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만족하는 제품입니당 맛이또요
작은 오이에요 아삭하고 아주 맛나요 외출할때 가져가기도 좋아요
생각보다 너무 조금 들어있네요 피클 담그려했는데 한팩을 더사야하는건지
아삭아삭 달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일반오이보다 식감이 부드럽다고해서 치아 안좋으신 부모님께 보내드렸어요 만족하시길...
진짜작음 5개 비싼듯 안사야지
미니오이는 가격도 좀비싼 편이라 눈으로만 항상보고 맛이 어떨까 궁금 했는데 일반 오이보다 맛있네요 씨도 더 적어서 좋아요 신선도는 조금 떨어져서 아쉬워요
쓴맛이 없고 달고 부드러워서 간식으로 먹기 좋은 페르시안 오이입니다. 샐러드 재료로도 훌륭하고.
자주 품절 되네요 스낵오이
아삭아삭 맛있어요 ㅎㅎ 믿고사는 오아시스 ㅎㅎ
아삭아삭하고 맛 좋은 오이에요. 엄청 신선하진 않아요
싱싱하고 상태좋습니다. 샐러드에 넣어먹으려구요
오이가 아식아삭 맛있어요 ㅋㅋ
미니오이가 더 아삭아삭한 맛이라 맛있게 느껴집니다.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해서 자주 사놓는 채소에요.
저번부터 관심있던 오이인데 구매해봐요
아삭아삭 맛있어서 간식으로 넘 좋아요
미니오이가 부드러워서 샀어요 죄책감 덜고 싶을때 안주로 먹기 좋아요
페르시안 오이.. 기대됩니다. 크기가 고르지는 않지만 단단하고 신선합니다.
씨가 적은건 괜찮지만 수분이 좀 부족해요
처음 구매해 보는데 일반 오이보단 좀 비싸지만 맛은 좋아요.
신선하기는한데 크기가 너무 차이가 크네요!
귀여운 오이 맛도 좋고 싱싱~~
미니오이 쉬여워요 5개 들어 있어요
미니오이 즐겨먹는데... 300g이라서 그런지 5개 들어있네요!! 일반오이에 비해서 들고 먹기도 편하구요... 작아서 그런지 좀더 연한거같아요~~ 가격이 살짝비싸지만 들고먹기 딱 좋네요~~*
아이들이랑 먹으려고 사봤어요. 귀엽네요
일반 오이보다 달고 맛있어서 아기가 잘먹어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 하려구요
간식용으로 좋아요. 아이들이 잘억어요.
더울때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연하고 맛있어요
간식용으로 먹기 딱 좋아요 잘 먹고있어여
자그마한 오이가 6개 들어있어요. 수분이 많아요.
아삭아삭 맛있어요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조금 비싸더라도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그냥 먹어도 아삭거리면서 맛있는데 반찬으로 먹어도 맛있네요
자그마한게 6개 아삭하니 맛나요
싱싱해서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식아삭 맛있고 먹기 편해요
너무 작은 오이네요 갯수도 네개 뿐 전에 산거보다 너무 양이 작아요
미니오이 먹기편하고 좋아요
미니 오이를 좋아해서 보이면 사게되네요. 싱싱해요.
아삭하고 싱싱해서 아주 좋아요. 김밥에 넣으려구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만족하는 제품입니당 맛이또요
작은 오이에요
아삭하고 아주 맛나요
외출할때 가져가기도 좋아요
생각보다 너무 조금 들어있네요 피클 담그려했는데 한팩을 더사야하는건지
아삭아삭 달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일반오이보다 식감이 부드럽다고해서 치아 안좋으신 부모님께 보내드렸어요
만족하시길...
진짜작음
5개
비싼듯
안사야지
미니오이는 가격도 좀비싼 편이라 눈으로만 항상보고 맛이 어떨까 궁금 했는데
일반 오이보다 맛있네요 씨도 더 적어서 좋아요
신선도는 조금 떨어져서 아쉬워요
쓴맛이 없고 달고 부드러워서 간식으로 먹기 좋은 페르시안 오이입니다. 샐러드 재료로도 훌륭하고.
자주 품절 되네요 스낵오이
아삭아삭 맛있어요 ㅎㅎ 믿고사는 오아시스 ㅎㅎ
아삭아삭하고 맛 좋은 오이에요. 엄청 신선하진 않아요
싱싱하고 상태좋습니다. 샐러드에 넣어먹으려구요
오이가 아식아삭 맛있어요 ㅋㅋ
미니오이가 더 아삭아삭한 맛이라 맛있게 느껴집니다.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해서 자주 사놓는 채소에요.
저번부터 관심있던 오이인데 구매해봐요
아삭아삭 맛있어서 간식으로 넘 좋아요
미니오이가 부드러워서 샀어요 죄책감 덜고 싶을때 안주로 먹기 좋아요
페르시안 오이.. 기대됩니다. 크기가 고르지는 않지만 단단하고 신선합니다.
씨가 적은건 괜찮지만 수분이 좀 부족해요
처음 구매해 보는데 일반 오이보단 좀 비싸지만 맛은 좋아요.
신선하기는한데 크기가 너무 차이가 크네요!
귀여운 오이 맛도 좋고 싱싱~~
미니오이 쉬여워요 5개 들어 있어요
미니오이 즐겨먹는데...
300g이라서 그런지 5개 들어있네요!!
일반오이에 비해서 들고 먹기도 편하구요...
작아서 그런지 좀더 연한거같아요~~
가격이 살짝비싸지만 들고먹기 딱 좋네요~~*
아이들이랑 먹으려고 사봤어요. 귀엽네요
일반 오이보다 달고 맛있어서 아기가 잘먹어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 하려구요
간식용으로 좋아요. 아이들이 잘억어요.
더울때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연하고 맛있어요
간식용으로 먹기 딱 좋아요 잘 먹고있어여
자그마한 오이가 6개 들어있어요. 수분이 많아요.
아삭아삭 맛있어요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조금 비싸더라도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그냥 먹어도 아삭거리면서 맛있는데 반찬으로 먹어도 맛있네요
자그마한게 6개 아삭하니 맛나요
싱싱해서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식아삭 맛있고 먹기 편해요
너무 작은 오이네요 갯수도 네개 뿐
전에 산거보다 너무 양이 작아요
미니오이 먹기편하고 좋아요
미니 오이를 좋아해서 보이면 사게되네요. 싱싱해요.
아삭하고 싱싱해서 아주 좋아요. 김밥에 넣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