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o**** 2026.06.05

무난한맛인거같아요~ 좀 싱거워서 딸기잼발라먹으니 더 낫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i3*** 2026.06.04

맛있게잘먹었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ㆍ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t****** 2026.06.04

처음엔 빵이 많이 퍽퍽했는데 빵이조금 부드러워졌네요~ 간단히먹기 딱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mi*** 2026.06.04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al****** 2026.06.04

아침 대용으로 구입했어요
평범한 계란 샌드위치 맛이고 식빵부분은 좀 뻣뻣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6**** 2026.06.02

고소하고 맛있네요 담에 또 주문하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6.02

아침 식사대용으로 간단히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m***** 2026.06.02

맛있어요! 바쁜아침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1***** 2026.06.01

아침대용으로 좋은거같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pd******* 2026.06.01

두번째 구매인데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86***** 2026.06.01

처음 구매했는데 맛있어서 다시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82**** 2026.06.01

아침식사로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맛도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2*** 2026.05.31

에그맛살 샌드위치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ol***** 2026.05.31

빵은 살짝 뻑뻑하지만 맛은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10******** 2026.05.31

맛있어요 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er***** 2026.05.31

빵이 부드러워서 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er***** 2026.05.31

빵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4***** 2026.05.31

맛있습니다 재구매할께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s******* 2026.05.31

샌드위치 여러가지 먹어보니 이게 입맛에 제일 맞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d****** 2026.05.30

생양파의 알싸한 맛 같은게 느껴져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id***** 2026.05.30

아침에 간편하게 먹기 좋고 든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4***** 2026.05.30

맛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jw*** 2026.05.30

양이 작지만 맛살이 씹히면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w*** 2026.05.30

적당히 맛있고 아침에 식사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jw*** 2026.05.29

이거 아침이나 간식용으로 아주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no**** 2026.05.29

맛있고 양도 적당합니다. 한끼로 먹어도 든든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bc*** 2026.05.29

간단하게 먹고 출근하려고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89**** 2026.05.28

아침대용으로 맛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ms**** 2026.05.28

빵이 생각보다 도톰하고 테두리가 있어서 내용물이 부실한 느낌이엿어요 ㅜㅜ빵이 좀더 부드러우면 좋앗을것같아요 아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sa*** 2026.05.28

정말 맛있습니다..단체주문 하려했는데 재고가 6개밖에 없어서 하나씩 소포장 했는데 사람들이 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7******* 2026.05.28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np***** 2026.05.28

맛있어요
다만 야채가 좀 들어갔으면 훨씬 좋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whb***** 2026.05.27

내용물은 만족하는데 빵이 조금 퍽퍽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2
koo*** 2026.05.26

설명처럼 전혀 부드럽고 촉촉하지 않고 퍼석퍼석해요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2******* 2026.05.26

가볍게 아침 식사나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kam***** 2026.05.26

맛있어요! 딱 생각되어지는 그런 맛!
약간 느끼하긴 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gm****** 2026.05.26

빵은 살짝 뻣뻣했지만 샐러드 맛있고 푸짐했어요
가격대비 맛이 좋은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y***** 2026.05.25

맛이 과하지 않고 깔끔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os**** 2026.05.25

자주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g****** 2026.05.25

상품도 배송도 좋아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