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균에 저지방인데 맛있을 수가 있네요. 다른 멸균우유들은 유통기한이 1년이던데 몇달 안 남은 제품이 왔습니다만 본래 유통기한이 멸균우유치고 짧은 제품인 건지 기한이 얼마 안 남은 제품이 온 건지 모르겠네요. 브랜드 유명세답게 좋은 우유인 것 같고 저지방인데 별로 심심치 않은 맛이라 만족합니다.
별점5
kkm*****2026.05.29
제 취향은 아니에요 좀 느끼해요
별점5
apf*****2026.05.29
에쉬레 버터가 맛있어서 우유도 기대되요.
별점5
bri*********2026.05.29
에쉬레 버터도 우유도 괜찮아요
비상용으로 잘 쟁여두면 급할때 유용해요
별점5
290*******2026.05.29
유통기한이 길어서 삿어요
멸균우유와 맛이 비슷한데 약간 더 짙고 단맛이 잇어요
별점5
wjd*****2026.05.29
입점특가로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아요
별점5
198*****2026.05.29
친구 추천으로 오아시스 입점 해서 득템
별점5
rai****2026.05.28
종종 구매하는 제품인데 오아시스에 입점해서 좋아요
별점5
han*****2026.05.28
약간 새로운 맛 인데 먹다보니 적응 되네요
별점5
122*****2026.05.28
깔끔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별점3
jhs*****2026.05.28
특이한맛이나요 궁금해서 사봄
별점5
379*******2026.05.28
옛날분유 맛이나요
별로에요.
별점3
133*******2026.05.28
나쁘지는 않지만 재구매는 안 합니다. 그냥 보통입니다
별점5
act******2026.05.28
딸기랑 아몬드랑 갈아마셨는데 너무 맛있아요 ㅎㅎ
별점5
swe******2026.05.28
여행갈때 냉장필요없이 가져갈수 있어 좋아요
세일가에 사서 쟁였습니다 ㅎㅎ
별점5
sil********2026.05.28
감사합니다 항상 잘 이용하고있어요
별점5
jin****2026.05.28
에쉬레 버터 워낙 맛있어서 사봤는데 역시..
별점4
yip****2026.05.28
멸균우유라서 보관이 쉬울 것 같아 일반우유랑 함께 구입했어요.
별점5
2d6********************************2026.05.27
우유를 좀 천천히 먹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저지방이라 좀 깔끔한 맛이에요~
보통 카페라떼나 녹차라떼로 만들어 먹고 있어요~
별점5
bb1***2026.05.27
맛괜찮고 유통기한 길어서 편해요
별점5
sem****2026.05.27
워낙 유명해서 사봤는데 제 입맛엔 안 맞았지만 가격은 오아시스가 제일 저렴한 것 같으니 사실 분들은 여기서 사세요
별점5
gkg*****2026.05.27
멸균우유라 유통기한이 길어서 좋아요.
별점5
wkd******2026.05.27
카페라떼 해 먹으니 고소해요
별점5
133*******2026.05.27
구매특가고 궁금하기도 해서 구매했어요.
별점5
562*****2026.05.27
첨 사봐요~~저렴하게 잘 샀어요
별점5
hea*********2026.05.27
진한느낌은 아니고 약간 저지방 우유 느낌의 우유에요~
별점5
shi********2026.05.27
지난번 샀는데 맛이 좋아서 재구매했습니다.
별점5
nel******2026.05.27
입점특가로 떴길래 구매했어요 다른 우유보다 맛있길
별점5
sy6***2026.05.27
궁금해서 샀는데.. 맛있어요~
별점5
hsl******2026.05.27
멸균우유 입점할인이라 구매해서 처음 먹어봤는데 고소하고 맛있네요. 상온보관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에쉬레 프랑스 저지방 멸균우유 맛이 고소하면서 깔끔한맛이에요
약간 맛이 다른게 느껴지는데 괜찮네요
멸균에 저지방인데 맛있을 수가 있네요. 다른 멸균우유들은 유통기한이 1년이던데 몇달 안 남은 제품이 왔습니다만 본래 유통기한이 멸균우유치고 짧은 제품인 건지 기한이 얼마 안 남은 제품이 온 건지 모르겠네요. 브랜드 유명세답게 좋은 우유인 것 같고 저지방인데 별로 심심치 않은 맛이라 만족합니다.
제 취향은 아니에요 좀 느끼해요
에쉬레 버터가 맛있어서 우유도 기대되요.
에쉬레 버터도 우유도 괜찮아요
비상용으로 잘 쟁여두면 급할때 유용해요
유통기한이 길어서 삿어요
멸균우유와 맛이 비슷한데 약간 더 짙고 단맛이 잇어요
입점특가로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아요
친구 추천으로 오아시스 입점 해서 득템
종종 구매하는 제품인데 오아시스에 입점해서 좋아요
약간 새로운 맛 인데 먹다보니 적응 되네요
깔끔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특이한맛이나요 궁금해서 사봄
옛날분유 맛이나요
별로에요.
나쁘지는 않지만 재구매는 안 합니다. 그냥 보통입니다
딸기랑 아몬드랑 갈아마셨는데 너무 맛있아요 ㅎㅎ
여행갈때 냉장필요없이 가져갈수 있어 좋아요
세일가에 사서 쟁였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잘 이용하고있어요
에쉬레 버터 워낙 맛있어서 사봤는데 역시..
멸균우유라서 보관이 쉬울 것 같아 일반우유랑 함께 구입했어요.
우유를 좀 천천히 먹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저지방이라 좀 깔끔한 맛이에요~
보통 카페라떼나 녹차라떼로 만들어 먹고 있어요~
맛괜찮고 유통기한 길어서 편해요
워낙 유명해서 사봤는데 제 입맛엔 안 맞았지만 가격은 오아시스가 제일 저렴한 것 같으니 사실 분들은 여기서 사세요
멸균우유라 유통기한이 길어서 좋아요.
카페라떼 해 먹으니 고소해요
구매특가고 궁금하기도 해서 구매했어요.
첨 사봐요~~저렴하게 잘 샀어요
진한느낌은 아니고 약간 저지방 우유 느낌의 우유에요~
지난번 샀는데 맛이 좋아서 재구매했습니다.
입점특가로 떴길래 구매했어요 다른 우유보다 맛있길
궁금해서 샀는데.. 맛있어요~
멸균우유 입점할인이라 구매해서 처음 먹어봤는데 고소하고 맛있네요. 상온보관 할 수 있어서 좋아요
구입특가로 저렴하게 잘 샀어요!
좋아요!
에쉬레, 저지방 멸균우유 담백하고 고소해요
멸균 우유 처음 사보는데 고소하니 괜찮네요~
오아시스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우유가 고소합니다
아이가 좋아하네요~
부모님께 보내드렸어요 맛있다고 하십니다
오아시스 상품은 대체로 신선하고성분이 깨끗해서 좋아요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ㅎㅎ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