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빵이 좀 퍽퍽하지만. . . 새벽출근 도시락에 한쪽 싸봤어요 굿굿
아침대용으로 가끔 주문합니다. 소스하고 야채 더 넣어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아침에ㅡ간단히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너무 기대한탓인지 가걱대비 맛은 쏘쏘네요 햄들어간거는 너무 짜더라구요 재구매의사는 없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구매해본 제품이에요
괜찮아요~~~~~~~~~~~
아이들이 아침으로 잘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야채가 안 들어있는 게 조금 아쉽지만 집에 있는 거 넣어서 먹으면 딱이예요
자주 사 먹습니다 두개샀어요 아침대용
햄에그샌드위치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입합니다
항상 믿고 이용 합니다 감사합니다
가격이 좋고 한끼로 먹을만해요
에그샌드위치 좋아하는데 요제품은 햄도 있어서 시켜봤어요. 바쁜아침 우유와 함께 무난하네요
괜찮아요:) 담에 재구매할께요
간식용으로 간단히 먹기 좋아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재무문하여 가끔씩 먹고있네요
간단히 먹기 좋고 맛있어요~ 재구매할게요 ㅎㅎ
간편해서 할인 할 때 구매하면 더 좋아요
나쁘지않아요! 맛살이 더 맛있어요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조금 빵이 뻑뻑하지만 괜찮아요
싱싱하고 깔끔한배송 넘넘감사합니다
빵은 좀 뻣빳한데 맛은 괜찮아요. 재구매의사있어요.
햄과 에그 둘 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햄이 정말 듬뿍 들어있는 샌드위치에요
입맛없는 아들 아침으로 가끔 주문합니다! 두개 다 클리어 :+1:
밤늦게 오는 아들 간식으로 딱입니다 2개가 오는줄 몰랐는데 아주 좋습니다 빵도 부드럽고 재료도 듬뿍 들어가서 맛있어요
원재료만 들어 있어서 토마토, 샐러드를 곁들어서 먹었어요~
맛있습니다 햄과 계란 모두 가득 들어있어요
한개 구매하고 아이들이 잘 먹고 괜찮아서 두개 더 주문했어요
점심으로 먹기 양 넉넉하고 맛있네요
한끼 대용으로 간단히 먹기 좋아요
아침에 먹기 적당한 양으로 만족.
마침 행사하길래 간단히 아침대용으로 준비해두었습니다
두가지 맛이라 샀는데 에그는 약간 아쉬운맛과 양
운동전 간식으로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먹음직스럽네요
샌드위치 정성껏 잘 만들었네요 맛있어요
세일하길래 사봤는데 햄이 많이 들어 있어요. 그래서 좀 짜기도 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내용물도 적당하고 빵ㄷㅗ.부드러워요
간편하고 맛있어요. 아침식사로 최고예요.
자주 구매합니다. 맛도 담백하고 굿!!!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빵이 좀 퍽퍽하지만. . .
새벽출근 도시락에
한쪽 싸봤어요 굿굿
아침대용으로 가끔 주문합니다. 소스하고 야채 더 넣어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아침에ㅡ간단히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너무 기대한탓인지 가걱대비 맛은 쏘쏘네요 햄들어간거는 너무 짜더라구요 재구매의사는 없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구매해본 제품이에요
괜찮아요~~~~~~~~~~~
아이들이 아침으로 잘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야채가 안 들어있는 게 조금 아쉽지만 집에 있는 거 넣어서 먹으면 딱이예요
자주 사 먹습니다 두개샀어요 아침대용
햄에그샌드위치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입합니다
항상 믿고 이용 합니다 감사합니다
가격이 좋고 한끼로 먹을만해요
에그샌드위치 좋아하는데 요제품은 햄도 있어서 시켜봤어요. 바쁜아침 우유와 함께 무난하네요
괜찮아요:) 담에 재구매할께요
간식용으로 간단히 먹기 좋아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재무문하여 가끔씩 먹고있네요
간단히 먹기 좋고 맛있어요~ 재구매할게요 ㅎㅎ
간편해서 할인 할 때 구매하면 더 좋아요
나쁘지않아요! 맛살이 더 맛있어요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조금 빵이 뻑뻑하지만 괜찮아요
싱싱하고 깔끔한배송 넘넘감사합니다
빵은 좀 뻣빳한데 맛은 괜찮아요. 재구매의사있어요.
햄과 에그 둘 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햄이 정말 듬뿍 들어있는 샌드위치에요
입맛없는 아들 아침으로 가끔 주문합니다!
두개 다 클리어 :+1:
밤늦게 오는
아들 간식으로 딱입니다
2개가 오는줄 몰랐는데 아주 좋습니다
빵도 부드럽고 재료도 듬뿍 들어가서 맛있어요
원재료만 들어 있어서 토마토, 샐러드를 곁들어서 먹었어요~
맛있습니다 햄과 계란 모두 가득 들어있어요
한개 구매하고 아이들이
잘 먹고 괜찮아서 두개 더 주문했어요
점심으로 먹기 양 넉넉하고 맛있네요
한끼 대용으로 간단히 먹기 좋아요
아침에 먹기 적당한 양으로 만족.
마침 행사하길래 간단히 아침대용으로 준비해두었습니다
두가지 맛이라 샀는데
에그는 약간 아쉬운맛과 양
운동전 간식으로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먹음직스럽네요
샌드위치
정성껏 잘 만들었네요
맛있어요
세일하길래 사봤는데 햄이 많이 들어 있어요. 그래서 좀 짜기도 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내용물도 적당하고 빵ㄷㅗ.부드러워요
간편하고 맛있어요. 아침식사로 최고예요.
자주 구매합니다. 맛도 담백하고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