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김치 아삭하고 시원합니다^^
맛은 좋아요. 그런데 항상 시퍼런 배추잎이 있고 익어도 이파리 반대쪽 흰 부분은 두껍고 뻣뻣해요. 그래서 양념맛이 배이지 않아요
익으면 더 맛있어요 김치 이것만 주문해요
집에서 담근 포기김치 같아요 배추가 무르지 않고 맛있어요
살짝 매우면서 맛있어요. 재주문하려고 합니다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적당히 익어 와서 바로 먹기 좋아요 맵찔이 남푠은 못먹을지도ㅎ
너무 기름져서 ㅜㅠ별빼요.
양념이 많이 묻히지는 않았는데 매운편이네요
약간 매콤하네요.
재료가 조아서 구매했어요.
굿굿 새벽배송감사합니다 신선하고좋아용
깔끔한 서울식 김치맛 좋아요
여러번 주문해서 먹고있어요. 이번에는 약간 덜익은게 왔는데 익혀먹어야 더 맛있어요
적당히 익어서 와서 바로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후기도 많고 해서 주문해 봤는데 맛있네요~
무생채 없어서 좋아요. 양념은 맛있어요. 다만 항상 배추가 좀 드세고 뻣뻣해요
배추김치는 이것만 먹어요. 양도 딱 적당하고 맛있어요
후기 보고 구매해봤어요. 맛있어 보이네요.
맛 괜찮네요 약간 맵긴한데 좋아요
김치 맨날 5키로만 먹어서 너무 힘들었는데 (맛있눈거류못찾아서요 ㅋㅋ) 이고 너무 맛있어요! 어디에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남편하고 저하고 둘다 만족쓰~ 제발 다음이 사먹을때도 같은 맛이었으면 좋겎어요 !
6일전에 주문했었는데 알맞게 익어서 맛있더라구요. 양념이 골고루 발라져있지는 않지만 김치국물에 푹 담그니 괜찮아졌어요
김치 양 적당하고 좋은 고 같아요
김치가 생각보가 그냥 그래요 ㅠㅠ
항상 먹는 김치에요. 익혀 먹으몀 정말 감칠맛이 좋아요
아주 맛있게 잘 익은게 왔네요. 김치색깔도 선명하고 맛있어보이고 먹으면 간이 세지않아서 좋아요.
그런대로~~~~~~~~~~~~~~
양이 적어요 맛있으면 좋겠네요
약간 매운편이지만 맛도 간도 좋아요
인생 김치....진짜 6번 샀나... 사고 다 먹기전에 또 사두고 익혀두고
이건 찐입니다.. 요즘 김치 흉내낸 것들이 너무 많은데 ㅠ 찐을 찾아서 그래도 다행.. 언제나 앞으로도 부탁드려요 이대로만.. ㅠ
신랑이 맛있다고 해서 재구매해요 깔끔한 맛이에요~
큰 한포기네요. 익혀서 먹으려고 실온 숙성 중입니다. 적당히 매콤하고 깔끔합니다.
처음 주문했는데 아삭하고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신선해요. 좀 매운감 있네요. 좀만 더 익음 맛있을 것같아요 *
가격대비 맛이좋아서 재구매합니다
아직 개봉전이라 맛은 잘 모르겠어요
몇년째 믿고 사먹는 오아시스...새벽배송최고입니다
김치 맛있네요 오아시스 상품은 믿고사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김치 아삭하고 시원합니다^^
맛은 좋아요. 그런데 항상 시퍼런 배추잎이 있고 익어도 이파리 반대쪽 흰 부분은 두껍고 뻣뻣해요. 그래서 양념맛이 배이지 않아요
익으면 더 맛있어요 김치 이것만 주문해요
집에서 담근 포기김치 같아요
배추가 무르지 않고 맛있어요
살짝 매우면서 맛있어요. 재주문하려고 합니다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적당히 익어 와서 바로 먹기 좋아요
맵찔이 남푠은 못먹을지도ㅎ
너무 기름져서 ㅜㅠ별빼요.
양념이 많이 묻히지는 않았는데 매운편이네요
약간 매콤하네요.
재료가 조아서 구매했어요.
굿굿 새벽배송감사합니다 신선하고좋아용
깔끔한 서울식 김치맛 좋아요
여러번 주문해서 먹고있어요.
이번에는 약간 덜익은게 왔는데 익혀먹어야 더 맛있어요
적당히 익어서 와서 바로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후기도 많고 해서 주문해 봤는데 맛있네요~
무생채 없어서 좋아요. 양념은 맛있어요. 다만 항상 배추가 좀 드세고 뻣뻣해요
배추김치는 이것만 먹어요. 양도 딱 적당하고 맛있어요
후기 보고 구매해봤어요. 맛있어 보이네요.
맛 괜찮네요 약간 맵긴한데 좋아요
김치 맨날 5키로만 먹어서 너무 힘들었는데 (맛있눈거류못찾아서요 ㅋㅋ) 이고 너무 맛있어요! 어디에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남편하고 저하고 둘다 만족쓰~ 제발 다음이 사먹을때도 같은 맛이었으면 좋겎어요 !
6일전에 주문했었는데 알맞게 익어서 맛있더라구요.
양념이 골고루 발라져있지는 않지만 김치국물에 푹 담그니 괜찮아졌어요
김치 양 적당하고 좋은 고 같아요
김치가 생각보가 그냥 그래요 ㅠㅠ
항상 먹는 김치에요. 익혀 먹으몀 정말 감칠맛이 좋아요
아주 맛있게 잘 익은게 왔네요.
김치색깔도 선명하고 맛있어보이고 먹으면 간이 세지않아서 좋아요.
그런대로~~~~~~~~~~~~~~
양이 적어요 맛있으면 좋겠네요
약간 매운편이지만 맛도 간도 좋아요
인생 김치....진짜 6번 샀나... 사고 다 먹기전에 또 사두고 익혀두고
이건 찐입니다.. 요즘 김치 흉내낸 것들이 너무 많은데 ㅠ 찐을 찾아서 그래도 다행.. 언제나 앞으로도 부탁드려요 이대로만.. ㅠ
신랑이 맛있다고 해서 재구매해요
깔끔한 맛이에요~
큰 한포기네요. 익혀서 먹으려고 실온 숙성 중입니다. 적당히 매콤하고 깔끔합니다.
처음 주문했는데 아삭하고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신선해요.
좀 매운감 있네요.
좀만 더 익음 맛있을 것같아요 *
가격대비 맛이좋아서
재구매합니다
아직 개봉전이라 맛은 잘 모르겠어요
몇년째 믿고 사먹는 오아시스...새벽배송최고입니다
김치 맛있네요 오아시스 상품은 믿고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