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요즘 마트에 생물 오징어가 없어서 오아시스에서 구입했어요. 기대한만큼은 아니지만 잘먹었어요
부침개해먹엊어요~~~잘먹엇엉ᆢㄷ
슬라이스로 오징어가 손질 되어 있어 요리하기 편해요
ㄷㄱㄷㄱㄷㄱㅌㄴㄷㄴㄸㄴㄷㄴㅌ누ㅡ
항상 구매합니다. 아기가 잘먹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동그랗게 길쭉하게 모양이 나눠져있어요 3인가족 먹기 적당
손질이 다되어 있으니 바로 요리해기 넘나 편해요. 행사가에 득템했어요.
오징어볶음 하려고 구매했어요.. 손질된거 사다보니 ㅎㅎㅎ 이제 손질도 귀찮습니다. 덕분에 너무 편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오징어무국 해먹었는데 슬라이스 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해먹을수 있어 좋아요~
라방때 저렴하게 잘샀어요 오징어볶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리는 다 붙어있어서 손질 조금 필요하긴 한데 간편하고 좋아요!
손질된 국산 오징어슬라이스는 요게 젤 좋아요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어요 좋아요
편해서 자주 살거같아요 맛있어요
너무 편리해요. 양도 은근 많구요!
오징어가 실하고 맛있습니다.
양이 넉넉하고 요리하기 간편해요
간편해서 먹기 좋아요 그런데 좀 짠 것 같아요
딱 한낌먹을 좋은 양입니다. 저령해요~
오징어 손질되어있어서 좋아요
빠른배송 좋은상품 좋아요 최고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냉장고에 쟁여놓게 되는 아이템
국내산 오징어로 좋은 가격에 구입했어요
할인할때 비상용으로 주문했어요
오징어볶음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요리하기 편하네요
가격 괜찮을때 비상용으로 쟁여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좋네요
손질되어있어사용하기 편해요 냉동이라비린향은좀있어요
오징어 숙회 해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오징어 뭇국 끓일려고 샀어요 ㅋ
자주 구매상품이에요 좋아요
손질되어 있어 간편하고 너무 편해요
오징어전 오징어국 하려고 구매했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제육볶음에 함께 넣어주기도 하고, 순두부찌개에 넣기도 합니다. 활용도가 좋아요~~
오징어볶음요으로 구입했어요 맛있어요^^
오징어 슬라이스 넘 편하고 좋아요.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오짓어김치전 만드려고 슬라이스 구입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요즘 마트에 생물 오징어가 없어서 오아시스에서 구입했어요. 기대한만큼은 아니지만 잘먹었어요
부침개해먹엊어요~~~잘먹엇엉ᆢㄷ
슬라이스로 오징어가 손질 되어 있어 요리하기 편해요
ㄷㄱㄷㄱㄷㄱㅌㄴㄷㄴㄸㄴㄷㄴㅌ누ㅡ
항상 구매합니다. 아기가 잘먹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동그랗게 길쭉하게 모양이
나눠져있어요 3인가족 먹기 적당
손질이 다되어 있으니 바로 요리해기 넘나 편해요.
행사가에 득템했어요.
오징어볶음 하려고 구매했어요.. 손질된거 사다보니 ㅎㅎㅎ 이제 손질도 귀찮습니다. 덕분에 너무 편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오징어무국 해먹었는데 슬라이스 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해먹을수 있어 좋아요~
라방때 저렴하게 잘샀어요
오징어볶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리는 다 붙어있어서 손질 조금 필요하긴 한데 간편하고 좋아요!
손질된 국산 오징어슬라이스는 요게 젤 좋아요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어요 좋아요
편해서 자주 살거같아요 맛있어요
너무 편리해요. 양도 은근 많구요!
오징어가 실하고 맛있습니다.
양이 넉넉하고 요리하기 간편해요
간편해서 먹기 좋아요 그런데 좀 짠 것 같아요
딱 한낌먹을 좋은 양입니다. 저령해요~
오징어 손질되어있어서 좋아요
빠른배송 좋은상품 좋아요 최고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냉장고에 쟁여놓게 되는 아이템
국내산 오징어로 좋은 가격에 구입했어요
할인할때 비상용으로 주문했어요
오징어볶음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요리하기 편하네요
가격 괜찮을때 비상용으로 쟁여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좋네요
손질되어있어사용하기 편해요 냉동이라비린향은좀있어요
오징어 숙회 해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오징어 뭇국 끓일려고 샀어요 ㅋ
자주 구매상품이에요 좋아요
자주 구매상품이에요 좋아요
손질되어 있어 간편하고 너무 편해요
오징어전 오징어국 하려고 구매했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제육볶음에 함께 넣어주기도 하고,
순두부찌개에 넣기도 합니다.
활용도가 좋아요~~
오징어볶음요으로 구입했어요 맛있어요^^
오징어 슬라이스 넘 편하고 좋아요.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오짓어김치전 만드려고 슬라이스 구입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