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도시락반찬으로 쌌는데 잘 먹네요 파 양파 추가해서 볶았구요 냄새없고 고기 사이즈도 적당하고 좋았어요
저번에 먹어보고 맛잇어서 또 구매햇어요.
평이 좋고 식재료도 좋은것 같아 구입했어요.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간단히 식사용으로 쓸 수 있는 점도 맘에 들어요
냉동으로 되어있고 400g이라 아이 한끼 주기에는 양이 좀 많은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 리뷰에 생강향이 많이 난다고 하는데 아직 먹어보기 전이라 먹어본 뒤에 리뷰 추가하려고 합니다.
아이 반찬 만들어줄때 자주 보는 인플루언서 추천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요리하기 귀찮은 날 간편하게 주기 좋을 것 같습니다 냉동으로 도착했고 400g이라 아이 한명 주기에 한끼 양으로는 좀 많네요. 리뷰에 생강 향이 많이 난다고 하는데 먹어보고 리뷰 수정하려고 합니다.
아이 반찬 만들어줄때 자주 보는 인플루언서 추천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요리하기 귀찮은 날 간편하게 주기 좋을 것 같습니다 냉동으로 되어서 왔고 리뷰에 생강 향이 많이 난다고 하는데 먹어보고 리뷰 수정해볼게요!
전에 한번 먹어 봤던거 같은데 자극적이지 않아 괜찮았던 기억이 납니다
맛잇게 잘 먹었어요! 이주에 한번은 꼭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여기저기 같이 먹기 좋아서 강추합니다~ 컨디션도 좋은 편이에요
후기가 좋아서 따라 사봤습니다 . 고기 질겨서 안먹는 어린이가 잘먹었으묜 좋겠네요
처음으로 사봤는데 괜찮네요 잘 먹어요
아이용 불고기라 믿고 구매합니다
저번에 먹어 보고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빠르고 정확한 배송 좋아요. 오늘도 맛나게 잘 먹을께요
냉동실에 쟁여놓기 좋아요~ 맛있습니다!
한번 먹기 좋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상품은 그냥 그럭저럭보통이에요 우리아이라는 타이틀에 샀는데 뭐 냉동에 그냥그렇네요 재구매안할겁니다용량은 적은편이아니라서많은용량필요하면사세요
버섯 좀 더 넣어 먹었어요 아이가 잘 먹네요!
야채넣어 볶아주니 한 끼 해결~ 간편해서 좋아요ㅜㅜ
생각보다 양은 많은데.. 고기냄새 너무 나요..어쩌지?
양념이 과하지 않다길래 사봤어요. 지리산 흑돈이고 뒷다리입니다.
냉동이라 비상용으로 구매했어요
한번씩 사먹어요 좋아요 맛있어요
괜찮아요 소불고기보다는 덜 부드렂지만
비계별로 없고 양도 많고 좋아요 제 입엔 살짝 짜서 물이랑 당근 양파 추가해서 먹었어요
잘먹었어요 양 많네요 좋아요
뭔가 슴슴한 맛이에요~ 추가적으로 야채를 더 넣어서 조리 해야 될듯 해요
야채를 안 넣어서 그런지 간이 세요 맛은 있어요!
항상 신선한 제품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배송 잘받았어요 잘먹을게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도시락반찬으로 쌌는데 잘 먹네요
파 양파 추가해서 볶았구요 냄새없고 고기 사이즈도 적당하고 좋았어요
저번에 먹어보고 맛잇어서 또 구매햇어요.
평이 좋고 식재료도 좋은것 같아 구입했어요.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간단히 식사용으로 쓸 수 있는 점도 맘에 들어요
냉동으로 되어있고
400g이라 아이 한끼 주기에는 양이 좀 많은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 리뷰에 생강향이 많이 난다고 하는데
아직 먹어보기 전이라
먹어본 뒤에 리뷰 추가하려고 합니다.
아이 반찬 만들어줄때 자주 보는 인플루언서 추천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요리하기 귀찮은 날 간편하게 주기 좋을 것 같습니다
냉동으로 도착했고 400g이라 아이 한명 주기에 한끼 양으로는 좀 많네요.
리뷰에 생강 향이 많이 난다고 하는데 먹어보고 리뷰 수정하려고 합니다.
아이 반찬 만들어줄때 자주 보는 인플루언서 추천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요리하기 귀찮은 날 간편하게 주기 좋을 것 같습니다
냉동으로 되어서 왔고
리뷰에 생강 향이 많이 난다고 하는데 먹어보고 리뷰 수정해볼게요!
전에 한번 먹어 봤던거 같은데 자극적이지 않아 괜찮았던 기억이 납니다
맛잇게 잘 먹었어요! 이주에 한번은 꼭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여기저기 같이 먹기 좋아서 강추합니다~ 컨디션도 좋은 편이에요
후기가 좋아서 따라 사봤습니다 . 고기 질겨서 안먹는 어린이가 잘먹었으묜 좋겠네요
처음으로 사봤는데 괜찮네요 잘 먹어요
아이용 불고기라 믿고 구매합니다
저번에 먹어 보고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빠르고 정확한 배송 좋아요. 오늘도 맛나게 잘 먹을께요
냉동실에 쟁여놓기 좋아요~ 맛있습니다!
한번 먹기 좋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상품은 그냥 그럭저럭보통이에요 우리아이라는 타이틀에 샀는데 뭐 냉동에 그냥그렇네요 재구매안할겁니다용량은 적은편이아니라서많은용량필요하면사세요
버섯 좀 더 넣어 먹었어요
아이가 잘 먹네요!
야채넣어 볶아주니 한 끼 해결~ 간편해서 좋아요ㅜㅜ
생각보다 양은 많은데.. 고기냄새 너무 나요..어쩌지?
양념이 과하지 않다길래 사봤어요.
지리산 흑돈이고 뒷다리입니다.
냉동이라 비상용으로 구매했어요
한번씩 사먹어요 좋아요 맛있어요
괜찮아요 소불고기보다는 덜 부드렂지만
비계별로 없고 양도 많고 좋아요 제 입엔 살짝 짜서 물이랑 당근 양파 추가해서 먹었어요
잘먹었어요 양 많네요 좋아요
뭔가 슴슴한 맛이에요~ 추가적으로 야채를 더 넣어서 조리 해야 될듯 해요
야채를 안 넣어서 그런지 간이 세요 맛은 있어요!
항상 신선한 제품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배송 잘받았어요 잘먹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