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생선가스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생선까스 리뷰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먹어보고 재구매했어요 다른 것보다 덜 기름져요
튀긴 음식을 좋아해서 간편하게 먹기 편한 것으로,.. 가끔 타임세일을,...
크리스피라서 바삭하고 맛있어요
쌀베이스 튀김이라 맘에들고 에어프라이어로 조리가능해서 편하고 좋네요~
우리쌀 생선까스 바삭하고 담백해요.
튀김옷이 진짜 크리스피해요 에프돌리면 돼서 편하고 생선살이라 아이들도 잘먹네요 좋아요
아직 안먹어봤지만 반찬없을때 유용할거같아요
생선까스가 미니한게 귀여워요~~ ㅎ 맛도 있네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니 겉바속촉이에요
한 번에 먹어보고 괜찮아서 재구매 합니다.
아이도 잘먹는데 제가 더 좋아해서 더 자주사게되네요 ㅎ 전 오븐에 구워먹는게 더 입에 맞아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해요 맛도 괜찮네요
에어프라이기에 해먹으니 간편하고 맛있어요
양이 적긴한데 맛있어요 ㅎㅎ
오아시스 돈까스 자주 이용하다 생선까스로 먹어보니 바삭하니 맛있네요
소비기한 넉넉하고 크리스피해서 맛나요! 애용합니다 추천해요
이거 바삭하고 맛있어요. 좀 비싸서 그렇지. 생선이랑 담백하기도 하지만 바삭함이 남달라요
아이들이 잘 먹어요 감사합니다
생선가스 구워서 소수에 찍어서 넘맛있게먹었어요
보통 생선까스는 가시도 나오고 자를 때 다 부서져서 넘 별론데 이건 갓벽합니다...:two_hearts:
맛있을거 같아 구매했어요. 빠른 배송도 너무 감사합니다.
우리쌀로 튀긴 생선까스 손자가 넘 맛있어 하네요. 재주문 하려고요 ~
맛있어서 재구매한 제품입니다.
오 이거 맛나요 바삭하고 부드럽고 타르타르소스 만들어서 같이드세요
에프에 구워 바삭은 해요 반찬없을때 급하게 해먹기 간편
맛있긴 한데 약간 기름냄새나서 아쉬웠어요
아직 먹기전인데 아이들 밥줄때 편하게 줄수있겠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서 기대 이상이었어요! 훌륭하네요!
겉바속촉! 남편과 아들램이 맛있게 먹었어요! 우리밀이라 더욱 안심하고 주문했어요! 만족합니다
믿고 구매해봄 밋있길.
부드럽고 고소해요. 맛있어요
항상 믿고 구매하고 있는 오아시스입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바삭하고 담백하고. .
아이들이 맛나게 잘 먹네요~
자주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주 구매해먹어요 에어플라이기에 해 먹으면 맛있어요
급할때 먹기 좋아서 세일하면 사둬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이에요~!!
생선가스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생선까스 리뷰좋아서 구매해봤어요
먹어보고 재구매했어요 다른 것보다 덜 기름져요
튀긴 음식을 좋아해서 간편하게 먹기 편한 것으로,..
가끔 타임세일을,...
크리스피라서 바삭하고 맛있어요
쌀베이스 튀김이라 맘에들고 에어프라이어로 조리가능해서 편하고 좋네요~
우리쌀 생선까스 바삭하고 담백해요.
튀김옷이 진짜 크리스피해요 에프돌리면 돼서 편하고 생선살이라 아이들도 잘먹네요 좋아요
아직 안먹어봤지만 반찬없을때 유용할거같아요
생선까스가 미니한게 귀여워요~~ ㅎ 맛도 있네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니 겉바속촉이에요
한 번에 먹어보고 괜찮아서 재구매 합니다.
아이도 잘먹는데 제가 더 좋아해서 더 자주사게되네요 ㅎ 전 오븐에 구워먹는게 더 입에 맞아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해요 맛도 괜찮네요
에어프라이기에 해먹으니 간편하고 맛있어요
양이 적긴한데 맛있어요 ㅎㅎ
오아시스 돈까스 자주 이용하다 생선까스로 먹어보니 바삭하니 맛있네요
소비기한 넉넉하고 크리스피해서 맛나요! 애용합니다 추천해요
이거 바삭하고 맛있어요. 좀 비싸서 그렇지. 생선이랑 담백하기도 하지만 바삭함이 남달라요
아이들이 잘 먹어요
감사합니다
생선가스 구워서 소수에 찍어서 넘맛있게먹었어요
보통 생선까스는 가시도 나오고 자를 때 다 부서져서 넘 별론데 이건 갓벽합니다...:two_hearts:
맛있을거 같아 구매했어요. 빠른 배송도 너무 감사합니다.
우리쌀로 튀긴 생선까스
손자가 넘 맛있어 하네요.
재주문 하려고요 ~
맛있어서 재구매한 제품입니다.
오 이거 맛나요
바삭하고 부드럽고
타르타르소스 만들어서 같이드세요
에프에 구워 바삭은 해요 반찬없을때 급하게 해먹기 간편
맛있긴 한데 약간 기름냄새나서 아쉬웠어요
아직 먹기전인데 아이들 밥줄때 편하게 줄수있겠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서 기대 이상이었어요! 훌륭하네요!
겉바속촉! 남편과 아들램이 맛있게 먹었어요!
우리밀이라 더욱 안심하고 주문했어요!
만족합니다
믿고 구매해봄 밋있길.
부드럽고 고소해요. 맛있어요
항상 믿고 구매하고 있는 오아시스입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바삭하고 담백하고. .
아이들이 맛나게 잘 먹네요~
자주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주 구매해먹어요
에어플라이기에 해 먹으면 맛있어요
급할때 먹기 좋아서 세일하면 사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