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구운찰빵 실온에 15분만둬도 금방녹아서 먹기편해요 아이가 맛있다고잘먹어요
거부할 수 없는 고소하고 쫀득한 식감
제 입맛엔 살짝 달지만 고소하니 맛잇어요..
너무 맛있어요. 가격이 비싼게 딱하나 단점인데 성분이 좋으니 어쩔 수 없겠죠?
포장이 망가져서 재배송 받았네요 ㅎ
성분도 괜찮고 간식으로 먹기좋아요
조아요 맛있어요 잘먹을게요
달달한 찰빵이예요. 소포장 되어 있어 간단한 간식으로~
간식 먹고싶을땐 맛있게 먹고 있어요
간식으로 좋아요. 떡 영양떡
남편 출근할 때 하나씩 데펴서 주면 든든하고 좋아요^^
지난번 먹어보고 맛나고 영양가도 있어보여 재구매했어요
맛있고 식감이 좋아요. 하나는 먹고 하나는 선물로~ 지인도 좋아합니다.
거부할 수 없는 고소하고 쫀득한 식감 넘 맛나요. 하나씩 양이 조금 작은감은 있어요.
떡이 데울필요없이 실온에두면 자연해동되서 쫄깃하고 견과류도 들어서 너무 맛있어요
출출할때 간식으로 좋은거같네요
구운 찰빵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잘먹겠습니다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견과류도 많이들어있어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주문합니다. 맛있어요^^
빵이 담백하고 간식으로 먹기 딱이에요
부모님댁 간식 보내드렷는데 좋아하시네요. 냉동이라 미리 꺼내두시라고 전달해드렷어요. 맛잇을 것 같아요.
찰빵은 좋아하는거라 냉동 개별포장 나왔길래 구매해봐요. 예전에 먹었던 것보다 더 맛있네요
아이 간식으로 구매했는데 많이 달지도 않고 맛있어요
아주 만족해요 맛있어요 최고예요
빵보다는 떡 같은 맛 입니다
맛있어요 쫀득거리는식감이랑 견과류도 듬뿍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간식이에요 칼로리까지 착하네요 달지 않아 좋아요
아침식사로 먹기 좋아요 쫄깃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사먹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잘먹겠습니다
맛있어서 가족들 주려고 재구매했어요. 오늘 아침도 이걸로 먹었네요. 에프 5분으로 되어있는데 예열없이 78분 돌리니 딱 좋아요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구운찰빵 실온에 15분만둬도 금방녹아서 먹기편해요 아이가 맛있다고잘먹어요
거부할 수 없는 고소하고 쫀득한 식감
제 입맛엔 살짝 달지만 고소하니 맛잇어요..
너무 맛있어요. 가격이 비싼게 딱하나 단점인데 성분이 좋으니 어쩔 수 없겠죠?
포장이 망가져서 재배송 받았네요 ㅎ
성분도 괜찮고 간식으로 먹기좋아요
조아요 맛있어요 잘먹을게요
달달한 찰빵이예요. 소포장 되어 있어 간단한 간식으로~
간식 먹고싶을땐 맛있게 먹고 있어요
간식으로 좋아요. 떡 영양떡
남편 출근할 때 하나씩 데펴서 주면 든든하고 좋아요^^
지난번 먹어보고 맛나고 영양가도 있어보여 재구매했어요
맛있고 식감이 좋아요. 하나는 먹고 하나는 선물로~ 지인도 좋아합니다.
거부할 수 없는 고소하고 쫀득한 식감 넘 맛나요.
하나씩 양이 조금 작은감은 있어요.
떡이 데울필요없이 실온에두면 자연해동되서 쫄깃하고 견과류도 들어서 너무 맛있어요
출출할때 간식으로 좋은거같네요
구운 찰빵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잘먹겠습니다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견과류도 많이들어있어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주문합니다. 맛있어요^^
빵이 담백하고 간식으로 먹기 딱이에요
부모님댁 간식 보내드렷는데 좋아하시네요. 냉동이라 미리 꺼내두시라고 전달해드렷어요. 맛잇을 것 같아요.
찰빵은 좋아하는거라 냉동 개별포장 나왔길래 구매해봐요. 예전에 먹었던 것보다 더 맛있네요
아이 간식으로 구매했는데 많이 달지도 않고 맛있어요
아주 만족해요 맛있어요 최고예요
빵보다는 떡 같은 맛 입니다
맛있어요 쫀득거리는식감이랑 견과류도 듬뿍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간식이에요
칼로리까지 착하네요 달지 않아 좋아요
아침식사로 먹기 좋아요 쫄깃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사먹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잘먹겠습니다
맛있어서 가족들 주려고 재구매했어요. 오늘 아침도 이걸로 먹었네요. 에프 5분으로 되어있는데 예열없이 78분 돌리니 딱 좋아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