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로 제입맛에는 ^^;; 멸균우유의 특유의 맛이 안맞는 듯도 하고요ㅎ 워낙에 우유러버라 새로운 경험으로 만족합니다
별점5
jlo****2026.05.31
멸균 우유 맛인데 라떼 만들어먹으니 풍미가 잘어울려요
별점5
hr2*******2026.05.31
꼬소~한 버터 같은 우유입니다.^^ 그냥 마시기 보단 요리용으로 잘 써요
별점5
400*****2026.05.31
입점특가라서
구매했어요 라떼만들어 먹기좋아요
별점5
tnd******2026.05.31
우유 맛이 독특한것같아요! 나쁘지않아요
별점5
hjy******2026.05.31
우유맛이 좀 다른데 괜찮아요. 페이킹에 쌌어요.
별점5
339*******2026.05.30
첫 구매인데 가성비 좋아서 대만족 입니디ㅡ.
별점5
kdb*****2026.05.30
새로운제품이라 구입해봐요
할인가격이좋네요
별점5
in0***2026.05.30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별점5
250*******2026.05.30
국산 냉장 우유 대체로 어떨가 싶어서 구매했는데 비상용으로 쟁여두고 있네요
별점5
hmy*****2026.05.30
저지방 멸균인데도 맛이 괜찮아요 역시 에쉬레
별점3
120*****2026.05.30
제입맛엔 맛이 별로예요 재구매 안할듯요
별점5
bam****2026.05.30
마트보다 저렴하게 잘 샀어요.
별점5
uwl****2026.05.30
에쉬레 프랑스 저지방 멸균우유 맛이 고소하면서 깔끔한맛이에요
별점5
hjy******2026.05.30
약간 맛이 다른게 느껴지는데 괜찮네요
별점5
oat***2026.05.30
멸균에 저지방인데 맛있을 수가 있네요. 다른 멸균우유들은 유통기한이 1년이던데 몇달 안 남은 제품이 왔습니다만 본래 유통기한이 멸균우유치고 짧은 제품인 건지 기한이 얼마 안 남은 제품이 온 건지 모르겠네요. 브랜드 유명세답게 좋은 우유인 것 같고 저지방인데 별로 심심치 않은 맛이라 만족합니다.
별점5
kkm*****2026.05.29
제 취향은 아니에요 좀 느끼해요
별점5
apf*****2026.05.29
에쉬레 버터가 맛있어서 우유도 기대되요.
별점5
bri*********2026.05.29
에쉬레 버터도 우유도 괜찮아요
비상용으로 잘 쟁여두면 급할때 유용해요
별점5
290*******2026.05.29
유통기한이 길어서 삿어요
멸균우유와 맛이 비슷한데 약간 더 짙고 단맛이 잇어요
별점5
wjd*****2026.05.29
입점특가로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아요
별점5
198*****2026.05.29
친구 추천으로 오아시스 입점 해서 득템
별점5
rai****2026.05.28
종종 구매하는 제품인데 오아시스에 입점해서 좋아요
별점5
han*****2026.05.28
약간 새로운 맛 인데 먹다보니 적응 되네요
별점5
122*****2026.05.28
깔끔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별점3
jhs*****2026.05.28
특이한맛이나요 궁금해서 사봄
별점5
379*******2026.05.28
옛날분유 맛이나요
별로에요.
별점3
133*******2026.05.28
나쁘지는 않지만 재구매는 안 합니다. 그냥 보통입니다
별점5
act******2026.05.28
딸기랑 아몬드랑 갈아마셨는데 너무 맛있아요 ㅎㅎ
별점5
swe******2026.05.28
여행갈때 냉장필요없이 가져갈수 있어 좋아요
세일가에 사서 쟁였습니다 ㅎㅎ
별점5
sil********2026.05.28
감사합니다 항상 잘 이용하고있어요
별점5
jin****2026.05.28
에쉬레 버터 워낙 맛있어서 사봤는데 역시..
별점4
yip****2026.05.28
멸균우유라서 보관이 쉬울 것 같아 일반우유랑 함께 구입했어요.
별점5
2d6********************************2026.05.27
우유를 좀 천천히 먹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저지방이라 좀 깔끔한 맛이에요~
보통 카페라떼나 녹차라떼로 만들어 먹고 있어요~
별점5
bb1***2026.05.27
맛괜찮고 유통기한 길어서 편해요
별점5
sem****2026.05.27
워낙 유명해서 사봤는데 제 입맛엔 안 맞았지만 가격은 오아시스가 제일 저렴한 것 같으니 사실 분들은 여기서 사세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궁금해서 한 번 구매해봤는데... ^^;
맛은없고 가격이 저렴합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네요 ㅎㅎ
솔직한 후기로 제입맛에는 ^^;; 멸균우유의 특유의 맛이 안맞는 듯도 하고요ㅎ 워낙에 우유러버라 새로운 경험으로 만족합니다
멸균 우유 맛인데 라떼 만들어먹으니 풍미가 잘어울려요
꼬소~한 버터 같은 우유입니다.^^ 그냥 마시기 보단 요리용으로 잘 써요
입점특가라서
구매했어요 라떼만들어 먹기좋아요
우유 맛이 독특한것같아요! 나쁘지않아요
우유맛이 좀 다른데 괜찮아요. 페이킹에 쌌어요.
첫 구매인데 가성비 좋아서 대만족 입니디ㅡ.
새로운제품이라 구입해봐요
할인가격이좋네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국산 냉장 우유 대체로 어떨가 싶어서 구매했는데 비상용으로 쟁여두고 있네요
저지방 멸균인데도 맛이 괜찮아요 역시 에쉬레
제입맛엔 맛이 별로예요 재구매 안할듯요
마트보다 저렴하게 잘 샀어요.
에쉬레 프랑스 저지방 멸균우유 맛이 고소하면서 깔끔한맛이에요
약간 맛이 다른게 느껴지는데 괜찮네요
멸균에 저지방인데 맛있을 수가 있네요. 다른 멸균우유들은 유통기한이 1년이던데 몇달 안 남은 제품이 왔습니다만 본래 유통기한이 멸균우유치고 짧은 제품인 건지 기한이 얼마 안 남은 제품이 온 건지 모르겠네요. 브랜드 유명세답게 좋은 우유인 것 같고 저지방인데 별로 심심치 않은 맛이라 만족합니다.
제 취향은 아니에요 좀 느끼해요
에쉬레 버터가 맛있어서 우유도 기대되요.
에쉬레 버터도 우유도 괜찮아요
비상용으로 잘 쟁여두면 급할때 유용해요
유통기한이 길어서 삿어요
멸균우유와 맛이 비슷한데 약간 더 짙고 단맛이 잇어요
입점특가로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아요
친구 추천으로 오아시스 입점 해서 득템
종종 구매하는 제품인데 오아시스에 입점해서 좋아요
약간 새로운 맛 인데 먹다보니 적응 되네요
깔끔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특이한맛이나요 궁금해서 사봄
옛날분유 맛이나요
별로에요.
나쁘지는 않지만 재구매는 안 합니다. 그냥 보통입니다
딸기랑 아몬드랑 갈아마셨는데 너무 맛있아요 ㅎㅎ
여행갈때 냉장필요없이 가져갈수 있어 좋아요
세일가에 사서 쟁였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잘 이용하고있어요
에쉬레 버터 워낙 맛있어서 사봤는데 역시..
멸균우유라서 보관이 쉬울 것 같아 일반우유랑 함께 구입했어요.
우유를 좀 천천히 먹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저지방이라 좀 깔끔한 맛이에요~
보통 카페라떼나 녹차라떼로 만들어 먹고 있어요~
맛괜찮고 유통기한 길어서 편해요
워낙 유명해서 사봤는데 제 입맛엔 안 맞았지만 가격은 오아시스가 제일 저렴한 것 같으니 사실 분들은 여기서 사세요
멸균우유라 유통기한이 길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