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분 양이네요ㅎㅎㅎㅎ 토핑은 별로 없지만 빵이 너무 맛있어요. 양이 적어서 조금만 더 저렴하면 또 사먹을것같아요
별점5
301*******2026.05.28
아이들 간식으로 주니 좋아해요 맛있다고 합니다
별점5
jub*******2026.05.27
가끔 맥주 안주로 먹으려고 샀어요
별점5
tea******2026.05.27
담백한 이탈리안피자 맛있아요
별점5
sud**2026.05.27
맛있어요 후레쉬 합니더 또 시키고 싶어요
별점5
477****2026.05.27
냉동실에 쟁여 두니 든든한네요
별점5
tau****2026.05.27
피자를 처음 본 순간 너무 조촐하다싶지만 정말 맛있어요~~
도우 반죽이 발효가 잘되었는지 쫄깃하고 맛있어요.
소스도 시지않고 진하고 피자 맛을 잘 살려줘요~
이래서 후기가 좋았구나싶게 정말 맛있어요~~재구매해야겠어요~
별점5
man********2026.05.27
우와. 먹어본피자중 제일 당황스러운맛. ㅋ
원조 나폴리 피자는 이런맛인건가? 토마토 퓨레 그냥 부어놓은거같네..하고 원재료 찾아보니 토마토 100% 써있음. ㅋㅋ
근데... 무슨 피자를 이따위로 만들어났지? 도우는 맛있네.. 하면서 먹다보니 자극적이지 않고 매력있어서 계속 먹고있는중
별점5
wls****2026.05.26
크기가 작아요. 도우가 맛있어요 맛있어요
별점5
bos*****2026.05.26
스파카나 폴리 마르게따 피자
별점5
342*******2026.05.26
구매평이 좋아서.. 아직은 못먹어봤는데 맛있을것 같아요
별점5
451*******2026.05.26
진짜 도우랑 조금 토핑 추가하믄 너무 마싯게 먹을수 있어요
별점5
okg******2026.05.26
급할때 냉동실에서 꺼내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별점5
tjs****2026.05.26
계속 구매중 무한구매중입니다.
별점5
tjs****2026.05.26
맛있어서 계속 구매중입니다. 최고
별점5
398****2026.05.26
치즈와 토핑이 부족하여 치즈 따로 구매하여 추가하고 루꼴라 따로 추가하여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시판 피자 부럽지
않았어요.
별점5
yea*******2026.05.26
지인추천으로 사요 ㅎㅎㅎㅎㅎㅎ
별점5
peo*****2026.05.26
저렴하거 구입했는데 두께도 꽤 두껍고 토핑도 나쁘지 않네요
별점5
114******************2026.05.26
흠.. 사진과 너무달라 다시시켜먹기는 않읗드ㅛ
별점5
586*****2026.05.25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조그마해요
별점2
say****2026.05.25
저 가ㅓ인적으론
맛이. 그닥이었어요.
루꼴라 더 넣고 에프 돌렸는데. .
밀가루맛과. 짠맛만 느껴지는. . .
좀. 실망스럽더라구요.
별점3
ram*****2026.05.25
굉장히 담백한 피자네요.
쫄깃하고 심심한 도우가 좋았지만 사람 취향에 따라 많이 갈릴 것 같아요.
별점5
hos****2026.05.24
인증 사진 찍을 짬도 없이 다 먹어 버렸어요. 맛있어요. 도우가 맛있어요. 그런데 얇아서 1인 1피자 하셔야 돼요. 시간은 설명서보다 좀 더 구워야 해요.
별점5
dbs****2026.05.24
오아시스에서 자주 주문합니다 좋아요
별점5
ilo***********2026.05.23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별점5
532****2026.05.23
오랜만에 들어와서 쟁였어요ㅎㅎ맛있네용~
별점5
532****2026.05.23
요고 지난번에 맛있게 먹었는데 다시 들어왔네요
루꼴라는 따로 올려줬어요
별점5
mon****2026.05.23
고기랑 치즈 추가하고 루꼴라 추가했어요
별점5
lal*****2026.05.23
너무 맛있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별점5
103******************2026.05.23
점심 한끼로 빵대신 먹기 좋은 피자네요. 약간의 토핑 첨가하면 훌륭하겠어요. 가성비 감안하면 괜찮네요 .
별점3
chi******2026.05.22
치즈도 별로 없고 도우는 고소하긴 한데 조금 짜요 치즈를 더 올려먹어야할듯.. 할인해서 구매했는데 가격대비라도 그닥 다시 주문할 것 같지않아여
별점5
339*****2026.05.22
담백하고 맛있어요!! 굿입니다!!!!
별점5
sdg**2026.05.22
제품 품질이 좋습니다. 항상 잘 이용하고 있어요.
별점5
263*******2026.05.22
넘 만족 합니다 언제나 재구매#&₩&#&&#&₩
별점5
bae****2026.05.22
생각만큼의 기대만큼의 맛은..아닌걸로
별점5
clo*******2026.05.22
포장은 귀엽고 사이즈는 딱 2인용이에요. 정말 현지애서 먹는 맛? 치즈는 약간 부족해서 추가로 더 얹었고 화덕 도우는 쫄깃해서 맛있었어요
별점3
app******2026.05.22
빵은 좋고 소스가 거의 스쳐있는 피자…
별점5
577*****2026.05.22
저는 피자를 싫어하는데 아이는 피자 노래를 불러서 아이주기 딱 좋아요~ 오븐에 구우니 도우가 너무 바삭하고 맛난데 치즈가 부실하고 잘 안녹음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밀가루2주끊었었는데.. 이피자만4판째예요ㅋㅋ
1인분 양이네요ㅎㅎㅎㅎ 토핑은 별로 없지만 빵이 너무 맛있어요. 양이 적어서 조금만 더 저렴하면 또 사먹을것같아요
아이들 간식으로 주니 좋아해요 맛있다고 합니다
가끔 맥주 안주로 먹으려고 샀어요
담백한 이탈리안피자 맛있아요
맛있어요 후레쉬 합니더 또 시키고 싶어요
냉동실에 쟁여 두니 든든한네요
피자를 처음 본 순간 너무 조촐하다싶지만 정말 맛있어요~~
도우 반죽이 발효가 잘되었는지 쫄깃하고 맛있어요.
소스도 시지않고 진하고 피자 맛을 잘 살려줘요~
이래서 후기가 좋았구나싶게 정말 맛있어요~~재구매해야겠어요~
우와. 먹어본피자중 제일 당황스러운맛. ㅋ
원조 나폴리 피자는 이런맛인건가? 토마토 퓨레 그냥 부어놓은거같네..하고 원재료 찾아보니 토마토 100% 써있음. ㅋㅋ
근데... 무슨 피자를 이따위로 만들어났지? 도우는 맛있네.. 하면서 먹다보니 자극적이지 않고 매력있어서 계속 먹고있는중
크기가 작아요. 도우가 맛있어요 맛있어요
스파카나 폴리 마르게따 피자
구매평이 좋아서.. 아직은 못먹어봤는데 맛있을것 같아요
진짜 도우랑 조금 토핑 추가하믄 너무 마싯게 먹을수 있어요
급할때 냉동실에서 꺼내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계속 구매중 무한구매중입니다.
맛있어서 계속 구매중입니다. 최고
치즈와 토핑이 부족하여 치즈 따로 구매하여 추가하고 루꼴라 따로 추가하여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시판 피자 부럽지
않았어요.
지인추천으로 사요 ㅎㅎㅎㅎㅎㅎ
저렴하거 구입했는데 두께도 꽤 두껍고 토핑도 나쁘지 않네요
흠.. 사진과 너무달라 다시시켜먹기는 않읗드ㅛ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조그마해요
저 가ㅓ인적으론
맛이. 그닥이었어요.
루꼴라 더 넣고 에프 돌렸는데. .
밀가루맛과. 짠맛만 느껴지는. . .
좀. 실망스럽더라구요.
굉장히 담백한 피자네요.
쫄깃하고 심심한 도우가 좋았지만 사람 취향에 따라 많이 갈릴 것 같아요.
인증 사진 찍을 짬도 없이 다 먹어 버렸어요. 맛있어요. 도우가 맛있어요. 그런데 얇아서 1인 1피자 하셔야 돼요. 시간은 설명서보다 좀 더 구워야 해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주문합니다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랜만에 들어와서 쟁였어요ㅎㅎ맛있네용~
요고 지난번에 맛있게 먹었는데 다시 들어왔네요
루꼴라는 따로 올려줬어요
고기랑 치즈 추가하고 루꼴라 추가했어요
너무 맛있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점심 한끼로 빵대신 먹기 좋은 피자네요. 약간의 토핑 첨가하면 훌륭하겠어요. 가성비 감안하면 괜찮네요 .
치즈도 별로 없고 도우는 고소하긴 한데 조금 짜요 치즈를 더 올려먹어야할듯.. 할인해서 구매했는데 가격대비라도 그닥 다시 주문할 것 같지않아여
담백하고 맛있어요!! 굿입니다!!!!
제품 품질이 좋습니다. 항상 잘 이용하고 있어요.
넘 만족 합니다 언제나 재구매#&₩&#&&#&₩
생각만큼의 기대만큼의 맛은..아닌걸로
포장은 귀엽고 사이즈는 딱 2인용이에요. 정말 현지애서 먹는 맛? 치즈는 약간 부족해서 추가로 더 얹었고 화덕 도우는 쫄깃해서 맛있었어요
빵은 좋고 소스가 거의 스쳐있는 피자…
저는 피자를 싫어하는데 아이는 피자 노래를 불러서 아이주기 딱 좋아요~ 오븐에 구우니 도우가 너무 바삭하고 맛난데 치즈가 부실하고 잘 안녹음
괜찮아 보이고 피자 좋아해서 샀어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배송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