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치킨너켓 맛이에요 오아시스꺼라 믿고 먹여요
치킨 아이들 간식으로 준비했어요~~ 좋아하네요
팝콘치킨 한입 사이즈에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서 재구매 합니다
아직 먹어보디는 않았지만, 아이가 간식으로 원해서 미리 사뒀어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시켜요 맛있어요
아기간식읋 샀어요 좋아요 잘먹어요.
맵지않아서 아이가 잘먹어요 아침 등원전에도 잘 먹습니다.
드라이아이스랑 잘 왔어요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간편하고 맛있어용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샐러드위에 얹어 먹어도 맛나요. 깔끔하니 성분좋고 믿을만 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아이 반찬으로 구매했어요
아이들반찬으로 샀는데 잘먹고 좋아요.
소풍도시락 필수템입니다.이게 제일 맛있었데요~
맵지않아 아이간식으로 좋아요 만족해요
아이가 팝콘치킨이 먹고 싶다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팝콘치킨 오아시스꺼라서 믿고 주문합니다. 콜팝스타일 좋아하는 아이에게 집에서 주려고 자주 사는편입니다. 맛있어요.
맛있어요 아이들이 잘 먹어요
아이가 오아시스 치킨 팝콘만 먹어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가격도 좋아서 너무 좋아요
아이들 간식으로 늘 시키는 제품입니다.
에프돌렸는데, .깔끔하니 맛있어요. 아파트 장설때 마다 사달라고하는데,,. 이제 안사줘도 되겠어요.^^
좋아요~~~~~~~~~~~~~~~~~~~~~~~~~~~~~
아이 최애반찬입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
저는 괜찮은데 아이라 별로라고 콜팝 소스를 안 뿌려줘서인가
먹어보고 맛잇어서 또 구매합니다
아이 도시락반찬으로 샀는데 맛있대요
초등학생 아이가 밥반찬으로 간식으로 좋아해요.
아직 먹어보기전이지만 맛이 있기를~~~~
배송이 누락된 사실을 지금 알았어요ㅠㅠ
견학가는 아이 도시락에 싸주려고 구매했는데 맛있어요!
맛있어요 좋아요 잘먹었습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샀어요^^ 맛있어요~
성분이 그나마 괜찮아보려서 구매했어요 애기가 잘 먹아요
아이가 아주 맛있다며 만족스러워해요 적당히 짜고 맛있어요
콜팝치킨을 좋아해서 하림거사다가 오아시스 재료가 더 건강해서 주문.맛도좋음
:+1: :+1: :+1: :+1: :+1: :+1: :+1:
평이 좋아서 아이들 간식으로 주문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치킨너켓 맛이에요 오아시스꺼라 믿고 먹여요
치킨 아이들 간식으로 준비했어요~~ 좋아하네요
팝콘치킨 한입 사이즈에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서 재구매 합니다
아직 먹어보디는 않았지만, 아이가 간식으로 원해서 미리 사뒀어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시켜요 맛있어요
아기간식읋 샀어요 좋아요 잘먹어요.
맵지않아서 아이가 잘먹어요
아침 등원전에도 잘 먹습니다.
드라이아이스랑 잘 왔어요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간편하고 맛있어용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샐러드위에 얹어 먹어도 맛나요.
깔끔하니 성분좋고 믿을만 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아이 반찬으로 구매했어요
아이들반찬으로 샀는데 잘먹고 좋아요.
소풍도시락 필수템입니다.이게 제일 맛있었데요~
맵지않아 아이간식으로 좋아요 만족해요
아이가 팝콘치킨이 먹고 싶다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팝콘치킨 오아시스꺼라서 믿고 주문합니다.
콜팝스타일 좋아하는 아이에게 집에서 주려고 자주 사는편입니다. 맛있어요.
맛있어요
아이들이 잘 먹어요
아이가 오아시스 치킨 팝콘만 먹어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가격도 좋아서 너무 좋아요
아이들 간식으로 늘 시키는 제품입니다.
에프돌렸는데, .깔끔하니 맛있어요.
아파트 장설때 마다 사달라고하는데,,.
이제 안사줘도 되겠어요.^^
좋아요~~~~~~~~~~~~~~~~~~~~~~~~~~~~~
아이 최애반찬입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
저는 괜찮은데 아이라 별로라고
콜팝 소스를 안 뿌려줘서인가
먹어보고 맛잇어서 또 구매합니다
아이 도시락반찬으로 샀는데 맛있대요
초등학생 아이가 밥반찬으로 간식으로 좋아해요.
아직 먹어보기전이지만 맛이 있기를~~~~
배송이 누락된 사실을 지금 알았어요ㅠㅠ
견학가는 아이 도시락에 싸주려고 구매했는데 맛있어요!
맛있어요 좋아요 잘먹었습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샀어요^^
맛있어요~
성분이 그나마 괜찮아보려서 구매했어요 애기가 잘 먹아요
아이가 아주 맛있다며 만족스러워해요 적당히 짜고 맛있어요
콜팝치킨을 좋아해서 하림거사다가 오아시스 재료가 더 건강해서 주문.맛도좋음
:+1: :+1: :+1: :+1: :+1: :+1: :+1:
평이 좋아서 아이들 간식으로 주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