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 밤에 약 많이친다는데 믿고 구매
제사용 밤 상태가 아주 좋아요.
믿고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태좋네요.언제먹어도 맛있네요
분명히 크기가 되라고 돼 있는데 밤에 크기가 들쑥날쑥 하고 반 이상은 작아요
아기 주려고 샀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어서 햅삐! ^^
제사용으로 구매 했는데 달고 맛있어요~ 약간씩 썩은 부분도 있었지만 상태 좋아요~
유기농인데도 알밤 크기가 진짜 크고 썪은거 하나 없어요 압력전기솥에 15분 찌니 딱 좋아요
제사때 사용하려구 구매했어요
2번째주문인데 첫번째는 싱싱하고 맛있었는데 이번엔 밤도 많이 말랐고 30%이상 썩어서 속상하네요ㅠㅠ
손질해봐야 알겠지만 일단 알도 굵고 너무 좋아요
제사에 쓰려고 구매했는데 썩은거 하나도 없어 너무 민족합니다.
유기농이라 믿고 주문! 대 사이즈인건. 모르고 주문했네요
가격대는 있는데 건강한 간식거리로 주문합니다
자주 먹는 알밤입니다 맛있어요
제삿상에 올리려고 구매 했는데 상한거 두세개 빼곤 괜찮습니다!
밤 크기도 굵고 깨끗한 상태입니다
자주 구입하는 상품입니다. 다음번에도 구매 예정입니다 :)
알밤 쪄서 먹어요~~~! 먹을만해요
맛나요 상한게 하나도없고 동글동글 예쁘고 맣나요
오아시스에서 다양한 유기농 제품 합리적인 가격으로 살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밤도 퀄리티 최고!!!
가격이 좀 있는거 만큼 밤 퀄리티가 좋은거 아니네요
유기농이라그런가 진짜 벌레도있긴한데 맛은 좋습니다.
밤이 크고 좋아요 맛도 괜찮아요
좋아요~~~~~~~~~~~~~~~~~~~~~~\\~\\\\\\
맛있어요 양은 많지 않아요..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달고 맛있어요~ 알도 굵네요^^
구매는 했지만 아직 먹기 전입니다.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맛있고 좋아요~ 항상 신선해서 좋습니다!
알밤 생각나서 주문했어요 제손으로 쪄먹는맛이 더 맛있는거 같아 귀찮아도 생밤 구매했네요 ㅋ 맛있길 바랍니다
역시 달고 맛있어요 빔사서 그렇지 좋아요 벌레먹은게 있어 한개 버렷네요
역시 이번에도 맛이 좋았어요 몇개만빼고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 밤에 약 많이친다는데 믿고 구매
제사용 밤 상태가 아주 좋아요.
믿고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태좋네요.언제먹어도 맛있네요
분명히 크기가 되라고 돼 있는데 밤에 크기가 들쑥날쑥 하고 반 이상은 작아요
아기 주려고 샀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어서
햅삐! ^^
제사용으로 구매 했는데 달고 맛있어요~ 약간씩 썩은 부분도 있었지만 상태 좋아요~
유기농인데도 알밤 크기가 진짜 크고 썪은거 하나 없어요
압력전기솥에 15분 찌니 딱 좋아요
제사때 사용하려구 구매했어요
2번째주문인데 첫번째는 싱싱하고 맛있었는데
이번엔 밤도 많이 말랐고 30%이상 썩어서 속상하네요ㅠㅠ
손질해봐야 알겠지만 일단 알도 굵고 너무 좋아요
제사에 쓰려고 구매했는데 썩은거 하나도 없어 너무 민족합니다.
유기농이라 믿고 주문!
대 사이즈인건. 모르고 주문했네요
가격대는 있는데 건강한 간식거리로 주문합니다
자주 먹는 알밤입니다
맛있어요
제삿상에 올리려고 구매 했는데 상한거 두세개 빼곤 괜찮습니다!
밤 크기도 굵고 깨끗한 상태입니다
자주 구입하는 상품입니다. 다음번에도 구매 예정입니다 :)
알밤 쪄서 먹어요~~~! 먹을만해요
맛나요 상한게 하나도없고 동글동글 예쁘고 맣나요
오아시스에서 다양한 유기농 제품 합리적인 가격으로 살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밤도 퀄리티 최고!!!
가격이 좀 있는거 만큼 밤 퀄리티가 좋은거 아니네요
유기농이라그런가 진짜 벌레도있긴한데 맛은 좋습니다.
밤이 크고 좋아요 맛도 괜찮아요
좋아요~~~~~~~~~~~~~~~~~~~~~~\\~\\\\\\
맛있어요 양은 많지 않아요..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달고 맛있어요~ 알도 굵네요^^
구매는 했지만 아직 먹기 전입니다.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맛있고 좋아요~ 항상 신선해서 좋습니다!
알밤 생각나서 주문했어요 제손으로 쪄먹는맛이 더 맛있는거 같아 귀찮아도 생밤 구매했네요 ㅋ 맛있길 바랍니다
역시 달고 맛있어요 빔사서 그렇지 좋아요 벌레먹은게 있어 한개 버렷네요
역시 이번에도 맛이 좋았어요 몇개만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