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새청무 쌀 좋아해서 구입했습니다. 잘 먹을게요
늘 먹는쌀이네요좋아요 만족해요 맛있어요
소포장이라 좋긴한데 쌀알이 좀 부셔뎌요 ㅠㅠ
도정날짜가 몇일안된 쌀이네요!!! 먹기전인데 고소할거 같습니다
뜯자마자 곰팡이 범벅된 이상한 게 나왔어요. 고객센터에서는 쌀 고르는 중에 이물질 들어간 것 같다고 하는데 이렇게 육안으로 바로 보이는 큰 이물질이 안 걸러질 정도면 어떤 기계로 고르는건지 모르겠네요. 상담사분도 당연히 모를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 전 그냥 네네 하고 환불 받고 끝내기로 했지만 다른 분도 구매하실 때 참고하셔야 할 것 같아 후기 남깁니다.
구수한 향이 나고 맛있었어요~~
쌀알이 먹던 쌀알보다 약간 작아 쾌속으로 밥할때 좋고 밥맛도 좋아요
좋은쌀이네요 좋아요 만족해요
2키로는 진짜 금방이네요ㅎㅎ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배송 모두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백미가 몸에 맞다해서 이것만 사먹고잇어요
쌀알 색이 투명하고 맑아요. 애기 이유식쌀이 필요했는데좋은 물건인게 보여서 안심하고 먹일수있어요
소량으로 살수 있어서 좋아요
맛있으면 재주문 할게요! 잘 먹겠습니다!!!
유기농이고 양이 적어서 좋습니다
아이랑 같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오아시스 쌀 좋아요
도정일자가 조금 아쉽네요. 쌀은 맛있어요
새청무쌀 이름이 특이해서... ㅎㅎ 구매했어요. 맛나게 먹겠습니다.
좋아영 ㅎ
재구매 잘먹어서 다시 구매했어요
쌀이 똑 떨어져서 급하게 시켰어요~ 맛있네요!
고소해요 만족해요 좋아요 만족해요
도정한지 한달이 지난 쌀이 촉촉하지 않아
감사합니다 오늘도 잘 받았습니다
여기에서 처음구입했어요 생각보다 맛있조금아쉽네요
햅쌀은 아니지만 찰지고 맛있길^^
소용량 유기농이라서 구매했고 밥맛은 비슷해요.
유기농쌀 밥맛도 비교적 괜찮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빠르게 배송되고 좋아요 밥도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고 가격도 맛도 좋습니다
좋아요 만족해요 괜찮네요 고소해요
2키로라 금방금방 소진되네요
밥이 너무 맛있네요 재구매할게요
처음 구입해 봤는데 맛있으면 재구매 할게요! 쌀이 좋아야 밥이 맛있더라구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새청무 쌀 좋아해서 구입했습니다. 잘 먹을게요
늘 먹는쌀이네요좋아요 만족해요 맛있어요
소포장이라 좋긴한데 쌀알이 좀 부셔뎌요 ㅠㅠ
도정날짜가 몇일안된 쌀이네요!!!
먹기전인데 고소할거 같습니다
뜯자마자 곰팡이 범벅된 이상한 게 나왔어요.
고객센터에서는 쌀 고르는 중에 이물질 들어간 것 같다고 하는데 이렇게 육안으로 바로 보이는 큰 이물질이 안 걸러질 정도면 어떤 기계로 고르는건지 모르겠네요. 상담사분도 당연히 모를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 전 그냥 네네 하고 환불 받고 끝내기로 했지만 다른 분도 구매하실 때 참고하셔야 할 것 같아 후기 남깁니다.
구수한 향이 나고 맛있었어요~~
쌀알이 먹던 쌀알보다 약간 작아 쾌속으로 밥할때 좋고 밥맛도 좋아요
좋은쌀이네요 좋아요 만족해요
2키로는 진짜 금방이네요ㅎㅎ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 배송 모두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백미가 몸에 맞다해서 이것만 사먹고잇어요
쌀알 색이 투명하고 맑아요. 애기 이유식쌀이 필요했는데좋은 물건인게 보여서 안심하고 먹일수있어요
소량으로 살수 있어서 좋아요
맛있으면 재주문 할게요! 잘 먹겠습니다!!!
유기농이고 양이 적어서 좋습니다
아이랑 같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오아시스 쌀 좋아요
도정일자가 조금 아쉽네요. 쌀은 맛있어요
새청무쌀 이름이 특이해서... ㅎㅎ 구매했어요. 맛나게 먹겠습니다.
좋아영 ㅎ
재구매 잘먹어서 다시 구매했어요
쌀이 똑 떨어져서 급하게 시켰어요~ 맛있네요!
고소해요 만족해요 좋아요 만족해요
도정한지 한달이 지난 쌀이 촉촉하지 않아
감사합니다 오늘도 잘 받았습니다
여기에서 처음구입했어요 생각보다 맛있조금아쉽네요
햅쌀은 아니지만 찰지고 맛있길^^
소용량 유기농이라서 구매했고 밥맛은 비슷해요.
유기농쌀 밥맛도 비교적 괜찮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빠르게 배송되고 좋아요 밥도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고 가격도 맛도 좋습니다
좋아요 만족해요 괜찮네요 고소해요
2키로라 금방금방 소진되네요
밥이 너무 맛있네요 재구매할게요
처음 구입해 봤는데 맛있으면 재구매 할게요! 쌀이 좋아야 밥이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