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r****** 2026.06.06

아이들 간식으로 구매했는데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k**** 2026.06.05

배송빠르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sn** 2026.06.05

배송 빠르고 제품도 싱싱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a******* 2026.06.05

아이가 약과 좋아해서 간식으로 샀어요. 개별포장 되어있고 한입 크기에 우리밀로 만들어져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n****** 2026.06.04

약과중에 제일맛있대요~아이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2******* 2026.06.04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7***** 2026.06.03

이거 사려던게 아닌데… 작아서 하나만 먹게되지 않고 연이어 까먹게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yj****** 2026.06.03

오아시스 자주시킵니다
물건도 배송도 넘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2
naf******** 2026.06.03

우리밀 이라고해서 놀이터 용으로 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p******* 2026.06.03

낱개포장에 미니사이즈라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4******* 2026.06.03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i****** 2026.06.03

잘받았습니다~~간식으로 먹 기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5******* 2026.06.02

한 입 약과라 먹기 편하고 간식으로 챙겨주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oo******* 2026.06.02

아이 간식으로 샀어요 크기가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0******* 2026.06.02

당 떨어질 때 먹으면 좋은 간식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t*** 2026.06.01

가끔씩 생각나서 간식으로 구매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ro**** 2026.06.01

남편 간식으로 샀어요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 그리고 작아서 한입에 쏙 먹기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1***** 2026.06.01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3개씩 계속 구입중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42******* 2026.06.01

아이가 매우 좋아해요 작아서 부담없이 줄 수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z**** 2026.05.31

오아시스에서 자주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8***** 2026.05.31

한입크기고 많이 안딱딱하고 맛나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u** 2026.05.30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m***** 2026.05.29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한입크기 손이 멈추지 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g******* 2026.05.29

한입에 쏙 들어가서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0***** 2026.05.29

오아시스 항상 믿고 구매해요 좋아 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bs*** 2026.05.29

작아서 간편하게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wi******* 2026.05.29

맛있고 크기가 작아서 조금만 먹을 때 아주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73*** 2026.05.28

우리밀이라서 구입해 봅니다
미니라 한입에 먹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e******* 2026.05.28

아이가 약과가 좋대서 구매해놨어요 작아서 입 심심할때 까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y**** 2026.05.28

달달하니 맛있네요~ 소포장되있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배그ㅡ플때 하나씩 먹고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ce**** 2026.05.27

아이간식으로 조그만게 부담없고 조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6***** 2026.05.27

한입에 쏙 넣을수 있어서 간편하게 먹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1******* 2026.05.26

아이들이 조아하야 주문헸터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y*** 2026.05.26

아이가 좋아해서 계속 시켜먹는 중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1******* 2026.05.26

다식으로 먹으면 좋아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1*** 2026.05.26

세 돌 다되어가는 아기 하원 후 간식 또는 여행갔을 때 하나씩 꺼내주기 조아요~~ 꾸준히 찾아서 여러 번 구매하고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h*** 2026.05.25

한입이라 손에 안묻고 편하게 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a**** 2026.05.25

우리밀이라 담백하고 맛있어요
간식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2***** 2026.05.25

아이가 잘 먹어서 추가 2개 더 구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cm*** 2026.05.24

아이가 약과를 좋아해서 우리밀이라 자주 구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