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순살이라 구워먹기 편하고 행사해서 잘 구매합니다.
순살이라 가시 없고 간편하게 좋아요 잘먹겠습니다
아직 먹어보기전이지만 가식도없고 국내산이라 아이들 먹이려고 사봤어요
아이들 반찬하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살도 많고 가시가 없으니 좋으네요 재구매각
가시 없고 맛있는데 좀 작아요 ㅎㅎ
오아시스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이용할게요
가시가 없이 깨끗하게 손질을 해주어 믿고 또 구매했어요
간편하고 편리해서 잘 이용하는 제품입니다..
간이 거의 안 되어 있어서 애기들은 괜찮은데, 어른은 싱거워요~
가시가 없이 무 조림에서 잘 먹었어요. 재구매 하러 들어왔어요.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굿.
아이 먹이게 딱 좋아요 풍부한 오메가3!
항상 구비템인거같아요 아기먹이기도딱좋아요
맛은 괜찮은데, 생선살이 조각나 있기도해서 조금 찝찝하고 아쉽네요
순살 좋은데 가끔 가시가 있어서 ㅠㅠ 잘보고 드세여
순살 99.9% 국내산 가시없는 고등어 (400g
다른곳에서도 이런고등어 많이사는데 이런 크기는 처음이네요. 한봉 저렇게 딱네개고요 두개는 너무작아서..먹을거나 있으려나싶네요
가시가 없으니깐 진짜진짜 편해요.
늘애용하는 상품입니다. 문제없이 잘 왔어요^^
가시가 없어 먹기 편하고 맛도 괜찮아요.
조림해서 먹을려고 구입햇서요 좋아요
순살이라서 아기 주기에 편리합니다
고등어가 작은거도 있고 큰거도 있네용
살도 두껍교 맛있어서 좋아요
가시가 없어서 먹기가 편리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시가 없어서 먹기 편하고 좋아요
가격대가 좀있으나 가시가 없다니
조림하려 구매했는데 맛있길 기대합니다.
크기는 적당한 거 같고 4쪽 들어있네요 맛은 먹어봐야할 것 같은데 고등어는 맛있으니까요
손질 된 고등어라 가시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어 편하네요
가시가 나왔어요..하필 아이가 먹은 조각에서ㅜㅜ
가시없는고등어라 먹기편할거같아요 혼자먹는거라 사이즈도괜찮습니다
사이즈가.크지 않지만 요긴한 반찬입니다
편리하게 되어 있는데 사이즈는 작네요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재주문 예정입니다.
언제나 맛 좋아요! 처ㅣ고치고최고
아직 먹어 보기 전이지만 가시 제 거라 편리할 것 같아요. 맛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생선을 간단히 먹기 좋아요. 가시가 없어서 좋아요
할인혜택 받아도 비싸네요, 진짜 작은 네 토막인데 합치면 중간 크기 한 마리 정도 될 것 같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순살이라 구워먹기 편하고 행사해서
잘 구매합니다.
순살이라 가시 없고 간편하게 좋아요 잘먹겠습니다
아직 먹어보기전이지만
가식도없고 국내산이라
아이들 먹이려고 사봤어요
아이들 반찬하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살도 많고 가시가 없으니 좋으네요
재구매각
가시 없고 맛있는데 좀 작아요 ㅎㅎ
오아시스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이용할게요
가시가 없이 깨끗하게 손질을 해주어 믿고 또 구매했어요
간편하고 편리해서 잘 이용하는 제품입니다..
간이 거의 안 되어 있어서 애기들은 괜찮은데, 어른은 싱거워요~
가시가 없이 무 조림에서 잘 먹었어요. 재구매 하러 들어왔어요.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굿.
아이 먹이게 딱 좋아요
풍부한 오메가3!
항상 구비템인거같아요 아기먹이기도딱좋아요
맛은 괜찮은데,
생선살이 조각나 있기도해서
조금 찝찝하고 아쉽네요
순살 좋은데 가끔 가시가 있어서 ㅠㅠ 잘보고 드세여
순살 99.9% 국내산 가시없는 고등어 (400g
다른곳에서도 이런고등어 많이사는데 이런 크기는 처음이네요. 한봉 저렇게 딱네개고요 두개는 너무작아서..먹을거나 있으려나싶네요
가시가 없으니깐 진짜진짜 편해요.
늘애용하는 상품입니다. 문제없이 잘 왔어요^^
가시가 없어 먹기 편하고 맛도 괜찮아요.
조림해서 먹을려고 구입햇서요 좋아요
순살이라서 아기 주기에 편리합니다
고등어가 작은거도 있고 큰거도 있네용
살도 두껍교 맛있어서 좋아요
가시가 없어서 먹기가 편리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시가 없어서 먹기 편하고 좋아요
가격대가 좀있으나 가시가 없다니
조림하려 구매했는데 맛있길 기대합니다.
크기는 적당한 거 같고 4쪽 들어있네요 맛은 먹어봐야할 것 같은데 고등어는 맛있으니까요
손질 된 고등어라 가시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어 편하네요
가시가 나왔어요..하필 아이가 먹은 조각에서ㅜㅜ
가시없는고등어라 먹기편할거같아요
혼자먹는거라 사이즈도괜찮습니다
사이즈가.크지 않지만 요긴한 반찬입니다
편리하게 되어 있는데 사이즈는 작네요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재주문 예정입니다.
언제나 맛 좋아요! 처ㅣ고치고최고
아직 먹어 보기 전이지만 가시 제 거라 편리할 것 같아요. 맛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생선을 간단히 먹기 좋아요. 가시가 없어서 좋아요
할인혜택 받아도 비싸네요, 진짜 작은 네 토막인데 합치면 중간 크기 한 마리 정도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