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복이 특대라 크기도크고 실합니다. 전복버터구이, 전복죽, 미역국 셋 중 고민하다 미역국을 끓였는데 너무 맛있네요. 전복내장과 살을 모두 함께넣고 참기름 둘러 볶다가 오아시스 미역넣고 같이볶다가 물을 조금씩 부어가며 뽀얀 국물을 내고 푹 끓여 참치액과 조선장으로 간을 맞추면 정말 맛있고 시원한 전복미역국이 완성됩니다. 밥 한그릇 뚝딱입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별점5
sun*****2026.06.07
전복 크기도 쿠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별점5
250*******2026.06.05
사이즈엄청크고 신선하고 부드럽네요
별점5
kis*****2026.06.05
좋아요 살아있어서 좋아요.
별점5
imk****2026.06.05
전복이 정말 신선하고 쫄깃해서 만족스러웠어요! 배송받자마자 손질해서 버섯, 브로콜리와 함께 가볍게 볶아 먹었는데 전복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더라고요. 평소 집에서 전복 요리를 자주 해 먹는 편은 아닌데 손질도 어렵지 않고 간단하게 조리해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채소와 함께 먹으니 담백하면서도 건강한 한 끼가 완성돼서 다이어트 식단이나 건강식으로도 추천하고 싶어요. 가족들도 비린 맛 없이 맛있게 잘 먹었고, 다음에는 전복죽이나 버터구이로도 먹어볼 생각입니다. 신선한 전복을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어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blush:
별점5
sy2***2026.06.04
크고 맛있어요 유기농인증 전복이라 좋아요
별점5
87g*******2026.06.03
크고맛있어요 재구매예정이요재구매재구매
별점5
jon****2026.06.03
크고 싱싱한 전복이 배송 되었어요
별점1
jsm***2026.06.03
전복 3마리 들어있는데 활전복은 아니네요ㅠ
살아있지는 않아 실망요
별점5
hjh*****2026.06.01
전복 컸어요. 아주 싱싱하게 살아있지는 않아 내장에서 살짝 비린 맛이 있었지만 참기름 넣고 아주 말나게 잘 해먹었어요 강추
별점5
mij********2026.05.31
크기가 너무 커서 놀랬고 싱싱해서 놀랬네요
처음으로 구매했는데 할인하면 재구매 하려고 합니다
별점5
umj***2026.05.31
신선한것 같아요 좋아요!!!
별점5
300*******2026.05.31
세일할때 저렴하게 구매해요
별점5
ras****2026.05.30
정말 크고 신선해요
살이 많아서 씹는 맛도 좋고 잘샀어요
별점5
cho******2026.05.29
친환경 전복이라 좋아요 크기도 엄청 컸어요
별점5
gre****2026.05.29
너무나 실한 친구네요ㅎㅎㅎ전복솥밥이랑 해먹으려고 샀어요!
별점5
sse****2026.05.27
세마리가 싱싱하게 들어있어서 죽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별점5
luc*******2026.05.26
진짜 크기 크고 싱싱합니다 야들야들 맛있어요
별점5
hyu******2026.05.26
전복이 크고 싱싱하네요. 저는 전복밥에서 먹었습니다.
별점5
351*****2026.05.26
전복 미역국 끓이려고 주문했어요~아주 실하네요~^^
별점5
ohs***2026.05.26
전복이 크고 실하네요. 살아서 배송~^^
별점5
whi********2026.05.25
크고 싱싱한데 다른분 후기처럼 살아있어서 손질할때 좀 그랬어요ㅠ
별점5
yul******2026.05.23
전복 크고 싱싱하네요,,,,
별점5
pop*****2026.05.22
새벽에 받아서 아침 요리 해먹기 미안할 정도로 애들이 넘 깨끗하고 살아있어요;;;
손바닥만한거 겨우 통에서 떼서 아이 아침으로 버터넣고 구워줬습니다.
별점5
870*****2026.05.22
사이즈 크고 맘에 쏘옥 듭니다.
전복죽이랑 버터구이 할려구요
별점5
pla******2026.05.21
전복죽용으로 자주구매하는데 좋아요
별점5
yeh***2026.05.21
특대는 확실히 특대같고
대는 중같을 때도 대같을 때도 있어 일정하지 않습니다
별점5
the******2026.05.19
신신하고 너무 좋아오 잘 먹음
별점5
pan*****2026.05.19
전복 크기도 크고 신선해서 만족합니다
별점5
man*****2026.05.19
전복 사이즈 커서 손질하기도 편하고 내장으로 솥밥해서 먹었더니 고소해요 여태 내장 안먹었는데 싱싱해서 너무 맛있어서 앞으로 자주 시켜먹으려구요
별점5
min*****2026.05.19
예전에 비해 전복이 많이싸졌어요. 그래서 자주 먹게 됩니다. 크기가 정말 크고 좋아요. 오아시스 짱!
별점5
174*****2026.05.19
진짜크고 싱싱했어요ㅡ전복죽끓였는데 좋았어요
별점5
swm**2026.05.17
신선해요
전복죽.버터구이로 좋습니다
별점5
kjj****2026.05.17
큼직하니 맛있습니다. 더워지니 체력보강해요
별점5
q89***2026.05.17
조금 징그럽게 생기긴 했는데
사이즈도 크고 좋아요
별점5
nsm***2026.05.17
전복 잘 받았읍니다
아침에 전복죽 해 먹으려고 했는데
배송이 늦게와서ㅠㅠ
새벽은 아니더라도 빠른배송 부탁랍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전복이 특대라 크기도크고 실합니다. 전복버터구이, 전복죽, 미역국 셋 중 고민하다 미역국을 끓였는데 너무 맛있네요. 전복내장과 살을 모두 함께넣고 참기름 둘러 볶다가 오아시스 미역넣고 같이볶다가 물을 조금씩 부어가며 뽀얀 국물을 내고 푹 끓여 참치액과 조선장으로 간을 맞추면 정말 맛있고 시원한 전복미역국이 완성됩니다. 밥 한그릇 뚝딱입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전복 크기도 쿠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사이즈엄청크고 신선하고 부드럽네요
좋아요 살아있어서 좋아요.
전복이 정말 신선하고 쫄깃해서 만족스러웠어요! 배송받자마자 손질해서 버섯, 브로콜리와 함께 가볍게 볶아 먹었는데 전복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더라고요. 평소 집에서 전복 요리를 자주 해 먹는 편은 아닌데 손질도 어렵지 않고 간단하게 조리해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채소와 함께 먹으니 담백하면서도 건강한 한 끼가 완성돼서 다이어트 식단이나 건강식으로도 추천하고 싶어요. 가족들도 비린 맛 없이 맛있게 잘 먹었고, 다음에는 전복죽이나 버터구이로도 먹어볼 생각입니다. 신선한 전복을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어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blush:
크고 맛있어요 유기농인증 전복이라 좋아요
크고맛있어요 재구매예정이요재구매재구매
크고 싱싱한 전복이 배송 되었어요
전복 3마리 들어있는데 활전복은 아니네요ㅠ
살아있지는 않아 실망요
전복 컸어요. 아주 싱싱하게 살아있지는 않아 내장에서 살짝 비린 맛이 있었지만 참기름 넣고 아주 말나게 잘 해먹었어요 강추
크기가 너무 커서 놀랬고 싱싱해서 놀랬네요
처음으로 구매했는데 할인하면 재구매 하려고 합니다
신선한것 같아요 좋아요!!!
세일할때 저렴하게 구매해요
정말 크고 신선해요
살이 많아서 씹는 맛도 좋고 잘샀어요
친환경 전복이라 좋아요 크기도 엄청 컸어요
너무나 실한 친구네요ㅎㅎㅎ전복솥밥이랑 해먹으려고 샀어요!
세마리가 싱싱하게 들어있어서 죽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진짜 크기 크고 싱싱합니다 야들야들 맛있어요
전복이 크고 싱싱하네요. 저는 전복밥에서 먹었습니다.
전복 미역국 끓이려고 주문했어요~아주 실하네요~^^
전복이 크고 실하네요. 살아서 배송~^^
크고 싱싱한데 다른분 후기처럼 살아있어서 손질할때 좀 그랬어요ㅠ
전복 크고 싱싱하네요,,,,
새벽에 받아서 아침 요리 해먹기 미안할 정도로 애들이 넘 깨끗하고 살아있어요;;;
손바닥만한거 겨우 통에서 떼서 아이 아침으로 버터넣고 구워줬습니다.
사이즈 크고 맘에 쏘옥 듭니다.
전복죽이랑 버터구이 할려구요
전복죽용으로 자주구매하는데 좋아요
특대는 확실히 특대같고
대는 중같을 때도 대같을 때도 있어 일정하지 않습니다
신신하고 너무 좋아오 잘 먹음
전복 크기도 크고 신선해서 만족합니다
전복 사이즈 커서 손질하기도 편하고 내장으로 솥밥해서 먹었더니 고소해요 여태 내장 안먹었는데 싱싱해서 너무 맛있어서 앞으로 자주 시켜먹으려구요
예전에 비해 전복이 많이싸졌어요. 그래서 자주 먹게 됩니다. 크기가 정말 크고 좋아요. 오아시스 짱!
진짜크고 싱싱했어요ㅡ전복죽끓였는데 좋았어요
신선해요
전복죽.버터구이로 좋습니다
큼직하니 맛있습니다. 더워지니 체력보강해요
조금 징그럽게 생기긴 했는데
사이즈도 크고 좋아요
전복 잘 받았읍니다
아침에 전복죽 해 먹으려고 했는데
배송이 늦게와서ㅠㅠ
새벽은 아니더라도 빠른배송 부탁랍니다
오아시스 전복 상태좋아서 믿고 먹어요 가격도 할인하고 쿠폰받아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전복이 살아 있어요.
엄청 큰 활전복 좋아 보여요.
선물보냈는데 크고싱싱하데요 늘믿고주문합니다
늘 믿고 먹어요~~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