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구매했어요.
닭갈비 양념이 적어보여 걱정했는데 색이 흐려서 그렇지 간이 약하지는 않았어요. 닭다리살과 어깨살이 섞여서 그런지 기름이 좀 적어 퍽퍽한 느낌이 살짝 있었어요. 양배추 듬뿍 넣고, 밤호박 넣어서 먹으니 푸짐했습니다. 두 봉 구입해서 4인 가족이 먹으니 넉넉했습니다.
별점5
flo****2026.06.08
주말에 떡국떡, 양파, 마늘, 파, 당근을 더 넣고 볶아서 먹었어요 한끼 식사로 좋았어요~^^
별점5
bir******2026.06.07
야채가 부족해 추가해 넣었던니 소스가 부족하네요. 다른분들처럼 소스를 급 만들어 넣었어요.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아이들은 맵다고 하네요.
별점5
uss***2026.06.05
쟁임템으로 이만한게 있을까요?
아이들도 좋아할만큼 맵지않고
맛있어요
별점5
fru****2026.06.04
춘천식 닭갈비 2~3인분 맛있게 먹었어요.
별점5
abc*****2026.06.04
일이바빠 간편식으로 구매해봄
별점5
427*******2026.06.04
양념이 국산이라 조아요, 살짝 좀 짜네요, 채소 많이 섞으면 간이 맞음,
별점5
174*******2026.06.02
오아시스에서 한번씩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적당히 살짝 매콤하고 야채랑 떡 좀 넣어 조려도 간도 딱 맞고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야채추가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3인이 먹어도 충분해요.
외낸만에 닭갈비 먹었어요.잘먹었어요
맛있어서 종종구매해요. 매콤합니다.
처음 구매했어요.
닭갈비 양념이 적어보여 걱정했는데 색이 흐려서 그렇지 간이 약하지는 않았어요. 닭다리살과 어깨살이 섞여서 그런지 기름이 좀 적어 퍽퍽한 느낌이 살짝 있었어요. 양배추 듬뿍 넣고, 밤호박 넣어서 먹으니 푸짐했습니다. 두 봉 구입해서 4인 가족이 먹으니 넉넉했습니다.
주말에 떡국떡, 양파, 마늘, 파, 당근을 더 넣고 볶아서 먹었어요 한끼 식사로 좋았어요~^^
야채가 부족해 추가해 넣었던니 소스가 부족하네요. 다른분들처럼 소스를 급 만들어 넣었어요.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아이들은 맵다고 하네요.
쟁임템으로 이만한게 있을까요?
아이들도 좋아할만큼 맵지않고
맛있어요
춘천식 닭갈비 2~3인분 맛있게 먹었어요.
일이바빠 간편식으로 구매해봄
양념이 국산이라 조아요, 살짝 좀 짜네요, 채소 많이 섞으면 간이 맞음,
오아시스에서 한번씩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적당히 살짝 매콤하고 야채랑 떡 좀 넣어 조려도 간도 딱 맞고 맛있어요^^
후기에 용량이 줄었다고 해서 두개 샀는데
양이 많아서 남겼네요
집에서 간단히 해먹기 좋아요
예전에 먹고 맛있어서 또 샀습니다
조리가 간편하고 양념이 맛있어서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집에 있는 야채랑 떡 추가해서 먹으면 든든한 한끼랍니다 ㅎ
여러번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살도ㅜ많고 맛도 좋고. 좋아요
닭갈비 간편하게 먹기에 좋은 제품이에요
간편하고 맛있게 한 끼 해결했어요~
저렴한 가격에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닭갈비 자주 구매해서 먹고있어요 맛있어요
야채듬뿍해서 볶아먹으니 한끼 딱입니다
닭갈비 양념이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양념 이 제 입에 딱이에요 적당히 맵고 달아요
춘천식 닭갈비양배추랑 이것저것 추가해먹으니 더 맛있네요
상품이 마음에들어서 또 이용하고싶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추천합니다.
상품평보고 구입했어요 기대됩니다
닭갈비 맵지 않고 푸짐해요 야채 없이 닭갈비 가득이라 좋아요
언제나 잘 구매해먹어요 패키지가 바뀌었네요
매콤하고 맛있는데 좀 짭짭해요
양이 줄었어요 양이 줄었어요 8000그램에서 600그램
캠핑 때 먹었는데 같이 간 지인들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 예정이에요
양파만 넣어 먹어도 맛있는 최애템
닭갈비 맛있어요..자주 구입 예정입니다.
콩나물이랑 딱국떡 넣고 맛나게 먹었네요
4인가족 한끼로 적당!!!
요리하기 간편하고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자주구매해요.양도 좋아요
야채넣고볶아서 먹으면 너무조아여 맛있어요
살부드럽고 괜찮아요 야채 마니 넣어서 먹었어요
양배추랑 양파 넣으면 간이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