀과 함께 먹어요
맛있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워낙 비싼 버터인데 가격을 좀 할인 하니 구매했습니다.
소금뿌려서 섭취하고있어여
포장이 이뻐서 왠지 더맛있는느낌
맛있어요
가염이었음 더 맛날듯요
여러가지에 잘 어울리는 최고의 제품.:+1:
계란에 소금이랑 버터 같이 먹으면 든든해요
기한이 너무 짧게 남았네요. 30개짜린데ㅠ 5/17받았는데 6/14까지네요.. 하루 한개이상 부지런히 써먹어야 하네요. 워낙 짧긴하지만 부여된 기간에서 반 이상 지난 제품을 보내주셔서 아쉽습니다
말이 필요없는 버터이지요~
오아시스에 팔기에 바로 구입했어요~
워낙에 유명한 버터라 구매해 보았습니다. 우선 사탕 모양으로 포장되어 있는 게 너무 귀여워요~ 아이들이랑 같이 먹었는데 버터 풍미가 좋고 고소하더라고요. 빵에 발라 먹으려고 했는데 버터 하나 소금 찍어 다 먹었습니다. 저희 아이들은 평소에도 얼린 무염버터 소금에 찍어서 간식으로 잘 먹는데 이것도 정말 잘 먹을 것 같아요. 저는 집에서 빵 굽는 것도 좋아해서 베이킹 때도 사용해보려고 하는데 기대되네요. 좋은 제품 저렴하게 구입하여서 좋네요. 감사합니다. ^^
친구집에서 먹어 보고 맛있어 저도 구매하고 이어 다른 친구에게 추천~!! 대신 주문해줬습니다
역시 맛있는 건 입소문을 타고 널리~~~~ㅎㅎㅎ
감사합니다~^^
특가로 살짝 저렴하게 샀네요
와 풍미가 너무 좋아요
크리미하고 부드러워서 버터만 먹어도 맛나네요~~
왜 에르메스 버터라고 하는지 알겠어요
다만 유통기한이 너무 짧아서 아쉬워요
현재 5월 12일인데
26년 6월 8일까에요
생산이 26년 4월 9일
담에는 최대한 유통기한 긴 걸로 보내주세요
첫구매예요 ~~
먹어보고 또 후기글 남겨볼께요 ~~
친구집에서 먹어 보고 넘 맛있어서 저도 사야지...했는데 드디어 ...구매 오아시스 할인쿠폰으로 정말 괜찮는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맛은 설명 안 해도 다들 아시죠~?!!!~
입에서 사르르 신선하면서 저염인데도 정말 구수하고 풍미는 말할 것도 없이 넘 맛있어요~!!
버터 중의 버터, 에르메스계의 버터, 명품 버터...이런 수식어들이 왜 붙었는지 알 것 같네요~ㅎㅎㅎ 최고~!!!!
귀여운 사탕 모양의 낱개 포장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나눠 먹기도 좋아요...단점은 소비기한이 짧다는...ㅜㅜ
너무 맛있는 버터예요~ 무조건 재구매각이예요
워낙 유명하고 비싼거라 큰 맘먹고 구매했는데 기다됩니다
너무 맛있어 다량 구매 무염이라 ㅎ
오아시스에서 라꽁비에트를 만날 수 있어서 넘 좋네요
가염도 살 수 있게 해 주세요
매일 아침 한 개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