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당연히 싱싱하고 포장도 잘 되어 와서 애용합니다
1번 계란 오아시스 믿고 먹습니다
아침을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려고 하다 보니까 그리고 식사에서 제일 첫 식사에 첫 음식이 단백질이 좋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아침에 계란을 계란 삶는 기계로 삶아 봅니다. 갓 구운 계란은 참 맛있죠. 오아시스 마켓에서 질 좋은 계란을 잘 산거 같아요.
아이들 먹일거라 싱싱한계란이라 좋아요ㅋㅋ
맛있어요:) 계란비린내없이 맛나게 먹음요
오아시스 계란 구매한지도 5년이상되었네요 품질은 전보다 못한 것 같은데 가격은 두배가 되어서 참 아쉽습니다
파손없이 안전하게 잘 배송됐어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했어요. 감사합니다.
계란 밥솥에 맥반석 계란으로 해먹어요 좋아요
삶아서 샐러드토핑으로도 간식으로도 하나씩먹다보니 빠르게 소진되네요 남편이 계란노른자를 잘못먹었는데 오아시스꺼는 안비리다면서 요즘 잘 먹어요 감사합니다!!
크기는 좀 작지만 신선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계란 필요할때 마다 늘 구매하는데 좋아요
스무개라서 양이 많아 줬습니다 유정란좋
가끔 20구가 품절이라 10구짜리 살 때 빼고는 늘 20구 사고 있어요. 가성비 너무 좋아욥
콩나물국에 계란 넣어서 단백질 섭취를 늘려요.
계란은 오아시스가 최고죠 가격도 저렴하고
오이시스에서 신선한 유정란 1번란 편하게 사먹을수있어서 넘 좋습니다
어렵게 구한 계란! 매일매일 단백질 섭취를 위해 구입
난각번호1번 20개 좋은가격에 구입합니다
난각번호 1번 무항생제 계란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좋은 가격대 구매해서 기분 좋네오
오아시스 계란은 늘 믿고 먹어요~
성분 좋고 가격도 창해서 좋아요.
오아시스 계란은 역시 좋아요 ㅎㅎ
입고된다는 소식 보고 기다렸다 바로 주문완료!!! 잘 먹을게요
항상 먹는 계란입니다. 잘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 계란가격이 전반적으로 다 상승 했네요.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AI) 때문인지?
계란은 필수품이죠 싱싱해요
항상 주문해서 너무너무 잘 먹고 있어요
계란은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계란은 믿을수 있는 오아시스에서만 구매합니다.
유정란이라 먹을때마다 영양제 하나 먹은 느낌입니다 .이건 구운계란 하기에 좀 그래서 후라이 살짝해서 먹어요
구웈계란해서 먹르니 좋아서 또 구입햇는데 이번앤 알이 많이 작네여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항상 맛나게 먹고있어요. 기버터에 후라이하면 맛있습니다.
난각번호 1번 유정란 기버터에 후라이하면 맛나요
난개전호1번 좋아요 유기농이리 사봤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했어요~~~~~~
2ㅣㄹ레제아너니오래니니ㅣ사어아기으이다
계란이 신선하고 좋고 20구 짜리라서 사용하기 편하네요
늘 구매하는 자유란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게먹어요 매번구비해놉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당연히 싱싱하고 포장도 잘 되어 와서 애용합니다
1번 계란 오아시스 믿고 먹습니다
아침을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려고 하다 보니까 그리고 식사에서 제일 첫 식사에 첫 음식이 단백질이 좋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아침에 계란을 계란 삶는 기계로 삶아 봅니다. 갓 구운 계란은 참 맛있죠. 오아시스 마켓에서 질 좋은 계란을 잘 산거 같아요.
아이들 먹일거라 싱싱한계란이라 좋아요ㅋㅋ
맛있어요:) 계란비린내없이 맛나게 먹음요
오아시스 계란 구매한지도 5년이상되었네요 품질은 전보다 못한 것 같은데 가격은 두배가 되어서 참 아쉽습니다
파손없이 안전하게 잘 배송됐어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했어요. 감사합니다.
계란 밥솥에 맥반석 계란으로 해먹어요 좋아요
삶아서 샐러드토핑으로도 간식으로도 하나씩먹다보니 빠르게 소진되네요 남편이 계란노른자를 잘못먹었는데 오아시스꺼는 안비리다면서 요즘 잘 먹어요 감사합니다!!
크기는 좀 작지만 신선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계란 필요할때
마다
늘 구매하는데 좋아요
스무개라서 양이 많아 줬습니다 유정란좋
가끔 20구가 품절이라 10구짜리 살 때 빼고는 늘 20구 사고 있어요. 가성비 너무 좋아욥
콩나물국에 계란 넣어서 단백질 섭취를 늘려요.
계란은 오아시스가 최고죠 가격도 저렴하고
오이시스에서 신선한 유정란 1번란 편하게 사먹을수있어서 넘 좋습니다
어렵게 구한 계란! 매일매일 단백질 섭취를 위해 구입
난각번호1번 20개 좋은가격에 구입합니다
난각번호 1번 무항생제 계란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좋은 가격대 구매해서 기분 좋네오
오아시스 계란은 늘 믿고 먹어요~
성분 좋고 가격도 창해서 좋아요.
오아시스 계란은 역시 좋아요 ㅎㅎ
입고된다는 소식 보고
기다렸다 바로 주문완료!!!
잘 먹을게요
항상 먹는 계란입니다.
잘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 계란가격이 전반적으로 다 상승 했네요.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AI) 때문인지?
계란은 필수품이죠 싱싱해요
항상 주문해서 너무너무 잘 먹고 있어요
계란은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계란은 믿을수 있는 오아시스에서만 구매합니다.
유정란이라 먹을때마다 영양제 하나 먹은 느낌입니다 .이건 구운계란 하기에 좀 그래서 후라이 살짝해서 먹어요
구웈계란해서 먹르니 좋아서 또 구입햇는데
이번앤 알이 많이 작네여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항상 맛나게 먹고있어요. 기버터에 후라이하면 맛있습니다.
난각번호 1번 유정란 기버터에 후라이하면 맛나요
난개전호1번 좋아요
유기농이리 사봤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했어요~~~~~~
2ㅣㄹ레제아너니오래니니ㅣ사어아기으이다
계란이 신선하고 좋고 20구 짜리라서 사용하기 편하네요
늘 구매하는 자유란 싱싱하고 좋아요
맛있게먹어요 매번구비해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