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른 1번 난에 비해 가격이 좀 있지만 율피껍질 먹인 닭이 낳은 알이라 그런지 계란 특유의 살짝 비린 냄새도 안나고 좋아요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오아시스는 1번많아서 좋아요
난각번호 1번이라 좋아요 싱싱합니다
젤 좋아하는 계란~~^^^^
난각번호 1번만 구매해요. 건강을 위해서요
조금 더 비싼만큼 좋을거라 기대하면서 주문해봤어요ㅎㅎㄹㄹ
믿고 먹고 쓰는 오아시스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알크기가 꽤 커요. 난각번호 1번인 다른 달걀은 알이 작은데 이건 커서 좋아요.
아기가 잘 먹네요:+1::+1::+1: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1등급계란이라 맛도 품질도 모두 만족합니다
계란 값이 많이 올랐어요 그래도 오아시스 믿고 주문합니다
반숙후라이 좋아하는 딸아이를 위해 주문했어요~ 신선하고 꼬소하네요~
노른자가 탱글하고 신선합니다
상품평이 좋아 기대됩니다....
첨으로구매합니다 비싸네요
항상 재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달걀은 오아시스에서만 시켜요. 가성비 좋고 달걀이 고소하고 너무 부드러워요!!
오아시스 달걀 계속 구매중
요즘 계란 살때신경많이쓰는덕 잘산거같아요:+1:
1인 1개 구매라 많이 아쉬워요
달걀값이 너무 많이 올랐어요.
아주 좋아요. 신선합니다.
완전방사유정란 좋아요~~~~~~
달걀가격 오라네요 싱싱그차체 다시 주문
구운 계란 만들어서 운동후 늘 챙겨먹으니 든든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항상 달걀은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난각번호 1번계란이라 주문해봅니다. 알은작아요
율란크고 좋아요 가끔 사요 비싸긴해요
신선하고 반찬해먹으면 맛있어요!!
알크기좋고 노른자도 탄탄하고 신선해요
완전방사 유정란은 아이를 위해 재구매합니다. 비싸지만 사게되네요.
잘 받았습니다~~~~~~~<<<
구매후 먹기 전이라 먹어보고
계란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재구매합니다 추천합니다 :+1:
신선하고 맛있어요.
완전방사 유정란은 지붕없는 울타리안에서 맘껏 돌아다니며 먹이먹고 낳은 알이겠죠?
계란 신선해서 좋아요 항상 시켜요
알이 아주 크지는 않지만 난각번호1번이라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른 1번 난에 비해 가격이 좀 있지만 율피껍질 먹인 닭이 낳은 알이라 그런지 계란 특유의 살짝 비린 냄새도 안나고 좋아요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오아시스는 1번많아서 좋아요
난각번호 1번이라 좋아요
싱싱합니다
젤 좋아하는 계란~~^^^^
난각번호 1번만 구매해요. 건강을 위해서요
조금 더 비싼만큼 좋을거라 기대하면서 주문해봤어요ㅎㅎㄹㄹ
믿고 먹고 쓰는 오아시스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알크기가 꽤 커요. 난각번호 1번인 다른 달걀은 알이 작은데 이건 커서 좋아요.
아기가 잘 먹네요:+1::+1::+1: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1등급계란이라
맛도 품질도
모두 만족합니다
계란 값이 많이 올랐어요 그래도 오아시스 믿고 주문합니다
반숙후라이 좋아하는 딸아이를 위해 주문했어요~ 신선하고 꼬소하네요~
노른자가 탱글하고 신선합니다
상품평이 좋아 기대됩니다....
첨으로구매합니다 비싸네요
항상 재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달걀은 오아시스에서만 시켜요. 가성비 좋고 달걀이 고소하고 너무 부드러워요!!
오아시스 달걀 계속 구매중
요즘 계란 살때신경많이쓰는덕
잘산거같아요:+1:
1인 1개 구매라 많이 아쉬워요
달걀값이 너무 많이 올랐어요.
아주 좋아요. 신선합니다.
완전방사유정란 좋아요~~~~~~
달걀가격 오라네요 싱싱그차체 다시 주문
구운 계란 만들어서 운동후 늘 챙겨먹으니 든든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항상 달걀은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난각번호 1번계란이라 주문해봅니다. 알은작아요
율란크고 좋아요
가끔 사요
비싸긴해요
신선하고 반찬해먹으면 맛있어요!!
알크기좋고 노른자도 탄탄하고 신선해요
완전방사 유정란은 아이를 위해 재구매합니다. 비싸지만 사게되네요.
잘 받았습니다~~~~~~~<<<
구매후 먹기 전이라 먹어보고
계란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재구매합니다 추천합니다 :+1:
신선하고 맛있어요.
완전방사 유정란은 지붕없는 울타리안에서 맘껏 돌아다니며 먹이먹고 낳은 알이겠죠?
계란 신선해서 좋아요 항상 시켜요
알이 아주 크지는 않지만 난각번호1번이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