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l**** 2026.06.05

닭다리살은 아니네요. 확인못하고 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s******* 2026.06.04

한끼 먹기 딱 좋아요. 잡내도 없고 허브향이 은은하게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o***** 2026.06.03

양념된 건 처음 주문했는데, 살짝 싱거워서 소금간 더 했는데, 간푠하고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c****** 2026.06.03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2***** 2026.06.03

가족들과 맛있게 만들어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dl****** 2026.06.02

한번 먹기에 좋은 양인 거 같아서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hw**** 2026.06.02

약간 짜긴 한데 채소랑 섞어 먹으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m***** 2026.06.02

담백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가격도 오아시스가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4******* 2026.06.02

잡내도 전혀 없고 고기 질이 아주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3******* 2026.06.02

싱싱하고 좋아요 빠른배송도 마음에 듭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gro***** 2026.06.01

간이 다 되어 있어 먹기 좋아요. 간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sh*** 2026.06.01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eu**** 2026.06.01

하림치킨 스테이크 간도 좋고 간간이 구워 먹기 너무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ms**** 2026.06.01

오아시스라 믿고구매합니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th**** 2026.05.31

오아시스니까 믿고 먹어요! 맛도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s***** 2026.05.31

아이반찬 잘 만들어주는 인플루언서 추천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미리 간이 되어있는데 너무 짜지 않고 맛있어서 간편하게 한끼 해결했어요
재구매 의사 아주 많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c****** 2026.05.31

성분 좋고 가격도 창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ymg****** 2026.05.31

한끼 맛있게 먹었습니다
생각날때마다 주문해서 먹고있어요
맛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5.31

남편이 너무 맛잇다고하여 재주문~
양념도 잘 배어있고 한끼 해결하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ra****** 2026.05.31

맛있어요~ 아침식사에도 점심에도~ 맛도좋고 간편하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s****** 2026.05.31

후기가 좋아서 주문했어요. 허브가 들어가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07** 2026.05.31

자연실록 치킨스테이크 (250g)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8***** 2026.05.31

종종구매하고 맛있어요 반찬할거없을때 이거구워서주면 한끼뚝딱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p*** 2026.05.30

카레에 부어먹었는데 퍽퍽함 하나 없이 너무맛있대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oo***** 2026.05.30

간단하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후기처럼 샐러드로 먹거나 다른 야채들이랑 먹으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g**** 2026.05.30

간단하게 요리 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a******* 2026.05.30

자주 애용하는 상품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re***** 2026.05.29

아들 주말 간식으로~
신선하고 맛있고 단백질 섭취 :+1: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hy****** 2026.05.29

후라이팬에 간편하게 구워먹기 좋아요
닭냄새도 안나면서 맛있고 한끼 먹기에 딱 좋은 양이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l***** 2026.05.28

식사시 든든하게 먹으려고 또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r**** 2026.05.28

아이들 반찬용으로 데리야끼소스만 약간 발라 구워줬더니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t***** 2026.05.27

맛있어서 두번째로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ie*** 2026.05.27

소고기스테이크보다 훨씬 맛있어요.
단 식으면 닭냄새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6***** 2026.05.26

시즈닝이 적당하고 구우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em***** 2026.05.26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아이가 잘 먹어서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js******* 2026.05.26

야채만 추가해서 굽기만해도 근사한 요리가 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5.26

처음 구매했고 약간 가공되어 스테이크처럼 구워먹게 왔어요 맛은 다음에~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ic******* 2026.05.26

시즈닝이 잘 되어있어 굽기만 해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kg**** 2026.05.25

조미가 다되어있어서 퍽퍽하지 않고 닭냄새도 안나고 부드러워요~~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jd***** 2026.05.25

엄청 부드러워요~! 안심살 몇덩이 샐러드 위에 올려먹으니 맛있어요 간 되어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