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t*** 2026.06.01

가끔씩 생각나서 간식으로 구매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ro**** 2026.06.01

남편 간식으로 샀어요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 그리고 작아서 한입에 쏙 먹기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1***** 2026.06.01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3개씩 계속 구입중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2******* 2026.06.01

아이가 매우 좋아해요 작아서 부담없이 줄 수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z**** 2026.05.31

오아시스에서 자주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8***** 2026.05.31

한입크기고 많이 안딱딱하고 맛나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u** 2026.05.30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m***** 2026.05.29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한입크기 손이 멈추지 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g******* 2026.05.29

한입에 쏙 들어가서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0***** 2026.05.29

오아시스 항상 믿고 구매해요 좋아 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bs*** 2026.05.29

작아서 간편하게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wi******* 2026.05.29

맛있고 크기가 작아서 조금만 먹을 때 아주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73*** 2026.05.28

우리밀이라서 구입해 봅니다
미니라 한입에 먹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e******* 2026.05.28

아이가 약과가 좋대서 구매해놨어요 작아서 입 심심할때 까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y**** 2026.05.28

달달하니 맛있네요~ 소포장되있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배그ㅡ플때 하나씩 먹고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ce**** 2026.05.27

아이간식으로 조그만게 부담없고 조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6***** 2026.05.27

한입에 쏙 넣을수 있어서 간편하게 먹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1******* 2026.05.26

아이들이 조아하야 주문헸터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y*** 2026.05.26

아이가 좋아해서 계속 시켜먹는 중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1******* 2026.05.26

다식으로 먹으면 좋아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1*** 2026.05.26

세 돌 다되어가는 아기 하원 후 간식 또는 여행갔을 때 하나씩 꺼내주기 조아요~~ 꾸준히 찾아서 여러 번 구매하고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h*** 2026.05.25

한입이라 손에 안묻고 편하게 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a**** 2026.05.25

우리밀이라 담백하고 맛있어요
간식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2***** 2026.05.25

아이가 잘 먹어서 추가 2개 더 구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cm*** 2026.05.24

아이가 약과를 좋아해서 우리밀이라 자주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ur*** 2026.05.24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ud*** 2026.05.24

한개씩 소포장되어 있어서 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ls******* 2026.05.24

맛있어요!!ㅎㅎ
너무 달고 끈적이지 않고,
기름기 잔뜩 머금은 약과랑은 다르네요^^
끈적임없이 가볍게,
간단한 간식으로,
커피와 함께,
산책다닐때 주머니에 쏙 몇개 넣어다니기도 좋아요~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r********** 2026.05.24

조카가 좋아해서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92***** 2026.05.24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s**** 2026.05.24

아이가 한입에 먹기도 좋고, 달거나 꾸덕하지 않아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7******* 2026.05.23

아이가 너무 잘먹네요 둘이서 한봉지 그자리에서 다 먹는거 보고 놀랐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0******* 2026.05.23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넘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5.23

아이가 좋아해요 한입이라 먹기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2***** 2026.05.23

아이가 좋아해서 사봤어요 잘 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th***** 2026.05.22

약과 떨어지지않게 구매해요~ 당떨어질때, 입심심할때 먹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5******* 2026.05.22

우리밀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한입약과라서 1~2개만 먹고 싶을 때 딱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s**** 2026.05.22

6살 아이도 잘먹어요 기름지지않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k**** 2026.05.21

많이 달지도 않아서 아이들도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wo**** 2026.05.21

사이즈도 작고 맛있어서 애들이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