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어묵은 좋은데, 김치가 좀 밍밍해서 아쉬움.
살짝 들큰한것만 아니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뜨끈한 국물 땡길때 필수
완전 맛있어요. 물 좀 더붓고 우동 사리 하나 더 넣으면 3인분 충분해요.
딸이 아주좋아해요. 어묵도고급지고 일딴 통통한면이쌀이라니 다행이죠
밀로 만든 국수라서 기대에 부풀어 조리를 해서 한입 입으로 들어가는 순간 감탄사가 나왔을까요? 미간이 찌푸려졌을까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1인분 치고는 좀 비싼 듯...
김치어묵우동 얼큰하고 맛있어요
진짜 맛잇어요~ 매번 살때 두개씩 사요
우리밀쌀이라 샀는데 자극없이 김치맛이 나 괜찮았어요
좋아요 좋아요 맛있어요 계속 재구매하고있어요 굿 굿 굿
양도많아요 가격이저렴해요 맛있어요
냉동이지만 해동후 끓여먹으니 맛나요
간편하게 먹기 너무 좋아요~~~
저 입맛에는 안맞네요. 신랑은 잘 먹네요.
제품 잘받았습니다. 맛있어요.
이거 꽤 맛있어요! 너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계속 땡긴달까. 어묵 종류도 나름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좋은데 다만 김치가 너무 자잘하게 썰려 있는게 좀 아쉬웠어요. 양은 2인분이라기엔 살짝 아쉽고 1인분이라기엔 너무 많은 양이라 포지션이 좀 애매하더라고요.
맛없어요 김치우동에서 웬 단맛이 날까요? 설탕을 들어부은듯 국물맛이 얼큰한게 아니라 달달한 국물맛입니다. 너무나 실망스럽습니다.
맛도 괜찮고 편해서 종종 사는 제품이예요. 국물이 시원 칼칼한 편.
야식으로 출출할 때 딱이에요 양도 넉넉하고 맛있어요
한끼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맛있어요 단 김치가 넘 잘게 다져진 거 같아요
두번째 구매예요~살짝 달긴하지만 어묵도 많고 한끼 든든하게 먹었어요.
조미료 합성료 등이 많이 들어갔네요 우리쌀만 보고. 다음엔 안살거 같아요
국산재료에 맛도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50%세일해서 좋은 가격에 구매했어요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무난합니다.
냉동이라 망설였지만 맛있게 조리해보려구요..기대~~~
아예 간식으로 사 놓았는데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육수도 깔끔하고 어묵과 김치 우동면의 조화가 한끼먹기에 좋아요
하나 끓여서 우동면만 1인분 더 넣으면 둘이서도 먹응 수 있으요
맛있어서 재주문 합니다 좋아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가성비 좋고 자극적이지 않아요
할인해서 구매했어요. 쑥갓넣고 끓여먹어봤는데 먹을만했어요.
맛있지 않아요.#재구매 의사 없어요.김치가##너무 달아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
밀키트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우리밀이라니 환영해요
간단하게 먹기좋아요. 추천.
세일하길래 한번 주문해봅니다 국내산 재료라 맘에 들어요
비 오는 날에 먹었는데 포장마차에서 먹는 느낌이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어묵은 좋은데, 김치가 좀 밍밍해서 아쉬움.
살짝 들큰한것만 아니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뜨끈한 국물 땡길때 필수
완전 맛있어요. 물 좀 더붓고 우동 사리 하나 더 넣으면 3인분 충분해요.
딸이 아주좋아해요.
어묵도고급지고 일딴 통통한면이쌀이라니 다행이죠
밀로 만든 국수라서 기대에 부풀어 조리를 해서 한입 입으로 들어가는 순간 감탄사가 나왔을까요?
미간이 찌푸려졌을까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1인분 치고는 좀 비싼 듯...
김치어묵우동 얼큰하고 맛있어요
진짜 맛잇어요~ 매번 살때 두개씩 사요
우리밀쌀이라 샀는데 자극없이 김치맛이 나 괜찮았어요
좋아요 좋아요 맛있어요 계속 재구매하고있어요 굿 굿 굿
양도많아요 가격이저렴해요 맛있어요
냉동이지만 해동후 끓여먹으니 맛나요
간편하게 먹기 너무 좋아요~~~
저 입맛에는 안맞네요. 신랑은 잘 먹네요.
제품 잘받았습니다. 맛있어요.
이거 꽤 맛있어요! 너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계속 땡긴달까. 어묵 종류도 나름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좋은데 다만 김치가 너무 자잘하게 썰려 있는게 좀 아쉬웠어요. 양은 2인분이라기엔 살짝 아쉽고 1인분이라기엔 너무 많은 양이라 포지션이 좀 애매하더라고요.
맛없어요 김치우동에서 웬 단맛이 날까요? 설탕을 들어부은듯 국물맛이 얼큰한게 아니라 달달한 국물맛입니다. 너무나 실망스럽습니다.
맛도 괜찮고 편해서 종종 사는 제품이예요. 국물이 시원 칼칼한 편.
야식으로 출출할 때 딱이에요
양도 넉넉하고 맛있어요
한끼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맛있어요 단 김치가 넘 잘게 다져진 거 같아요
두번째 구매예요~살짝 달긴하지만 어묵도 많고 한끼 든든하게 먹었어요.
조미료 합성료 등이 많이 들어갔네요 우리쌀만 보고. 다음엔 안살거 같아요
국산재료에 맛도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50%세일해서 좋은 가격에 구매했어요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무난합니다.
냉동이라 망설였지만 맛있게 조리해보려구요..기대~~~
아예 간식으로 사 놓았는데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육수도 깔끔하고 어묵과 김치 우동면의 조화가 한끼먹기에 좋아요
하나 끓여서 우동면만 1인분 더 넣으면 둘이서도 먹응 수 있으요
맛있어서 재주문 합니다 좋아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가성비 좋고 자극적이지 않아요
할인해서 구매했어요. 쑥갓넣고 끓여먹어봤는데 먹을만했어요.
맛있지 않아요.#재구매 의사 없어요.김치가##너무 달아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좋아요좋아요좋아욬ㅋㅋㅋㅋ
밀키트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우리밀이라니 환영해요
간단하게 먹기좋아요. 추천.
세일하길래 한번 주문해봅니다 국내산 재료라 맘에 들어요
비 오는 날에 먹었는데 포장마차에서 먹는 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