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친정엄마 반찬용으로 구입했어요 맛있을거라 기대됩니다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 좋아여
저번에 먹어보고 맛잇어서 또 구매햇어요.
ㅡ후가보고 구매해봤습니다 할인할 때 구매했습니다.후가보고 구매해봤습니다 할인할 때 구매했습니다.
맛있을 것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후기보고 콩나물 추가로 넣어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좋은 재료로 만들어 졌어요~
약간 매콤한데 건더기도 실하고 고등학교다니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구매중이에요
지난번에 먹고 맛있어서 친정 사다드리려고 삿어요
간편하게 국밥이라 좋아요 건더기도 많아요
간이 셀 수 있으니 물량조절이 필요하고 콩나물 추가해서 먹는 것을 추천드려요
한끼 맛있게 잘 먹음.
여기 제품. 정말 맛있어요. 양도 은근 많음
양도많고 맛도좋고 콩나물추가해서 잘먹었어요
생각보다 맛있어요. 짜지도 맵지도 않고 딱 적당한 맛이네요.
하나씩 구매해서 먹어보고 있어요. 저반엔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는 순대국 먹어보고 이번에는 소고기국밥 주문해봤네요. 이번에도 얼큰하니 밋있었음 좋겠네요
당면넣고 끊여먹었네요~국물이 얼큰하고 괜찬네요.
건더기도 많고 진짜 식당에서 먹는 소고기국밥 같아요
좋아요 ~~~~~~~~~~~~~~~
자주구매해요 더느끼하고맛나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는데 얼큰하니 간단히 파 좀 더 넣고 먹기 편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아 :)
오아시스 늘 만족하지요 좋어요
개운하고 얼큰. 그럭저럭 괜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추천드려요
한끼 먹기 아주 편하고 좋아요. 또 살 거예요.
생각보다 맛있어요. 조금 짭짤해요. 물을 조금 넣고 끓이면 좋아요. 저는 대파만 추가했는데 다음에는 콩나물 추가해 볼 예정입니다.
재구매입니다 콩나물 넣고 끓이면 더 푸짐하니 맛있어요
잉…흙맛? 맛때가리가 없는데 후기가 왜이래요?? 무랑 콩나물 넣어서 끓이고 맛 보는데 뱉었네요 제가 양념 더 하니 그냥 먹을만해요
깔뜸하고 맛있어요 자주 구입할께용~~~
이거 맛릿어요 ㅎ 추천합니다 ㅎ
얼큰하고 건더기도 많아서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받자마자 아침식사로 억으려고 끓임 맛 괜찮은 듯해요
여기 설렁탕 맛있게 먹고 있어서 구입해봐요^^
건더기도 꽤 되고 맛도 괜찮습니다. 가끔 이용하려구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친정엄마 반찬용으로 구입했어요
맛있을거라 기대됩니다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 좋아여
저번에 먹어보고 맛잇어서 또 구매햇어요.
ㅡ후가보고 구매해봤습니다 할인할 때 구매했습니다.후가보고 구매해봤습니다 할인할 때 구매했습니다.
맛있을 것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후기보고 콩나물 추가로 넣어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좋은 재료로 만들어 졌어요~
약간 매콤한데 건더기도 실하고 고등학교다니는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구매중이에요
지난번에 먹고 맛있어서 친정 사다드리려고 삿어요
간편하게 국밥이라 좋아요 건더기도 많아요
간이 셀 수 있으니 물량조절이 필요하고 콩나물 추가해서 먹는 것을 추천드려요
한끼
맛있게 잘 먹음.
여기 제품. 정말 맛있어요. 양도 은근 많음
양도많고 맛도좋고 콩나물추가해서 잘먹었어요
생각보다 맛있어요. 짜지도 맵지도 않고 딱 적당한 맛이네요.
하나씩 구매해서 먹어보고 있어요. 저반엔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는 순대국 먹어보고 이번에는 소고기국밥 주문해봤네요. 이번에도 얼큰하니 밋있었음 좋겠네요
당면넣고 끊여먹었네요~국물이 얼큰하고 괜찬네요.
건더기도 많고 진짜 식당에서 먹는 소고기국밥 같아요
좋아요 ~~~~~~~~~~~~~~~
자주구매해요
더느끼하고맛나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는데 얼큰하니 간단히 파 좀 더 넣고 먹기 편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아 :)
오아시스 늘 만족하지요 좋어요
개운하고 얼큰. 그럭저럭 괜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추천드려요
한끼 먹기 아주 편하고 좋아요. 또 살 거예요.
생각보다 맛있어요. 조금 짭짤해요. 물을 조금 넣고 끓이면 좋아요. 저는 대파만 추가했는데 다음에는 콩나물 추가해 볼 예정입니다.
재구매입니다
콩나물 넣고 끓이면 더 푸짐하니 맛있어요
잉…흙맛? 맛때가리가 없는데 후기가 왜이래요?? 무랑 콩나물 넣어서 끓이고 맛 보는데 뱉었네요
제가 양념 더 하니 그냥 먹을만해요
깔뜸하고 맛있어요 자주 구입할께용~~~
이거 맛릿어요 ㅎ 추천합니다 ㅎ
얼큰하고 건더기도 많아서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받자마자 아침식사로 억으려고 끓임 맛 괜찮은 듯해요
여기 설렁탕 맛있게
먹고 있어서 구입해봐요^^
건더기도 꽤 되고 맛도 괜찮습니다. 가끔 이용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