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구매인데 이번엔 너무 익어서 왔어요. 처음 먹을 때부터 그냥 벌써 신 맛이 납니다. 지난번에는 갓 담은 걸로 와서 좋았는데 이번엔 맘에 안드네요...담은지 1주일 넘은건 특히나 여름철인데 너무 하네요...
별점5
yss***2026.06.04
아이가 맛있다고 해서 두번째 구매했어요~
별점5
zzu*****2026.06.03
음... 이건 생각했던 맛이 아니에요 ㅎㅎ 제 스타일은 아닌듯 ㅠ
별점5
pin*****2026.06.03
사이즈도 작아서 먹기 좋아요.
너무 맛있어요!!
별점5
464*******2026.06.01
아이가 맛있다고 해서 재주문 했어요.
별점5
min****2026.06.01
짜지고않고 시원해요 국산재료라서 좋아요
별점4
268*******2026.05.30
맛이 뭐랄까… 밍밍해요. 싱겁단 말은 아니고요..
별점5
stk*********2026.05.30
덜익은 것도 괜찮았는데 좀 익으니까 더 맛있네요.
별점5
jym****2026.05.29
김장의민족 유기농 깍두기 1kg 양도 생각보다 많네요
별점5
cam*****2026.05.29
김치를 조금씩 사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별점5
eli2026.05.27
1KG은 국물 포함인가봐요 ㅎㅎ
기대보다 양이 적어도 너무너무 맛있어서 만족합니다.
깍두기 무우가 아삭아삭하고 양념도 충분하고 너무 익지도 덜익지도 않고 딱 좋습니다!
담에도 이 맛을 또보고싶네요~~
별점5
zwe****2026.05.25
매콤하니 맛있는 깍두기 예요
별점5
bre*****2026.05.24
익혀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심심한 맛이예요
별점5
wed***2026.05.23
여기 깍두기를 아이가 참 좋아합니다 ㅎㅎㅎ
별점5
yak*****2026.05.23
깍뚜기 아삭거리며 맛있어요 익혀서 먹어야해서 하루 상온서 숙성시켜먹었어요
별점5
bio****2026.05.21
오아시스에서 구입하면 항상 싱싱하고 좋아요
별점4
587*****2026.05.20
양이 좀 적고 약간 단맛이 납니다.
별점5
nur****2026.05.20
작은 깍두기인데 살짝 메콤한. 익혀먹으면 맛있을거같아요
별점4
kom****2026.05.20
조각이 작아서 그건 별로네요. 양념은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좋아요
별점5
amu**********2026.05.19
양 적당하고 좋아요!! 맛있네요 !
별점5
gre****2026.05.19
아삭하고 맛있어요. 너무 짜거나 맵지 않습니다. 빠르고 안전한 배송 감사드립니다.
별점1
swe******2026.05.19
솔직히 저는 이게 왜 맛있는지 모르겠네요
달기만 달고 깍두기의 아삭 함은 하나도 없어요
만든지 열흘 정도 지난 게 왔는데 많이익었고
무도 좀 물렀어요.깍두기에서 나는 시원한 맛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돼요. 물론 재구매 할 생각은 절대 없구요.
혹시라도 깍두기 구매 한다면 대시업 제품으로 하는 게 나을 것 같아요
깍두기 국물도 별로 없고 좀 진득하고 텁텁한 맛이 많이 나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시원한맛은 없어요. 걍 깍두기 ㅋ
깍두기 사이즈 작아서 좋아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감동입니다
오아시스 김친 실패가 없네요
제구매입니다 익어도 맛잇고 좋이요
깍두기 조금 익혀서 시원하게 먹었어요. 딸이 너무 잘 먹어서 좋아요
이번 깍뚜기가 맛이 들어서 더 맛있네요. 볶음밥 해먹어도 맛있을거 같습니다.
시원한 맛은 없네요 ㅠㅠ 그저그래요
아직 먹기전이에요. 3인가구 저녁식사 위주라 이정도 양이 좋네요.
깍두기 먹기 좋은 크기이고 맛있어요!
바로 만든건 맛있었는데 이번엔 만든지 좀 지나서 살짝 쓴맛이 느껴지네요
새벽 배송 감사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
두 번째 구매인데 이번엔 너무 익어서 왔어요. 처음 먹을 때부터 그냥 벌써 신 맛이 납니다. 지난번에는 갓 담은 걸로 와서 좋았는데 이번엔 맘에 안드네요...담은지 1주일 넘은건 특히나 여름철인데 너무 하네요...
아이가 맛있다고 해서 두번째 구매했어요~
음... 이건 생각했던 맛이 아니에요 ㅎㅎ 제 스타일은 아닌듯 ㅠ
사이즈도 작아서 먹기 좋아요.
너무 맛있어요!!
아이가 맛있다고 해서 재주문 했어요.
짜지고않고 시원해요 국산재료라서 좋아요
맛이 뭐랄까… 밍밍해요. 싱겁단 말은 아니고요..
덜익은 것도 괜찮았는데 좀 익으니까 더 맛있네요.
김장의민족 유기농 깍두기 1kg 양도 생각보다 많네요
김치를 조금씩 사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1KG은 국물 포함인가봐요 ㅎㅎ
기대보다 양이 적어도 너무너무 맛있어서 만족합니다.
깍두기 무우가 아삭아삭하고 양념도 충분하고 너무 익지도 덜익지도 않고 딱 좋습니다!
담에도 이 맛을 또보고싶네요~~
매콤하니 맛있는 깍두기 예요
익혀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심심한 맛이예요
여기 깍두기를 아이가 참 좋아합니다 ㅎㅎㅎ
깍뚜기 아삭거리며 맛있어요 익혀서 먹어야해서 하루 상온서 숙성시켜먹었어요
오아시스에서 구입하면 항상 싱싱하고 좋아요
양이 좀 적고 약간 단맛이 납니다.
작은 깍두기인데 살짝 메콤한. 익혀먹으면 맛있을거같아요
조각이 작아서 그건 별로네요. 양념은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좋아요
양 적당하고 좋아요!! 맛있네요 !
아삭하고 맛있어요. 너무 짜거나 맵지 않습니다. 빠르고 안전한 배송 감사드립니다.
솔직히 저는 이게 왜 맛있는지 모르겠네요
달기만 달고 깍두기의 아삭 함은 하나도 없어요
만든지 열흘 정도 지난 게 왔는데 많이익었고
무도 좀 물렀어요.깍두기에서 나는 시원한 맛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돼요. 물론 재구매 할 생각은 절대 없구요.
혹시라도 깍두기 구매 한다면 대시업 제품으로 하는 게 나을 것 같아요
깍두기 국물도 별로 없고 좀 진득하고 텁텁한 맛이 많이 나요.
작게 썰려있어 한입에 먹기좋고 아삭함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양념도 무우도 맛있어요
새콤한 맛이 있습니다. 맛있어요
매운맛보다 단맛이 좀 강해 아숩네요
양념이 맛있어요 많이파세요.
알이 좀 작긴 한데 넘 맛있어서 재재구매중
매번 구매하는 상품 아주잘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