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후기 보고 구매 했습니다. 좋네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 맛있으면 좋겠네요.
기름기가 않은 부위가 왔어요 ㅠ 다음엔 살이 좀 더 않았으면 합니다
냄새 안나고 껍질도 있어서 쫄깃합니다
고기 엄청 신선하고 맛있네요
앞다리살 처음 시켜보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비계가 있어서 식감도 좋고 신선해요
간장제육 만들려고 구입했어요
제육 해먹우려고 구매했어요 맛있기를 바랍니다
믿고 먹는 오아시스 식자재들 최고예요
제육볶음용으로 넘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고 좋아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제육볶음 하려고 주문했어요 얇고 좋네요
오아시스 돼지고기 앞다리살 부드럽고 맛나고......퀄리티 좋습니다
제육볶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하니 좋아요~~~ 한끼에 다 먹을 수 있어요
제육볶음 하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두께도 얇고 지방도 적당히 적운 편이라 좋았어요
제육용으로 구입했어요. 고기 좋아요.
제주돼지앞다리살 불고기해서먹었어요
제육볶음 해먹으면 맛잇어요
앞다리살로 제육볶음하면 아이들 세상 맛있게 먹더라구요~ㅎ 제주돼지라서인지? 좀 더 씹는맛이 있다는 평가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기름기가 조금다른듯 합니다.
제육볶음 해서 먹었어요 로스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제육볶음 해 먹으려고 샀어요
달지않고좋아요 계속시켜먹어야겠어요
제육볶음 해먹었는데 고기가 맛있었어요~
좋아요. 잘 받았어요 .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신선해요
좋습니다!!!!!!!!!!!!!
얇아도 쫄깃한 식감이 좋아서 제육에 그만입니다~~ 냄새도 없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쟁여둡니다 자주구매합니다 ㅣ
건강한 맛이에요 제육볶음 으로 해 먹었어요
아기 반찬으로 만들어 주려고 구매했어요 ㅎ
기름기 많지 않고 신선해요..
첨 구매해보는데 비계도 적당하고 살도 서명해서 맛있음 계속 구매할려구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해요
재육해서 맛있게 먹엇어요 고기 비린내도 안나고 좋아요
비계와 살코기가 적당하게 있어요~ 잡내없고 맛나요
저희집 사람들은 퍽살보다 기름기 있는 부위를 더 좋아하는데 이건 딱 저희집 사람들이 좋아할 만큼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얇아서 바로 양념해 볶아 먹으니 맛있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후기 보고 구매 했습니다. 좋네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 맛있으면 좋겠네요.
기름기가 않은 부위가 왔어요 ㅠ 다음엔 살이 좀 더 않았으면 합니다
냄새 안나고 껍질도 있어서 쫄깃합니다
고기 엄청 신선하고 맛있네요
앞다리살 처음 시켜보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비계가 있어서 식감도 좋고 신선해요
간장제육 만들려고 구입했어요
제육 해먹우려고 구매했어요
맛있기를 바랍니다
믿고 먹는 오아시스 식자재들 최고예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식자재들 최고예요
제육볶음용으로 넘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고 좋아요 재구매 예정입니다!
제육볶음 하려고 주문했어요 얇고 좋네요
오아시스 돼지고기 앞다리살 부드럽고 맛나고......퀄리티 좋습니다
제육볶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하니 좋아요~~~
한끼에 다 먹을 수 있어요
제육볶음 하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두께도 얇고 지방도 적당히 적운 편이라 좋았어요
제육용으로 구입했어요. 고기
좋아요.
제주돼지앞다리살 불고기해서먹었어요
제육볶음 해먹으면 맛잇어요
앞다리살로 제육볶음하면 아이들
세상
맛있게 먹더라구요~ㅎ
제주돼지라서인지?
좀 더 씹는맛이 있다는 평가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기름기가 조금다른듯 합니다.
제육볶음 해서 먹었어요 로스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제육볶음 해 먹으려고 샀어요
달지않고좋아요
계속시켜먹어야겠어요
제육볶음 해먹었는데 고기가 맛있었어요~
좋아요. 잘 받았어요 .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신선해요
좋습니다!!!!!!!!!!!!!
얇아도 쫄깃한 식감이 좋아서 제육에 그만입니다~~ 냄새도 없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쟁여둡니다 자주구매합니다 ㅣ
건강한 맛이에요 제육볶음 으로 해 먹었어요
아기 반찬으로 만들어 주려고 구매했어요 ㅎ
기름기 많지 않고 신선해요..
첨 구매해보는데 비계도 적당하고 살도 서명해서 맛있음 계속 구매할려구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해요
재육해서 맛있게 먹엇어요 고기 비린내도 안나고 좋아요
비계와 살코기가 적당하게 있어요~ 잡내없고 맛나요
저희집 사람들은 퍽살보다 기름기 있는 부위를 더 좋아하는데 이건 딱 저희집 사람들이 좋아할 만큼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얇아서 바로 양념해 볶아 먹으니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