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ei*** 2026.06.22

에어프라이어에 올리브유 발라서 통구이 하면 정말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an**** 2026.06.21

빠르고 정확한 배송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맛나게 잘 먹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op*** 2026.06.19

요즘 수육에 빠져있는데 진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op****** 2026.06.19

고기 정말 싱싱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6***** 2026.06.16

일본식 삼겹살 장조림 해서 덮밥으로 먹었는데 야들하고 냄새없고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72**** 2026.06.16

두꺼운 삼겹살 먹고 싶어 주문했는데 비개가 너무 많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2
m89**** 2026.06.16

지방 너무 많고 두께도 한 3~4센치 정도로 얇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4******* 2026.06.16

고기 싱싱하고 냄새도 안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jjy****** 2026.06.15

손님초대해서 수육해먹으려고 샀는데..고기가 지방밖에 없어서 근처 정육점에서 다시샀습니다..보고사는거 아니라고 좀 너무하네요 돈아까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n******* 2026.06.13

수육용으로 좋아요 추천합니나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re***** 2026.06.12

배송빠르고 상품좋습니다
맛있게 요리할수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5******* 2026.06.11

늘 수육고기는 오아시스에서 주문해서 먹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o***** 2026.06.06

삼겹살에 지방이 너무 많아 아쉬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ou****** 2026.06.04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양은 좀 적지만 그래도 한번 모자란듯 먹기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o******* 2026.06.03

3식구 한끼용으로 적당한 양이었어요
신선해서 누린내안났습니다 무항생제라 믿고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a***** 2026.06.02

늘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신선하고 조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in****** 2026.06.02

부드럽고 맛있고 고기 잡내 없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yj***** 2026.06.01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비계랑 살코기가 적당한 비율로 들어가있어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51******* 2026.06.01

수육하려고 구매햏어요 맛있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2
njp***** 2026.05.31

오아시스 수육용은 항상 기름이 너무 많네요
전에도 그랬는데 깜빡하고 또 사버렸어요 ㅠ
다시는 수육용은 안 사는걸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re***** 2026.05.30

배송빠르고 상품좋습니다
맛있는 제품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s******* 2026.05.29

상태좋고 맛있어보여요
아이가 수육을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t******* 2026.05.29

맛나게 삶아지길 기대합니다 .

상품평 이미지
별점1
zzs** 2026.05.28

이건 삼겹살이 아니라 비계살 아닌가요? 반품 면피용으로 삼겹살 조금 넣어주는 비양심적인 느낌이라 더욱 기분 나쁘네요 고기는 이제 못살듯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t***** 2026.05.25

부타가쿠니 해먹었어요!!! 잡내 하나도 없으니 강추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j**** 2026.05.25

보쌈김치가 있어서 구매했는데 고소하니맛있어요 비계가많아서아쉽긴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r******* 2026.05.22

기름도 적당하고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l1*** 2026.05.22

무항생제 한돈 삼겹살 수육용(500g) 구매합니다. 모양 이쁘게 왔구요. 무항생제라 좋아요.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끓는물에 소금한스푼 커피한스푼 소주반컵넣고 30분삶고 10분뜸들이면끝~~

상품평 이미지
별점5
xio**** 2026.05.19

신선해요 수육대신김치찜으로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g****** 2026.05.18

비비큐하려고 구매했어요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4******* 2026.05.18

수육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먹어볼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kd****** 2026.05.18

한시간 가량 삶았더니 후두둑야들 그잡채 넘 맛있는 품질좋은 고기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n******** 2026.05.18

구워먹었어요.쫄깃함이 아쉬운맛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e**** 2026.05.17

삼겹살 에어프라이어 돌려 먹었는데 육즙 완전 대박이에요~!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0****************** 2026.05.17

부타노 어쩌구 일본식 조림덮밥해먹었어요
냄새없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u***** 2026.05.17

돼지고기는 항상 실패했었는데 후기도 좋고해서 다시 도전해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1******* 2026.05.16

비게와 고기가 잘어우러져있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sj**** 2026.05.15

고기가 부들부들하니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pf****** 2026.05.15

양도 맛도 적당해요 ㅎㅎㅎ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3***** 2026.05.14

이걸로 부타노가쿠니 일본식 간장조림했는데 부들부들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