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ㄷㅏ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
별점5
wlt*****2026.06.04
맛을 잘못 고르긴 했는데 성분이 유기농이라 구매해봤어요
별점5
mis******2026.06.04
양파향? 야채크래커향이 나는데 색상이 여러가지구
비쥬얼은 이쁜데 몬가 그냥 뻥튀기 같은 느낌은 들지만 야채 성분이라해서 아이한테 주고있어요 요런것도 있어 좋네요
별점5
air******2026.06.04
밖에서 파는 시리얼보다 건강한 재료를 쓰는데, 가격이 비슷하다니… 심지어 맛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평소 바삭한 식감의 시리얼을 좋아하는데 바삭바삭 정말 맛있어요~! 초코 시리얼 구매해서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해달별 시리얼도 구매해봤는데 이것도 맛있네요! 고구마, 단호박맛 시리얼은 처음 먹어보는데 취향저격입니다. 은은한 단맛에 원물맛이 잘 살아있어요! 다음에는 채소맛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고 요거트에 얹어 먹거나 우유에 말아먹어도 굿이에요.
별점3
329*****2026.06.03
생각보다 너무 달아요 ㅠㅠ
별점5
jeo*******2026.06.03
양도 많고 고소하고 담백 맛있어요 근데 당분이 너무 많네요 당도를 줄이지 않으면 재구매는 글쎄요
별점5
jeo*******2026.06.03
양도 많고 고소하고 담백 맛있어요 근데 당분이 너무 많네요 당도를 줄이지 않으면 재구매는 글쎄요
별점5
12b******2026.06.02
유기농에 다른 시리얼보단 설탕 함량이 적어요
별점5
dnf*****2026.06.01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이고 성분도 매우 좋아요
별점5
dnf*****2026.06.01
채소맛인데 아이들이 좋다네요
별점5
sta******2026.06.01
모양도 예쁘고 아이들도 너무 잘 먹습니다
별점5
sta******2026.06.01
아이들이 무지 잘 먹어요 모양도 예쁘구요
별점5
365*****2026.06.01
채소 맛 담백하게 제일 좋아요.
별점5
jj1***2026.06.01
후기가 좋길래 구매해봤어요
별점5
jj1***2026.06.01
후기가 좋길래 구매해봤어요
별점5
joo*******2026.06.01
잘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별점5
371*****2026.06.01
맛있어서 이번에는 야채로 주문해 봤어요~
별점5
ksr***2026.05.31
시리얼 애들이 좋아해요
별점5
188*******2026.05.30
품절됐다 풀려서 여러개 샀습니다
애용해요
별점5
kan******2026.05.30
아이들이 간식으로 잘 먹어요.
별점4
oas*****2026.05.30
채소는 처음 시켜봤는데 생각보단 맛있지만 입에 남는 맛이 별로라서 원래대로 해달별 시켜야겠어요
별점5
514*****2026.05.29
지금 또주문했네요 애들이 좋아해요
별점5
yus*****2026.05.29
아이들이 너무좋아해요 잘먹겠습니다
별점5
322*******2026.05.28
간식 아침 대용으로 먹어요 ㅎㅎ시리얼인데 건강한 맛이에요 유기농에 구운거라 안심하고 먹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ㄷㅏ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다
신선해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정기구매하고있네요. 좋습니
맛을 잘못 고르긴 했는데 성분이 유기농이라 구매해봤어요
양파향? 야채크래커향이 나는데 색상이 여러가지구
비쥬얼은 이쁜데 몬가 그냥 뻥튀기 같은 느낌은 들지만 야채 성분이라해서 아이한테 주고있어요 요런것도 있어 좋네요
밖에서 파는 시리얼보다 건강한 재료를 쓰는데, 가격이 비슷하다니… 심지어 맛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평소 바삭한 식감의 시리얼을 좋아하는데 바삭바삭 정말 맛있어요~! 초코 시리얼 구매해서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해달별 시리얼도 구매해봤는데 이것도 맛있네요! 고구마, 단호박맛 시리얼은 처음 먹어보는데 취향저격입니다. 은은한 단맛에 원물맛이 잘 살아있어요! 다음에는 채소맛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고 요거트에 얹어 먹거나 우유에 말아먹어도 굿이에요.
생각보다 너무 달아요 ㅠㅠ
양도 많고 고소하고 담백 맛있어요 근데 당분이 너무 많네요 당도를 줄이지 않으면 재구매는 글쎄요
양도 많고 고소하고 담백 맛있어요 근데 당분이 너무 많네요 당도를 줄이지 않으면 재구매는 글쎄요
유기농에 다른 시리얼보단 설탕 함량이 적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이고 성분도 매우 좋아요
채소맛인데 아이들이 좋다네요
모양도 예쁘고 아이들도 너무 잘 먹습니다
아이들이 무지 잘 먹어요 모양도 예쁘구요
채소 맛 담백하게 제일 좋아요.
후기가 좋길래 구매해봤어요
후기가 좋길래 구매해봤어요
잘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이번에는 야채로 주문해 봤어요~
시리얼 애들이 좋아해요
품절됐다 풀려서 여러개 샀습니다
애용해요
아이들이 간식으로 잘 먹어요.
채소는 처음 시켜봤는데 생각보단 맛있지만 입에 남는 맛이 별로라서 원래대로 해달별 시켜야겠어요
지금 또주문했네요 애들이 좋아해요
아이들이 너무좋아해요 잘먹겠습니다
간식 아침 대용으로 먹어요 ㅎㅎ시리얼인데 건강한 맛이에요 유기농에 구운거라 안심하고 먹어요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채소후레이크에 양파는 양파향이 나네요ㅋㅋ
근데 아이들은 잘먹어요.
맛이좋아서 몇번 구매했어요~^^
건강한 씨리얼로 아침에 시간 빠듯할때 아이들 아침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매번 구매합니다 양이적은게 아쉬워요
해달별 잘먹길래 이번에는 채소로 사봤어요
성분좋아 구매합니다 맛은 건강한맛이세
늘쟁여둡니다 맛도 가격도 좋아요
늘쟁여둡니다 맛도 가격도 좋아요
쵸코가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신선해서 항상 구매합니다!!!!!!
성분이 좋고 크기도 커요!
안전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 ~
조아요 조아요 조아요 조어요
아이가.그릭요거트에.시리얼 넣어먹어서 샀어요
아이가 시리얼을 좋아해서 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