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난한 맛입니다. 보관기간이 좋아요
신상우유 기대됩니다
에쉬레는 버터가 맛있어서 우유도 구매해봤어요.
멸균우유가 입점 되서 주문해봤어여
유명템이고 할인하길래 구입했으나 입맛에 별로요
먹던건데 할인많이해서샀어요 좋아요
이 우유 향이 너무 너무 이상해요.ㅜㅜ화장품 향도 나고 텁텁 하고 제 입맛엔 안 맞아 먹지 못해 버렸습니다.
특가로 구매해서 잘 산듯 해요
고소하고 진해요.개봉후 금방 마셔야 합니다
꼬소다하고해서 좋아하네요 식구들이
저지방인데도 고소하고 맛잇아여
맛있어요 애들이잘먹어요
국내산 우유보다 묵직한 느낌이에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멸균우유 좋아해서 기대되요~~
마시고싶던 제품입니다. 싸게잘샀습니다.
신기해서 사봤어요 맛있겠져? 괜찮으면 담에 또 사보려구요
아들은 역시 저지방이라서 ㅠㅠ 전 좋아요~ 뚜껑처리도 맘에들어요
신규입점이라 구입했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정말 맛있고 자주 사먹는 아이템입니다
멸균우유 라고 해서 사먹었는데 엄청 고소해요
저는 제주 우유가 더 맛있는 것 같은데 아이들은 이 우유도 맛있다고 해요.
냉장고에 보관하지 않아도 되고 세일해서 값도 저렴해서 구매 하였습니다
궁금해서 한 번 구매해봤는데... ^^;
맛은없고 가격이 저렴합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네요 ㅎㅎ
솔직한 후기로 제입맛에는 ^^;; 멸균우유의 특유의 맛이 안맞는 듯도 하고요ㅎ 워낙에 우유러버라 새로운 경험으로 만족합니다
멸균 우유 맛인데 라떼 만들어먹으니 풍미가 잘어울려요
꼬소~한 버터 같은 우유입니다.^^ 그냥 마시기 보단 요리용으로 잘 써요
입점특가라서 구매했어요 라떼만들어 먹기좋아요
우유 맛이 독특한것같아요! 나쁘지않아요
우유맛이 좀 다른데 괜찮아요. 페이킹에 쌌어요.
첫 구매인데 가성비 좋아서 대만족 입니디ㅡ.
새로운제품이라 구입해봐요 할인가격이좋네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국산 냉장 우유 대체로 어떨가 싶어서 구매했는데 비상용으로 쟁여두고 있네요
저지방 멸균인데도 맛이 괜찮아요 역시 에쉬레
제입맛엔 맛이 별로예요 재구매 안할듯요
마트보다 저렴하게 잘 샀어요.
에쉬레 프랑스 저지방 멸균우유 맛이 고소하면서 깔끔한맛이에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난한 맛입니다. 보관기간이 좋아요
신상우유 기대됩니다
에쉬레는 버터가 맛있어서 우유도 구매해봤어요.
멸균우유가 입점 되서 주문해봤어여
유명템이고 할인하길래 구입했으나 입맛에 별로요
먹던건데 할인많이해서샀어요 좋아요
이 우유 향이 너무 너무 이상해요.ㅜㅜ화장품 향도 나고 텁텁 하고 제 입맛엔 안 맞아 먹지 못해 버렸습니다.
특가로 구매해서 잘 산듯 해요
고소하고 진해요.개봉후 금방 마셔야 합니다
꼬소다하고해서 좋아하네요 식구들이
저지방인데도 고소하고 맛잇아여
맛있어요 애들이잘먹어요
국내산 우유보다 묵직한 느낌이에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멸균우유 좋아해서 기대되요~~
마시고싶던 제품입니다. 싸게잘샀습니다.
신기해서 사봤어요 맛있겠져? 괜찮으면 담에 또 사보려구요
아들은 역시 저지방이라서 ㅠㅠ
전 좋아요~
뚜껑처리도 맘에들어요
신규입점이라 구입했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정말 맛있고 자주 사먹는 아이템입니다
멸균우유 라고 해서 사먹었는데 엄청 고소해요
저는 제주 우유가 더 맛있는 것 같은데 아이들은 이 우유도 맛있다고 해요.
냉장고에 보관하지 않아도 되고
세일해서 값도 저렴해서 구매 하였습니다
궁금해서 한 번 구매해봤는데... ^^;
맛은없고 가격이 저렴합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네요 ㅎㅎ
솔직한 후기로 제입맛에는 ^^;; 멸균우유의 특유의 맛이 안맞는 듯도 하고요ㅎ 워낙에 우유러버라 새로운 경험으로 만족합니다
멸균 우유 맛인데 라떼 만들어먹으니 풍미가 잘어울려요
꼬소~한 버터 같은 우유입니다.^^ 그냥 마시기 보단 요리용으로 잘 써요
입점특가라서
구매했어요 라떼만들어 먹기좋아요
우유 맛이 독특한것같아요! 나쁘지않아요
우유맛이 좀 다른데 괜찮아요. 페이킹에 쌌어요.
첫 구매인데 가성비 좋아서 대만족 입니디ㅡ.
새로운제품이라 구입해봐요
할인가격이좋네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국산 냉장 우유 대체로 어떨가 싶어서 구매했는데 비상용으로 쟁여두고 있네요
저지방 멸균인데도 맛이 괜찮아요 역시 에쉬레
제입맛엔 맛이 별로예요 재구매 안할듯요
마트보다 저렴하게 잘 샀어요.
에쉬레 프랑스 저지방 멸균우유 맛이 고소하면서 깔끔한맛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