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계란의 부드러운 맛과 맛살의 쫄깃한 맛이 잘 어우러져요. 가성비도 좋구요.
두툼하고 맛있는 샌드위치 라서 아침한끼 든든했어요
에그맛살 샌드위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엄청 맛있지는 않고 전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빵이 좀 푸석거렸어요..그래서 좀 실망..내용물이야 다 아는 맛이죠
좋은상품 꼼꼼하게 포장해서 배송해주시니 감사해요
무난한맛인거같아요~ 좀 싱거워서 딸기잼발라먹으니 더 낫네요^^
맛있게잘먹었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ㆍ
처음엔 빵이 많이 퍽퍽했는데 빵이조금 부드러워졌네요~ 간단히먹기 딱 좋아요
괜찮아요~~~~~~~~~~~~~~
아침 대용으로 구입했어요 평범한 계란 샌드위치 맛이고 식빵부분은 좀 뻣뻣하네요
고소하고 맛있네요 담에 또 주문하려고요
아침 식사대용으로 간단히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바쁜아침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아침대용으로 좋은거같고 맛있어요
두번째 구매인데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처음 구매했는데 맛있어서 다시 구매합니다.
아침식사로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맛도 굿
에그맛살 샌드위치 맛있어요
빵은 살짝 뻑뻑하지만 맛은 좋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빵이 부드러워서 더 맛있어요
빵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맛있습니다 재구매할께요 ~~~
샌드위치 여러가지 먹어보니 이게 입맛에 제일 맞았습니다.
생양파의 알싸한 맛 같은게 느껴져용
아침에 간편하게 먹기 좋고 든든...
맛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양이 작지만 맛살이 씹히면서 맛있어요
적당히 맛있고 아침에 식사로 좋아요
이거 아침이나 간식용으로 아주 맛나요!!
맛있고 양도 적당합니다. 한끼로 먹어도 든든하네요.
간단하게 먹고 출근하려고 구매했어요!
아침대용으로 맛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해요
빵이 생각보다 도톰하고 테두리가 있어서 내용물이 부실한 느낌이엿어요 ㅜㅜ빵이 좀더 부드러우면 좋앗을것같아요 아쉬워요
정말 맛있습니다..단체주문 하려했는데 재고가 6개밖에 없어서 하나씩 소포장 했는데 사람들이 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맛있어요 다만 야채가 좀 들어갔으면 훨씬 좋겠어요
내용물은 만족하는데 빵이 조금 퍽퍽합니다.
설명처럼 전혀 부드럽고 촉촉하지 않고 퍼석퍼석해요ㅠ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계란의 부드러운 맛과 맛살의 쫄깃한 맛이 잘 어우러져요. 가성비도 좋구요.
두툼하고 맛있는 샌드위치 라서 아침한끼 든든했어요
에그맛살 샌드위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엄청 맛있지는 않고 전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빵이 좀 푸석거렸어요..그래서 좀 실망..내용물이야 다 아는 맛이죠
좋은상품 꼼꼼하게 포장해서 배송해주시니 감사해요
무난한맛인거같아요~ 좀 싱거워서 딸기잼발라먹으니 더 낫네요^^
맛있게잘먹었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ㆍ
처음엔 빵이 많이 퍽퍽했는데 빵이조금 부드러워졌네요~ 간단히먹기 딱 좋아요
괜찮아요~~~~~~~~~~~~~~
아침 대용으로 구입했어요
평범한 계란 샌드위치 맛이고 식빵부분은 좀 뻣뻣하네요
고소하고 맛있네요 담에 또 주문하려고요
아침 식사대용으로 간단히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바쁜아침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아침대용으로 좋은거같고 맛있어요
두번째 구매인데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처음 구매했는데 맛있어서 다시 구매합니다.
아침식사로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맛도 굿
에그맛살 샌드위치 맛있어요
빵은 살짝 뻑뻑하지만 맛은 좋아요
맛있어요 좋아요 자주 구매해요
빵이 부드러워서 더 맛있어요
빵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맛있습니다 재구매할께요 ~~~
샌드위치 여러가지 먹어보니 이게 입맛에 제일 맞았습니다.
생양파의 알싸한 맛 같은게 느껴져용
아침에 간편하게 먹기 좋고 든든...
맛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양이 작지만 맛살이 씹히면서 맛있어요
적당히 맛있고 아침에 식사로 좋아요
이거 아침이나 간식용으로 아주 맛나요!!
맛있고 양도 적당합니다. 한끼로 먹어도 든든하네요.
간단하게 먹고 출근하려고 구매했어요!
아침대용으로 맛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해요
빵이 생각보다 도톰하고 테두리가 있어서 내용물이 부실한 느낌이엿어요 ㅜㅜ빵이 좀더 부드러우면 좋앗을것같아요 아쉬워요
정말 맛있습니다..단체주문 하려했는데 재고가 6개밖에 없어서 하나씩 소포장 했는데 사람들이 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맛있어요
다만 야채가 좀 들어갔으면 훨씬 좋겠어요
내용물은 만족하는데 빵이 조금 퍽퍽합니다.
설명처럼 전혀 부드럽고 촉촉하지 않고 퍼석퍼석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