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두 번째 시켰는데. 왜 접어 놓은 곳이 열려서 오죠? 찝찝하게.
안먹어보면 후회한다기에 구입해서 먹어보니 크림같은 부드러움과깔끔한 맛입니다.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쉬레버터는 두말하면 잔소리 고소하니 부드러워요~
신선하고 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요~ 덩어리라서 잘라서 써야해요~~
사이즈 체크를 못했더니 작네요
포장이 제대로 동봉되지 않은채 왔습니다
크기는 좀 작네요 맛 좋을것 같아요
모닝빵에 발라 먹으니 아주 찰떡궁합이에요
잘받았습니다 잘받았습니다
크기가 작아요 버터는 원래 비싼거니깐요 아직 먹기전인데 맛있겠지요
100그램이라 양은 적지만 맛있어요
이 버터 그냥 다 비슷하겠지 하고 버터 똑 떨어져 구매했는데 이 버터가 의외로 너무 맛있네요. 100g에 이 가격이면 비싼듯 합니다. 작아요.
에쉬레 버터 좋아요. 작긴하네요.
좋아하는 버터라 쟁여둡니다 ㅎ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먹어요ㅋ
에쉬레가 입점해서 구매했습니다. 200그램도 해주세요
자연버터라 좋아요 가격은 착하지 않지만~
양이 작아서 아쉽지만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스콘맛 나는 버터 비싸지만 맛있게 먹고 싶을때 가끔 구매합니다.
상품이 신선하고 좋습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직 먹기 전인데 후기처럼 크기가 작네요 맛있길 바래요
고소하고 맛잇어요 강추강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버터입니다. 오아시스 입점해서 세일받아 반가운 마음에 구매합니다
맛있기로 유명한 에쉬레 버터가 입점되었길래 다른 버터를 사용중임에도 냅다 구매했는데(어제 주문하여 오늘 5.29 받음) 유통기한이 너무 짧은 게 왔네요. 아쉽습니다.
잘라쓰는게 불편하긴 한데 맛있음. 용량을 착각했음.
입점특가로 좋은 가격에 구매했어요.
작아요 100그램인줄 모르규 샀네요
귀여운 버터가 왔네요. 100g 할인가격이지만 비싸긴하네요.
쿠폰 사용하면 저렴해서 주문해봤어요 좋아요 맛이 깊네요
원래 무염만 먹는데 가여이라도 마니 짜지 않아요
배송 상품품질 꼼꼼한 포장 만족합니다 무게를 잘 인지를 못했어요 아주 작아요 100그램입니다
배송잘받았어요 잘 사용할께요 감사합니다
세일해서얼릉두개담앗어요~~~~
가성비가 좋지는 않으나 평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버터가 다 떨어져서 구입했는데 정말 맛있네요. 좀 더 큰 용량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아침 부터 짜증나서 진짜 ㅡㅡ 버터 배송이 이따위 ㅡㅡ 물건 넣다가 밀려서 이랬던 원래 이런 상태였던 이렇게 보내는건 아니지 않나??!!! 박스에 닿이는 부분인데 잘라내고 먹겠지만 찝찝하고 더러움, 포장할때 제대로 확인바람
쪼그맣네요빵에끼워먹으려고요.맛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두 번째 시켰는데. 왜 접어 놓은 곳이 열려서 오죠? 찝찝하게.
안먹어보면 후회한다기에 구입해서 먹어보니 크림같은 부드러움과깔끔한 맛입니다.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쉬레버터는 두말하면 잔소리
고소하니 부드러워요~
신선하고 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맛있어요~ 덩어리라서 잘라서 써야해요~~
사이즈 체크를 못했더니 작네요
포장이 제대로 동봉되지 않은채 왔습니다
크기는 좀 작네요 맛 좋을것 같아요
모닝빵에 발라 먹으니 아주 찰떡궁합이에요
잘받았습니다 잘받았습니다
크기가 작아요
버터는 원래 비싼거니깐요
아직 먹기전인데 맛있겠지요
100그램이라 양은 적지만 맛있어요
이 버터 그냥 다 비슷하겠지 하고 버터 똑 떨어져 구매했는데 이 버터가 의외로 너무 맛있네요. 100g에 이 가격이면 비싼듯 합니다. 작아요.
에쉬레 버터 좋아요. 작긴하네요.
좋아하는 버터라 쟁여둡니다 ㅎ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먹어요ㅋ
에쉬레가 입점해서 구매했습니다.
200그램도 해주세요
자연버터라 좋아요 가격은 착하지 않지만~
양이 작아서 아쉽지만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스콘맛 나는 버터
비싸지만 맛있게 먹고 싶을때 가끔 구매합니다.
상품이 신선하고 좋습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직 먹기 전인데 후기처럼 크기가 작네요 맛있길 바래요
고소하고 맛잇어요 강추강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버터입니다. 오아시스 입점해서 세일받아 반가운 마음에 구매합니다
맛있기로 유명한 에쉬레 버터가 입점되었길래 다른 버터를 사용중임에도 냅다 구매했는데(어제 주문하여 오늘 5.29 받음) 유통기한이 너무 짧은 게 왔네요. 아쉽습니다.
잘라쓰는게 불편하긴 한데 맛있음.
용량을 착각했음.
입점특가로 좋은 가격에 구매했어요.
작아요 100그램인줄 모르규 샀네요
귀여운 버터가 왔네요. 100g 할인가격이지만 비싸긴하네요.
쿠폰 사용하면 저렴해서 주문해봤어요 좋아요 맛이 깊네요
원래 무염만 먹는데 가여이라도 마니 짜지 않아요
배송 상품품질 꼼꼼한 포장 만족합니다 무게를 잘 인지를 못했어요 아주 작아요 100그램입니다
배송잘받았어요 잘 사용할께요 감사합니다
세일해서얼릉두개담앗어요~~~~
가성비가 좋지는 않으나
평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버터가 다 떨어져서 구입했는데 정말 맛있네요. 좀 더 큰 용량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아침 부터 짜증나서 진짜 ㅡㅡ 버터 배송이 이따위 ㅡㅡ 물건 넣다가 밀려서 이랬던 원래 이런 상태였던 이렇게 보내는건 아니지 않나??!!! 박스에 닿이는 부분인데 잘라내고 먹겠지만 찝찝하고 더러움, 포장할때 제대로 확인바람
쪼그맣네요빵에끼워먹으려고요.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