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su***** 2026.06.14

살코기위주라 그런지 조금 질겼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sy*** 2026.06.12

신선해서 재구매했어요~ 육질이 쫀득쫀득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6.12

살코기가 많아서 퍼석하달까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ㅛ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2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3***** 2026.06.10

육전해서 먹었어요 부드럽고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j**** 2026.06.10

육전을 해서 먹는데 크기도 적당하고 누린내도 안나고 맛이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713***** 2026.06.10

샤브샤브용보다는 육전하기 알맞은 고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d0*** 2026.06.10

처음 사봤는데 소금후추뿌렸다가 밀가루 계란묻혀
중간불에 구웠더니 너무 부드럽네요
자주 사서 안주용으로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kd**** 2026.06.10

육전해서 먹었어욜 부드러워서 아이도 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77**** 2026.06.08

지방이 거의 안 보이고 두께도 육전 만들기 딱 좋아요.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wa***** 2026.06.06

채 썰어서 잡채 했어요.처음 구매했는데 기름기도 적고 잡내도 하나 없이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e******* 2026.06.06

정말 좋아요 아이가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8***** 2026.06.05

신선한 고기 잘 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5******* 2026.06.05

육전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기름이 너무 없어서 뻑뻑함 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sy*** 2026.06.04

떄깔도 좋고 너무 신선해요~
기름기가 적지만 얇게 포뜬 상태라 너무 뻑뻑하지도 않고
담백하니 맛있네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cc**** 2026.06.03

육전하려고 샀어요 후추소금간해서 부침가루 계란 묻혀서 맛있게 구워먹을게요 추천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08***** 2026.06.02

육전을 해 먹었는데 살짝 질겼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2***** 2026.06.02

육전용 고기가 너무 좋아요. 미나리 넣고 살짝 구웠더니 입에 살살 녹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e******* 2026.06.02

신선하고 잡내없어요. 육전 잘 해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dor******* 2026.05.30

음... 기름이 너무없어보여서... 잘모르겠어요. 먹여봐야 알것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li***** 2026.05.28

호주산으로 구입 하니 가격 부담 없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li***** 2026.05.28

한우는 너무 맛있는데 좀 비싸서 호주산을 애용 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r******** 2026.05.28

냉장이라 좋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g******* 2026.05.27

맛있어요 육전 해서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sp**** 2026.05.27

몇조각은 덩어리로 되어있어 실망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pl****** 2026.05.27

육전만드려고 주문했어요 두께도 딱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6******* 2026.05.27

육전용이있어서 사봤어요 해보고 맛있으면 또 규매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di****** 2026.05.27

마녀스프에 넣고 끓이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8***** 2026.05.26

신선한 고기 잘 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jus******* 2026.05.26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좋으나 육전이나 샤브샤브로 먹기엔 고기가 너무 두툼하고 심지도 많아서 너무 질기고 아이가 씹다 뱉더라구요 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gt***** 2026.05.26

육전하려고 구매했어요 조금질기긴 합니다만 괜찮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5.25

육전해 먹었어요 두께도 좋고 고기도 깔끔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643***** 2026.05.25

육전 해먹었는데 괜찮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n**** 2026.05.24

기름기 없고 도톰, 냄새도 괜찮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01**** 2026.05.23

아직안먹어봣는데신선해보여요 ㅋㅋ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zo***** 2026.05.22

육전하려고 구매했는데 신선하고 크기가 일정해서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952***** 2026.05.22

좀 질겨요 다음엔 구매 의사 없어요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76***** 2026.05.21

육전부치니 가족들모두 넘 잘먹어서 두팩 한번에 클리어!! 두께가 너무 얇아 찟어지는거 없고, 너무 두꺼워 질기거나 하는 불편함없이 정말 딱 적당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6***** 2026.05.21

아이들이 소고기 지방을 싫어해서 육전용으로 구매했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l******* 2026.05.21

가족들과 샤브샤브해먹기 딱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