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냉동이라 필요할때 편하게 좋으네요
맨날 후숙하기 어려워서 사봤는데 꼬소학ᆢㅅ좋아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냉동 아보카도는 처음인데 원래 쓴가요? 고소한 맛보다 쓴맛이 나서 생각보다 손이 잘 안갑니다. 바나나랑 갈아 마셔야겠어요.
아보카도 후숙이 귀찮아서 냉동으로 샀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상한것도 없고 대체로 깨끗 깔끔 맛도 좋네요
냉동 아보카도 저렴하게 잘 사서 사용하고 있어요. 베트남산 샀다가 맛이 너무 없어서 페루산으로 돌아왔습니다~
냉동은 처음 사봤는데 간편하고 맛있어요
스무디에 넣어먹으려고 구매했는데 작은 조각으로 간편하게 냉동이라 보관도 좋고 만족해요!
후숙 안해도 돼서 너무 편하고 맛도 좋네요
아보카도 올리고 아주 좋아요. 스무디만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과카몰리 만들어보려고 구입, 간편하네요
과카몰리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맛 있으면 또 구매 할 거예요.
먹기편하게 잘려있어서 좋아요
너무 간편하고 좋고 가격도 착해서 재구매 했답니다 :)
먹기 편해요 중간중간 신맛?이 있는데 계속 먹어봐야 겠어요
냉동이라 보관해서 활용하기 좋아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좋아요 만족합니다
아보카도 후숙 어려워서 냉동으로 잘 사먹어요. 편하고 맛납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합니다. 냉동으로 되어있어 먹기 편해요
명란 아보카도 비빔밥 해먹으려구용
날이더워서 후숙하다 벌레생길까봐 냉동 시켯는데 너무너무 편해요!!!
간단하게 필요할때마다 어디에나 넣어먹기 좋아서 자주 애용해요.
냉동아보카도 사용하기 편리해서 좋아요. 바나나아보키도스무디 만들어 먹을때 좋아요.
그냥저냥 시원하게 먹을만해요
양을 많이씩 팔았으면.. 너무적음
샐러드에 넣어먹으려고 구매 간편하고 좋아요 맛은 소소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편하고 좋아요
오랜만에 구입. 냉동인데도 상태 너무 좋아요
잘게 잘려져 있지만 맛나고 좋아요~~~~
냉동 아보카도 다이스 냉동이지만 번거로운 손질하기가 패스라 구입했어요.
아보카도를 좋아하는데 생과는 익히는 때를 잘 못맞춰서 항상 실패의 연속이네요 그래서 냉동아보카도를 구매해서 먹고 잇는데 이번엔 오아시스꺼로 구매햇어요 성공이네요!
간식으로 바나나, 블루베리랑 갈아먹을려고 샀어요 갈아 먹는게 혈당에 좋진 않아 일주일에 두번 정도만 갈아먹는데 덕분에 커피 줄이고 좋아요
N번째 구매 쟁여템이에요! 아보카도 후숙을 잘 못해서 냉동 사는데 좋아여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좋아요
남동생이 아보카도를 마트에서 사먹는데 유기농도 아닌데 더 비싸게 사먹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했는데 마음에 들어요
냉동 아보카도 먹기좋은크기로 잘려있고 상할일도 후숙도 필요없어 좋아요
아보카도 따로 후속 시키지 않아도 돼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냉동이라 필요할때 편하게 좋으네요
맨날 후숙하기 어려워서 사봤는데 꼬소학ᆢㅅ좋아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냉동 아보카도는 처음인데 원래 쓴가요? 고소한 맛보다 쓴맛이 나서 생각보다 손이 잘 안갑니다. 바나나랑 갈아 마셔야겠어요.
아보카도 후숙이 귀찮아서 냉동으로 샀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상한것도 없고 대체로 깨끗 깔끔 맛도 좋네요
냉동 아보카도 저렴하게 잘 사서 사용하고 있어요. 베트남산 샀다가 맛이 너무 없어서 페루산으로 돌아왔습니다~
냉동은 처음 사봤는데 간편하고 맛있어요
스무디에 넣어먹으려고 구매했는데 작은 조각으로 간편하게 냉동이라 보관도 좋고 만족해요!
후숙 안해도 돼서 너무 편하고 맛도 좋네요
아보카도 올리고 아주 좋아요. 스무디만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과카몰리 만들어보려고 구입, 간편하네요
과카몰리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맛 있으면 또 구매 할 거예요.
먹기편하게 잘려있어서 좋아요
너무 간편하고 좋고 가격도 착해서 재구매 했답니다 :)
먹기 편해요 중간중간 신맛?이 있는데 계속 먹어봐야 겠어요
냉동이라 보관해서 활용하기 좋아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좋아요 만족합니다
아보카도 후숙 어려워서 냉동으로 잘 사먹어요. 편하고 맛납니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합니다. 냉동으로 되어있어 먹기 편해요
명란 아보카도 비빔밥 해먹으려구용
날이더워서 후숙하다 벌레생길까봐 냉동 시켯는데 너무너무 편해요!!!
간단하게 필요할때마다 어디에나 넣어먹기 좋아서 자주 애용해요.
냉동아보카도 사용하기 편리해서 좋아요.
바나나아보키도스무디 만들어 먹을때 좋아요.
그냥저냥 시원하게 먹을만해요
양을 많이씩 팔았으면.. 너무적음
샐러드에 넣어먹으려고 구매 간편하고 좋아요 맛은 소소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편하고 좋아요
오랜만에 구입. 냉동인데도 상태 너무 좋아요
잘게 잘려져 있지만 맛나고 좋아요~~~~
냉동 아보카도 다이스 냉동이지만 번거로운 손질하기가 패스라 구입했어요.
아보카도를 좋아하는데 생과는 익히는 때를 잘 못맞춰서 항상 실패의 연속이네요
그래서 냉동아보카도를 구매해서 먹고 잇는데 이번엔 오아시스꺼로 구매햇어요 성공이네요!
간식으로 바나나, 블루베리랑 갈아먹을려고 샀어요
갈아 먹는게 혈당에 좋진 않아 일주일에 두번 정도만 갈아먹는데 덕분에 커피 줄이고 좋아요
N번째 구매 쟁여템이에요!
아보카도 후숙을 잘 못해서 냉동 사는데 좋아여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좋아요
남동생이 아보카도를 마트에서 사먹는데 유기농도 아닌데 더 비싸게 사먹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했는데 마음에 들어요
냉동 아보카도 먹기좋은크기로 잘려있고 상할일도 후숙도 필요없어 좋아요
아보카도 따로 후속 시키지 않아도 돼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