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할거예요 애기가 이것만 먹어서 쟁여놓으려고 해요 많이 파세여
상큼하고 아삭아삭 아이가 좋아해요
추천받아 구매해봤습니다~ 아이가 잘 먹어요
재료가 좋아서 구입. 생각보다 배추가 커서 양이 얼마 안돼보이지만 맛은 적당히 좋음
작게 썰어져있어 식사할때 편해요
우리 두찌가 너무나 좋아합니다 처음 먹어보는곳인데 맛잇어 ~ 이러네요 빨간 안매운 김치 주다가 처음주는건데도 잘먹고 제가 먹어봐도 새콤하니맛나요
아기가 김치 잘 안먹는데 새로운거 구매해봤습니다~ 잘 먹었으면 좋겠네요!!
정말 맛있고 자주 사먹는 아이템입니다!
아기김치로 이거만한게 없어오 주기작으로 깍두기랑 번갈아 삽니다
다섯살아이한테는 약간 달고 밍밍한가봐요..ㅎㅎ이제 업그레이드 해줘야갯어요
어린이집에서 김치가 반찬으로 꼬박꼬박 나오길래 집에서도 줘보려고 백김치 구매했어요~~ 잘 먹어주길 바래요
재료 좋고 아이가 잘 먹어서 비싸지만 샀어요.
아기 주려고 구매했어요~ 잘 먹네요! 가격이 조금 저렴했음 좋겠네요ㅠ
아기가 백김치를 너무 잘 먹어서 샀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백김치 입니다.
아기가 너무 잘먹어요! 쌀밥 잘 안먹었는데 백김치랑 같이주니 밥 도 잘먹어요
두번째 구매입니다. 아이가 잘 먹어요.
아이가 요즘 김치를 먹기시작해 사봤어요. 맛은 좋은것 같은데 양이 작아요.
깍두기만 사봤는데 백김치도 아이가 잘먹어줬음 좋겠네요
조아요 늘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컬리에서 구매하면 대체적으로 만족하는것 같아요 이번에도 잘 산것같아요 ㅎㅎ 백김치
아가 잘 먹길 바라며 구입합니다~
괜찮아요. 적극 추천은 아닙니다!
제가 먹어도 맛있는데, 아이가 매끼 잘 먹어요. 양은 적은듯 하지만 맛있네요.
맛있어요 싱싱해요 배추가 ㅎㅎ
처음 구매해봤는데 아이도 잘먹고 어른이먹어도 괜찮네요
23개월 아이가 잘먹어요!
아이가 잘 안 먹네요ㅠ 제가 먹어야겠어요..
아이 둘이 열심히 먹으면 금방 다먹네요
배추가 싱싱하게 살아있어요 아이는 안 먹었지만 제가 맛있게 먹음
아이가 넘 잘먹네요 좋아요 ㅎ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백김치 입니다.
배추가 작게 잘라져 있는편이고 좀 익은채로 오네요
자주구매합니다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자주먹네요
아기 주려고 샀어요 품질 굳
자주 사먹은 아이김치예요 성붐도 좊고 맛있어요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어요. 과대포장.. 통도 다 안차서 누가 먹다 남은양인거 같아여;;
맵진 않은데 아이들이 잘 안 먹네요ㅠ
아이 김치 찾다기 구매했아요. 아직 먹어보진 읺이서 잘 먹으면 재구매할게여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주문할거예요
애기가 이것만 먹어서 쟁여놓으려고 해요
많이 파세여
상큼하고 아삭아삭 아이가 좋아해요
추천받아 구매해봤습니다~ 아이가 잘 먹어요
재료가 좋아서 구입. 생각보다 배추가 커서 양이 얼마 안돼보이지만 맛은 적당히 좋음
작게 썰어져있어 식사할때 편해요
우리 두찌가 너무나 좋아합니다 처음 먹어보는곳인데 맛잇어 ~ 이러네요 빨간 안매운 김치 주다가 처음주는건데도 잘먹고 제가 먹어봐도 새콤하니맛나요
아기가 김치 잘 안먹는데 새로운거 구매해봤습니다~ 잘 먹었으면 좋겠네요!!
정말 맛있고 자주 사먹는 아이템입니다!
아기김치로 이거만한게 없어오
주기작으로 깍두기랑 번갈아 삽니다
다섯살아이한테는 약간 달고 밍밍한가봐요..ㅎㅎ이제 업그레이드 해줘야갯어요
어린이집에서 김치가 반찬으로 꼬박꼬박 나오길래 집에서도 줘보려고 백김치 구매했어요~~ 잘 먹어주길 바래요
재료 좋고 아이가 잘 먹어서 비싸지만 샀어요.
아기 주려고 구매했어요~ 잘 먹네요! 가격이 조금 저렴했음 좋겠네요ㅠ
아기가 백김치를 너무 잘 먹어서 샀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백김치 입니다.
아기가 너무 잘먹어요! 쌀밥 잘 안먹었는데 백김치랑 같이주니 밥 도 잘먹어요
두번째 구매입니다. 아이가 잘 먹어요.
아이가 요즘 김치를 먹기시작해 사봤어요.
맛은 좋은것 같은데 양이 작아요.
깍두기만 사봤는데 백김치도 아이가 잘먹어줬음 좋겠네요
조아요 늘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컬리에서 구매하면 대체적으로 만족하는것 같아요
이번에도 잘 산것같아요 ㅎㅎ 백김치
아가 잘 먹길 바라며 구입합니다~
괜찮아요. 적극 추천은 아닙니다!
제가 먹어도 맛있는데, 아이가 매끼 잘 먹어요. 양은 적은듯 하지만 맛있네요.
맛있어요 싱싱해요 배추가 ㅎㅎ
처음 구매해봤는데 아이도 잘먹고 어른이먹어도 괜찮네요
23개월 아이가 잘먹어요!
아이가 잘 안 먹네요ㅠ 제가 먹어야겠어요..
아이 둘이 열심히 먹으면 금방 다먹네요
배추가 싱싱하게 살아있어요 아이는 안 먹었지만 제가 맛있게 먹음
아이가 넘 잘먹네요 좋아요 ㅎ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백김치 입니다.
배추가 작게 잘라져 있는편이고 좀 익은채로 오네요
자주구매합니다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자주먹네요
아기 주려고 샀어요 품질 굳
자주 사먹은 아이김치예요 성붐도 좊고 맛있어요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어요. 과대포장.. 통도 다 안차서 누가 먹다 남은양인거 같아여;;
맵진 않은데 아이들이 잘 안 먹네요ㅠ
아이 김치 찾다기 구매했아요. 아직 먹어보진 읺이서 잘 먹으면 재구매할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