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반찬으로 먹기 좋고, 맛도 좋습니다.
부드럽고 달지않아 좋았어요.
반찬으로 먹기 너무 좋아요~~맛나요~~
간도 딱이고 딱딱하지않아서 좋아요!!!
반찬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밑반찬으로 좋아요~간편하고 맛있어요~양도 많아요.
아이들이 너무 잘 먹어서 매번 구매해요
양도 적당하고 유통기한도 괜찮아요
부드럽고 맛좋아요. 너무 달지않고 윤기가 나는데 전문가 솜씨네요.
밑반찬으로 꾸준히 시켜먹고 있습니다.^^
달큰 짭쪼롬 간이 딱 알맞고 맛있습니다!!!!! 밥 반찬으로 그만이에요^^
2인가구가 먹기 좋게 반찬을 팔아서 좋아요
오아시스반찬 평이좋아 구매했는데 솔직히 특별한맛없이 그냥 무난하네요. 가족들 젓가락도 안가고요ㅜㅜ. 그에비해 가격은 비싼듯싶어 앞으로 여기서 반찬구매는 안할듯싶어요.
처음 사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매번 구매하는거에여 맛있어요 재구매 예정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아이들 먹기 좋은 달달한 콩자반리에요
건강을 위해 종종 사먹습니다
집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ㅇㅇㅇㅇ
콩자반 반찬 120g. 재구매
오아시스 없는 주방은 생각할수 없어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콩이 생각보다 물러서 저희 입맛엔 별로였어요
적당히 짭짤해서 영양식 밥반찬이네요 ...
콩자반 반찬이 생각보다 쉽지 않아서 구매했어요 맛있네요
처음 구매해서 기대됩니다. 영양 많은 반찬 ~ ~
두부위에 올려먹도맛있고 물말아 밥위에 올려도 맛있고 그냥도 맛있고
재구매입니다. 콩이 많이 안딱딱해서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만족하게 구입해요 양이적어 좀 아쉬워요
맛있어요 싸게 잘 샀어요 좋아요
자주 구매하는 반찬입니다 잘 먹고있어요
후기가 좋네요 아이 먹으려고 주문합니다
국산 콩자반 반찬으로 좋아요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시켜먹오요~
딸아이 건강을 위해 주문했어요.
아이들 주려고 구매했어요. 잘먹었으면 좋겠네용
신선하고 쿠폰할인으로 가격도 좋아서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엄마 손맛이라 재구매 했어요
자주 사먹는 반찬이에요. 많이 짜지 않고 맛있습니다.
콩자반 어릴때 반찬으로 먹던 생각나서 구매했는데 짜지도 않고 간이 잘맞아 맛있어요
애들주려고 샀는데 콩이라서 잘안먹네요 어른 입에는 잘 맛았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반찬으로 먹기 좋고, 맛도 좋습니다.
부드럽고 달지않아 좋았어요.
반찬으로 먹기 너무 좋아요~~맛나요~~
간도 딱이고 딱딱하지않아서 좋아요!!!
반찬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밑반찬으로 좋아요~간편하고 맛있어요~양도 많아요.
아이들이 너무 잘 먹어서 매번 구매해요
양도 적당하고 유통기한도 괜찮아요
부드럽고 맛좋아요. 너무 달지않고 윤기가 나는데 전문가 솜씨네요.
밑반찬으로 꾸준히 시켜먹고 있습니다.^^
달큰 짭쪼롬 간이 딱 알맞고 맛있습니다!!!!!
밥 반찬으로 그만이에요^^
2인가구가 먹기 좋게 반찬을 팔아서 좋아요
오아시스반찬 평이좋아 구매했는데 솔직히 특별한맛없이 그냥 무난하네요. 가족들 젓가락도 안가고요ㅜㅜ. 그에비해 가격은 비싼듯싶어 앞으로 여기서 반찬구매는 안할듯싶어요.
처음 사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매번 구매하는거에여 맛있어요 재구매 예정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아이들 먹기 좋은 달달한 콩자반리에요
건강을 위해 종종 사먹습니다
집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ㅇㅇㅇㅇ
콩자반 반찬 120g. 재구매
오아시스 없는 주방은 생각할수 없어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콩이 생각보다 물러서 저희 입맛엔 별로였어요
적당히 짭짤해서 영양식 밥반찬이네요 ...
콩자반 반찬이 생각보다 쉽지 않아서 구매했어요
맛있네요
처음 구매해서 기대됩니다.
영양 많은 반찬 ~ ~
두부위에 올려먹도맛있고 물말아 밥위에 올려도 맛있고 그냥도 맛있고
재구매입니다. 콩이 많이 안딱딱해서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만족하게 구입해요 양이적어 좀 아쉬워요
맛있어요 싸게 잘 샀어요 좋아요
자주 구매하는 반찬입니다 잘 먹고있어요
후기가 좋네요
아이 먹으려고 주문합니다
국산 콩자반 반찬으로 좋아요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시켜먹오요~
딸아이 건강을 위해 주문했어요.
아이들 주려고 구매했어요. 잘먹었으면 좋겠네용
신선하고 쿠폰할인으로 가격도 좋아서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엄마 손맛이라 재구매 했어요
자주 사먹는 반찬이에요. 많이 짜지 않고 맛있습니다.
콩자반 어릴때 반찬으로 먹던 생각나서 구매했는데 짜지도 않고 간이 잘맞아 맛있어요
애들주려고 샀는데 콩이라서 잘안먹네요
어른 입에는 잘 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