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육전해서 먹었어욜 부드러워서 아이도 잘먹어요
지방이 거의 안 보이고 두께도 육전 만들기 딱 좋아요. 맛있습니다.
채 썰어서 잡채 했어요.처음 구매했는데 기름기도 적고 잡내도 하나 없이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정말 좋아요 아이가 잘 먹어요
신선한 고기 잘 받았습니다.
육전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기름이 너무 없어서 뻑뻑함 ㅜ
떄깔도 좋고 너무 신선해요~ 기름기가 적지만 얇게 포뜬 상태라 너무 뻑뻑하지도 않고 담백하니 맛있네요 :)
육전하려고 샀어요 후추소금간해서 부침가루 계란 묻혀서 맛있게 구워먹을게요 추천해요
육전을 해 먹었는데 살짝 질겼습니다
육전용 고기가 너무 좋아요. 미나리 넣고 살짝 구웠더니 입에 살살 녹아요
신선하고 잡내없어요. 육전 잘 해먹었어요.
음... 기름이 너무없어보여서... 잘모르겠어요. 먹여봐야 알것같아요.
호주산으로 구입 하니 가격 부담 없고 좋아요
한우는 너무 맛있는데 좀 비싸서 호주산을 애용 해요
냉장이라 좋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육전 해서 먹었어요~~
몇조각은 덩어리로 되어있어 실망했네요
육전만드려고 주문했어요 두께도 딱좋아요
육전용이있어서 사봤어요 해보고 맛있으면 또 규매할게요
마녀스프에 넣고 끓이려구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좋으나 육전이나 샤브샤브로 먹기엔 고기가 너무 두툼하고 심지도 많아서 너무 질기고 아이가 씹다 뱉더라구요 ㅠ
육전하려고 구매했어요 조금질기긴 합니다만 괜찮습니다
육전해 먹었어요 두께도 좋고 고기도 깔끔했습니다
육전 해먹었는데 괜찮았어요!
기름기 없고 도톰, 냄새도 괜찮음
아직안먹어봣는데신선해보여요 ㅋㅋ 굿
육전하려고 구매했는데 신선하고 크기가 일정해서 좋네요
좀 질겨요 다음엔 구매 의사 없어요ㅠ
육전부치니 가족들모두 넘 잘먹어서 두팩 한번에 클리어!! 두께가 너무 얇아 찟어지는거 없고, 너무 두꺼워 질기거나 하는 불편함없이 정말 딱 적당하네요.
아이들이 소고기 지방을 싫어해서 육전용으로 구매했어요 좋아요
가족들과 샤브샤브해먹기 딱 좋아요
고기에 지방이 거의 없어서 너무 맘에 들어요. 거기다 색도 정말 예쁘네요 ㅎㅎ 재구매 각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맛있어요 냄새도없고 버터리한맛이나요 조금뻑뻑은하지만 질기지는않아서 먹을수있어요 재구매할듯요
육전해먹으려고 샀어요 두께가 아주 알맞아요
냄새안나고 신선하고 좋아요 그런데 제가 잘못한건지 계란옷이 잘안입혀져요
샤브샤브해서 맛있게 냠냠! 육질도 좋고 신선하고 단맛도 ᆢ
먹기전인데 색성 선명하고 사진과 같아 놀랫어요
구워서 비빔밥 고명으로 잘 먹었습니다. 마블링에 큰 미련 없으시면 괜찮은 선택입니다.ㅎ
비프칩 만들면 너무 바삭하니 맛잇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육전해서 먹었어욜 부드러워서 아이도 잘먹어요
지방이 거의 안 보이고 두께도 육전 만들기 딱 좋아요.
맛있습니다.
채 썰어서 잡채 했어요.처음 구매했는데 기름기도 적고 잡내도 하나 없이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정말 좋아요 아이가 잘 먹어요
신선한 고기 잘 받았습니다.
육전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기름이 너무 없어서 뻑뻑함 ㅜ
떄깔도 좋고 너무 신선해요~
기름기가 적지만 얇게 포뜬 상태라 너무 뻑뻑하지도 않고
담백하니 맛있네요 :)
육전하려고 샀어요 후추소금간해서 부침가루 계란 묻혀서 맛있게 구워먹을게요 추천해요
육전을 해 먹었는데 살짝 질겼습니다
육전용 고기가 너무 좋아요. 미나리 넣고 살짝 구웠더니 입에 살살 녹아요
신선하고 잡내없어요. 육전 잘 해먹었어요.
음... 기름이 너무없어보여서... 잘모르겠어요. 먹여봐야 알것같아요.
호주산으로 구입 하니 가격 부담 없고 좋아요
한우는 너무 맛있는데 좀 비싸서 호주산을 애용 해요
냉장이라 좋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육전 해서 먹었어요~~
몇조각은 덩어리로 되어있어 실망했네요
육전만드려고 주문했어요 두께도 딱좋아요
육전용이있어서 사봤어요 해보고 맛있으면 또 규매할게요
마녀스프에 넣고 끓이려구요~~~
신선한 고기 잘 받았습니다.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좋으나 육전이나 샤브샤브로 먹기엔 고기가 너무 두툼하고 심지도 많아서 너무 질기고 아이가 씹다 뱉더라구요 ㅠ
육전하려고 구매했어요 조금질기긴 합니다만 괜찮습니다
육전해 먹었어요 두께도 좋고 고기도 깔끔했습니다
육전 해먹었는데 괜찮았어요!
기름기 없고 도톰, 냄새도 괜찮음
아직안먹어봣는데신선해보여요 ㅋㅋ 굿
육전하려고 구매했는데 신선하고 크기가 일정해서 좋네요
좀 질겨요 다음엔 구매 의사 없어요ㅠ
육전부치니 가족들모두 넘 잘먹어서 두팩 한번에 클리어!! 두께가 너무 얇아 찟어지는거 없고, 너무 두꺼워 질기거나 하는 불편함없이 정말 딱 적당하네요.
아이들이 소고기 지방을 싫어해서 육전용으로 구매했어요 좋아요
가족들과 샤브샤브해먹기 딱 좋아요
고기에 지방이 거의 없어서 너무 맘에 들어요. 거기다 색도 정말 예쁘네요 ㅎㅎ 재구매 각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맛있어요 냄새도없고 버터리한맛이나요
조금뻑뻑은하지만 질기지는않아서 먹을수있어요
재구매할듯요
육전해먹으려고 샀어요 두께가 아주 알맞아요
냄새안나고 신선하고 좋아요 그런데 제가 잘못한건지 계란옷이 잘안입혀져요
샤브샤브해서 맛있게 냠냠!
육질도 좋고 신선하고 단맛도 ᆢ
먹기전인데 색성 선명하고 사진과 같아 놀랫어요
구워서 비빔밥 고명으로 잘 먹었습니다. 마블링에 큰 미련 없으시면 괜찮은 선택입니다.ㅎ
비프칩 만들면 너무 바삭하니 맛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