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간편하고 맛있어요 자주사먹습니다
계란말이나 찜할때 간편하게 짜서 쓸수있어 좋네요~~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약간 원물상태가 아니여서 주문하면서 반신반의했는데 오 적당히 짭짤하고 진짜 명란 속이네요 파스타에 먹었는데 완전 맛있었고요 생각보다 양도 많아요 사진도 2인분 한수저?씩 먹은 상태에요
먹기전에 해동해서 냉장고에 넣고 한 일주일정도 먹는거 같아요. 계란찜에도 넣고 샐러드에도 넣어먹으니 금방 먹더라구요.
파스타해먹을때 편리해요!!!
튜브타입이어서 먹기 편해요 ㅎㅎ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포장때문인지 가격은 조금 비싼 느낌입니다
저염이라지만 큰차이는 모르겠구요. 짜먹긴좋아요
짜지않고 괜찮아요~ ^^
냉동인줄 모르고 구매 했는데 오히려 냉동이라서 보관하기에는 더 좋아요 껍질이 없어서 필요 할 때 별다른 손질 없이 짜기만 해서 좋습니다
아보카도명란밥 할때 간편하고 맛있어요
짜먹는거라 편리하네요‘ 맛있어요
냉동 상태로 상품 잘 받았고 아보카도 명란 덮밥 도시락 쌀 때 사용하니 제법 양이 많더라구요 비린맛 없이 맛있어요
편할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국도 끓이고 파스타도 해먹으려구요~
맛있고 간편하고 깔끔해서 재구매했어요!!
굿 간편해요 재구매합니다 굿
새우 파스타 해먹을때 명란으로 간하면 맛잇어요
저염이라 맛있어요 추천~~
명란 아보카도밥 해 먹기 좋아요. 꼭 냉동해야 돼요
처음 구매해봤어요 아직 안먹어봤지만 맛있을것같아요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고 양도 적당해요
명란파스타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안짜서 좋아요
배송빠르고 식품 맛있습니다 주문편리합니다
명란 첨 사봤는데 기대됩니다.
명란계란밥 햐먹을때 좋아요!!:heart:
간편해보이고 후기도 좋아서 구매했어요
정말10번 ㅅ주문한거같애요 안짜고 맛있어요
명란맛이 많이 나지 않아서 좀 많이 먹게되어요 편리하긴허네요
먹기 간편해보여서 구매했어요
간편하게 먹을것같아요 계란찜이나요리에좋아요
간편하긴한데 소분으로 여러개로 나뉘어서 파는것도 먹기편할거같아요
짜먹는 형태라 너무 간편해요
짜서 먹는 거라 편한데 냉동인줄 몰랐네요
여러모로 다양한 요리에 사용하고 있어요~ 간편하니 너무 좋습니다!!!^^
아보카도 밥에 넣어볼려고 구매해봤어요~짜서 쓰는 거라 편리할 것 같고 후기들도 좋아서 망설임없이 구매!
파스타나 계란말이에 사용하려고 구매했어요. 냉동이라 조금 아쉬워요.
명란 오이두부비빔밥해먹엇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여윽시 오아시스는 말해 뭐해요 항상 최규
간편하고 맛있어요 자주사먹습니다
계란말이나 찜할때 간편하게
짜서 쓸수있어 좋네요~~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약간 원물상태가 아니여서 주문하면서 반신반의했는데 오 적당히 짭짤하고 진짜 명란 속이네요 파스타에 먹었는데 완전 맛있었고요 생각보다 양도 많아요 사진도 2인분 한수저?씩 먹은 상태에요
먹기전에 해동해서 냉장고에 넣고 한 일주일정도 먹는거 같아요. 계란찜에도 넣고 샐러드에도 넣어먹으니 금방 먹더라구요.
파스타해먹을때 편리해요!!!
튜브타입이어서 먹기 편해요 ㅎㅎ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포장때문인지 가격은 조금 비싼 느낌입니다
저염이라지만 큰차이는 모르겠구요. 짜먹긴좋아요
짜지않고 괜찮아요~ ^^
냉동인줄 모르고 구매 했는데 오히려 냉동이라서 보관하기에는 더 좋아요 껍질이 없어서 필요 할 때 별다른 손질 없이 짜기만 해서 좋습니다
아보카도명란밥 할때 간편하고 맛있어요
짜먹는거라 편리하네요‘ 맛있어요
냉동 상태로 상품 잘 받았고 아보카도 명란 덮밥 도시락 쌀 때 사용하니 제법 양이 많더라구요
비린맛 없이 맛있어요
편할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국도 끓이고 파스타도 해먹으려구요~
맛있고 간편하고 깔끔해서 재구매했어요!!
굿 간편해요 재구매합니다 굿
새우 파스타 해먹을때 명란으로 간하면 맛잇어요
저염이라 맛있어요 추천~~
명란 아보카도밥 해 먹기 좋아요. 꼭 냉동해야 돼요
처음 구매해봤어요 아직 안먹어봤지만 맛있을것같아요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고 양도 적당해요
명란파스타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안짜서 좋아요
배송빠르고 식품 맛있습니다
주문편리합니다
명란 첨 사봤는데 기대됩니다.
명란계란밥 햐먹을때 좋아요!!:heart:
간편해보이고 후기도 좋아서 구매했어요
정말10번 ㅅ주문한거같애요 안짜고 맛있어요
명란맛이 많이 나지 않아서 좀 많이 먹게되어요 편리하긴허네요
먹기 간편해보여서 구매했어요
간편하게 먹을것같아요 계란찜이나요리에좋아요
간편하긴한데 소분으로 여러개로 나뉘어서 파는것도 먹기편할거같아요
짜먹는 형태라 너무 간편해요
짜서 먹는 거라 편한데 냉동인줄 몰랐네요
여러모로 다양한 요리에 사용하고 있어요~
간편하니 너무 좋습니다!!!^^
아보카도 밥에 넣어볼려고 구매해봤어요~짜서 쓰는 거라 편리할 것 같고 후기들도 좋아서 망설임없이 구매!
파스타나 계란말이에 사용하려고 구매했어요. 냉동이라 조금 아쉬워요.
명란 오이두부비빔밥해먹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