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첨가물이 많이 안들어가 좋아요
소시지빵과 부대찌개에 사용했어요 맛있네요
한끼에 먹기 딱 좋고. . 성분도 나쁘지않아 아이들과 같이 먹기좋아요
카레에 소시지주려고 구매했어요
기대중 ㅎ 아이가 잴 먹길 ㅎ
처음 주문해봤는데 먹을맠해요
잡내없고 많이 짜지 않아서 좋습니다 튀지않고 무난한 소세지맛이에요
맛있어요 비싸긴 하지만 ㅎㅎㅎ 그냥 조금 고급진 원육 느낌
성분이 좋아서 시켜봤어요 소세지랑 케첩이랑 굿굿
조아요<<<<<<<<<<<<<<<<<
볶음밥해서억었어요.커서 먹음직스러워요
성분도 좋고 함량도 좋아 만족스럽습니다.
맛은 그냥 소세지 흑돼지라해서 구매해봤습니다
제주 흑돼지로 만들어 고소해 보이네요
부대찌개하려고 구매했는데 상태좋아요
4개 들어있고 아이가 잘먹네요
후기보고 사봤어요. 냉장고 냉동실이 든든해졌어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보통의 후랑크 소세지랑 스타일이 달라서 저한테는 아쉽긴 하지만 제품 자체는 좋은 것 같습니다
맛있어서 소시지는 이걸로만 사요
성분 괜찮아 신제품이라 구매해봤어요
올리브 소세지 솥밥 먹었어용 ㅎ 넘 맛나유!
소세지 상태좋아요 맛도좋아요
성분이 좋아 구매하였고 맛도좋아서 아이들 반찬 잘해주었어요 작은 사이즈도 나오면 좋겠어요
아이들 반찬이나 술안주로 너무 좋아요
소쎄지라 첨가물 없는 것으로 사는데 그래도 첨가물 있네요 가격도 비싼편인데 채구매는 못할것 같아요.
첫구매 아이가 소세지 맛있다고해요
소세지 좋아요. 첫구매인데. 배송빠르고 좋아요.
자극적이지 않고 야채볶음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또띠아에 넣어서 먹었어요!!
세일할때 가끔 구매합니다. 좀짠듯
오아시스제품은 항상 믿고먹어요
아침 식사로 구워 먹기 좋아 보여서 구매해봤어요. 아직 먹기 전이지만 당연히 맛있을 것 같고, 원재료 및 함량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돼지고기함량 높고 성분좋아요. 아이가 소시지먹고싶어해서 샀는데 역시 잘먹어요
특가 뜨고 후기도 좋길래 사봤어요 뽀득뽀득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첨가물이 많이 안들어가 좋아요
소시지빵과 부대찌개에 사용했어요
맛있네요
한끼에 먹기 딱 좋고. . 성분도 나쁘지않아 아이들과 같이 먹기좋아요
카레에 소시지주려고 구매했어요
기대중 ㅎ 아이가 잴 먹길 ㅎ
처음 주문해봤는데 먹을맠해요
잡내없고 많이 짜지 않아서 좋습니다 튀지않고 무난한 소세지맛이에요
맛있어요 비싸긴 하지만 ㅎㅎㅎ
그냥 조금 고급진 원육 느낌
성분이 좋아서 시켜봤어요 소세지랑 케첩이랑 굿굿
조아요<<<<<<<<<<<<<<<<<
볶음밥해서억었어요.커서 먹음직스러워요
성분도 좋고 함량도 좋아 만족스럽습니다.
맛은 그냥 소세지 흑돼지라해서 구매해봤습니다
제주 흑돼지로 만들어 고소해 보이네요
부대찌개하려고 구매했는데 상태좋아요
4개 들어있고 아이가 잘먹네요
후기보고 사봤어요. 냉장고 냉동실이 든든해졌어요
배송잘받았어요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보통의 후랑크 소세지랑 스타일이 달라서 저한테는 아쉽긴 하지만 제품 자체는 좋은 것 같습니다
맛있어서 소시지는 이걸로만 사요
성분 괜찮아 신제품이라 구매해봤어요
올리브 소세지 솥밥 먹었어용 ㅎ 넘 맛나유!
소세지 상태좋아요 맛도좋아요
성분이 좋아 구매하였고 맛도좋아서 아이들 반찬 잘해주었어요 작은 사이즈도 나오면 좋겠어요
아이들 반찬이나 술안주로 너무 좋아요
소쎄지라 첨가물 없는 것으로 사는데 그래도 첨가물 있네요
가격도 비싼편인데 채구매는 못할것 같아요.
첫구매 아이가 소세지 맛있다고해요
소세지 좋아요. 첫구매인데. 배송빠르고 좋아요.
자극적이지 않고 야채볶음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또띠아에 넣어서 먹었어요!!
세일할때 가끔 구매합니다. 좀짠듯
오아시스제품은 항상 믿고먹어요
아침 식사로 구워 먹기 좋아 보여서 구매해봤어요. 아직 먹기 전이지만 당연히 맛있을 것 같고, 원재료 및 함량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돼지고기함량 높고 성분좋아요.
아이가 소시지먹고싶어해서 샀는데 역시 잘먹어요
특가 뜨고 후기도 좋길래 사봤어요 뽀득뽀득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