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
빵을 좋아해서 시켜봤어요 맛있어요
아직 먹고전이에요 맛있게죠 ㅎㅎ
소분하지 않아 편해요.맛있어요.
처음 먹어보는데 풍미가 살아 있어요~
맛은 어느 정도 괜찮은데? 유효 기간이 이렇게 짧은 버터를 보내준다는 거는 잘 이해가 안 갑니다. 다시 구매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라콩비에트 무염버터 맛있다고해서 저렴할때 구매해봅니다. 맛있네요.비싸긴해요~^^
밀봉 패키지가 아니라서... 사탕처럼 양 끝을 말아 포장했는데 겉 상자도 그냥 테이프 하나만 붙여져 있어요
이버터 진짜 맛이ㅛ아여 우유맛많이남
후기좋아서 구매합니다. 사이즈도 작고 비싸지만 맛있을것 같아요
세일해서 드디어 사먹어보네요 근데 이즈니버터랑 차이가별로...
매우 만족합니다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한 것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염사면서 무염도 같이 샀어요^^ 유통기한이 짧긴하네요..
매번 사용하는 오아시스 제품이에요!
너무맛있네요 풍미가 좋아요 ㅎㅎ
제품이 신선하고 먹기에 좋습니다. 또 주문할게요
예전에 먹던 버터에요. 풍미가 좋아요~ 소량으로 구매 가능해서 좋으네요! 유통기한이 짧은 편이라 바로 냉동실로 고고~^^
다른데서 사먹던건데 오아시스에도 있으니 좋아요!
라콩비에르 버터 고소해서 좋아하는데 이번에 할인율도 좋네요
낱개포장이라 사용하기 편하고 고소해요
맛있는데 유통기한이 짧아서 부지런히 먹어야겠어요
버터가 떨어져서 구매하려고 보니 마침 할인해서 구매해봅니다
무염버터 신선하고 좋습니다ㅎ
세일가격으로 잘 샀어요 역시 고소합니다
직원이 예전에 극찬한 버터가 오아시스에 떳길래 바로 주문합니다. 고소함이 남달랐던 기억이~
라콩비에트 버터가 좀 비싼편인데 신상품 세일해서 주문해봐요~~
유명하다고해서 먹어보려 구매했어요
10프로 할인해서 구매해요 맛은 뭐 아묻따
라콩비에트 버터를 오아시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니 너무 좋아요! 풍미가 남다릅니다
패키지도 이쁘고 풍미가 좋아요
비싸서 쿠폰있을 때 한번 주문해봤어요
맛있어용 좋아요~~~!! 간편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조아여
먹던거라 구매 했어요 고소해요
aop 버터는 처음 구매해봅니다. 맛이 궁금합니다
무염버터도 맛있는것같아요..
제가 제일 애정하는 버터가 오아시스에 입점되어서 너무 반갑네요~명불허전의 풍미와 위생적인 낱개포장 좋아요!
고오급 버터인데 할인받으면 가격이 괜찮아서 주문했어요. 같이 주문한 식빵에 넣어서 한입 베어 물으니 버터의 풍미가 은은하게 입속으로 들어옵니다. 맛있으니 아껴먹어야겠어요ㅎㅎㅎ
스파게티에 넣어 봤어요 비싸서 그런가 풍미가 느껴지네요~~~ 역시 굿~~~맛은 무염이라 잘 모르겠지만 좋은거 같아요~^^
유명해서 한번 사봤어요 유통기한은 짧아요
빠다ㅜ고급지고 맛있니요 추천합니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주아주 매번 만족해요 추천해요
빵을 좋아해서 시켜봤어요 맛있어요
아직 먹고전이에요 맛있게죠 ㅎㅎ
소분하지 않아 편해요.맛있어요.
처음 먹어보는데 풍미가 살아 있어요~
맛은 어느 정도 괜찮은데? 유효 기간이 이렇게 짧은 버터를 보내준다는 거는 잘 이해가 안 갑니다. 다시 구매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라콩비에트 무염버터 맛있다고해서 저렴할때 구매해봅니다. 맛있네요.비싸긴해요~^^
밀봉 패키지가 아니라서...
사탕처럼 양 끝을 말아 포장했는데
겉 상자도 그냥 테이프 하나만 붙여져 있어요
이버터
진짜 맛이ㅛ아여 우유맛많이남
후기좋아서 구매합니다. 사이즈도 작고 비싸지만 맛있을것 같아요
세일해서 드디어 사먹어보네요 근데 이즈니버터랑 차이가별로...
매우 만족합니다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한 것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염사면서 무염도 같이 샀어요^^
유통기한이 짧긴하네요..
매번 사용하는 오아시스 제품이에요!
너무맛있네요 풍미가 좋아요 ㅎㅎ
제품이 신선하고 먹기에 좋습니다.
또 주문할게요
예전에 먹던 버터에요.
풍미가 좋아요~
소량으로 구매 가능해서 좋으네요!
유통기한이 짧은 편이라 바로 냉동실로 고고~^^
다른데서 사먹던건데 오아시스에도 있으니 좋아요!
라콩비에르 버터 고소해서 좋아하는데 이번에 할인율도 좋네요
낱개포장이라 사용하기 편하고 고소해요
맛있는데 유통기한이 짧아서 부지런히 먹어야겠어요
버터가 떨어져서 구매하려고 보니 마침 할인해서 구매해봅니다
무염버터 신선하고 좋습니다ㅎ
세일가격으로 잘 샀어요 역시 고소합니다
직원이 예전에 극찬한 버터가 오아시스에 떳길래 바로 주문합니다. 고소함이 남달랐던 기억이~
라콩비에트 버터가 좀 비싼편인데 신상품 세일해서 주문해봐요~~
유명하다고해서 먹어보려 구매했어요
10프로 할인해서 구매해요 맛은 뭐 아묻따
라콩비에트 버터를 오아시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니 너무 좋아요! 풍미가 남다릅니다
패키지도 이쁘고 풍미가 좋아요
비싸서 쿠폰있을 때 한번 주문해봤어요
맛있어용 좋아요~~~!! 간편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조아여
먹던거라 구매 했어요 고소해요
aop 버터는 처음 구매해봅니다. 맛이 궁금합니다
무염버터도 맛있는것같아요..
제가 제일 애정하는 버터가 오아시스에 입점되어서 너무 반갑네요~명불허전의 풍미와 위생적인 낱개포장 좋아요!
고오급 버터인데 할인받으면 가격이 괜찮아서 주문했어요. 같이 주문한 식빵에 넣어서 한입 베어 물으니 버터의 풍미가 은은하게 입속으로 들어옵니다. 맛있으니 아껴먹어야겠어요ㅎㅎㅎ
스파게티에 넣어 봤어요
비싸서 그런가 풍미가 느껴지네요~~~
역시 굿~~~맛은 무염이라 잘 모르겠지만
좋은거 같아요~^^
유명해서 한번 사봤어요 유통기한은 짧아요
빠다ㅜ고급지고 맛있니요 추천합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