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 빠르고 상품 좋아요. 감사합니다.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건 계찬이 좀 작네요 ㅠ
아침 건강식으로 계란을 쪄먹고 있어서 계란 소비량이 많아 20구로 구매했어요 넉넉하니 좋네요
달걀 가격이 많이 올라서 아쉽지만
하나씩 밖에 주문이 안되어서 다른 것과 항상 함께구입하네요 2개씩은 해주면 좋은데... 난각번호1번귀한데 가성비 있게 구매했어요
당연히 싱싱하고 포장도 잘 되어 와서 애용합니다
1번 계란 오아시스 믿고 먹습니다
아침을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려고 하다 보니까 그리고 식사에서 제일 첫 식사에 첫 음식이 단백질이 좋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아침에 계란을 계란 삶는 기계로 삶아 봅니다. 갓 구운 계란은 참 맛있죠. 오아시스 마켓에서 질 좋은 계란을 잘 산거 같아요.
아이들 먹일거라 싱싱한계란이라 좋아요ㅋㅋ
맛있어요:) 계란비린내없이 맛나게 먹음요
오아시스 계란 구매한지도 5년이상되었네요 품질은 전보다 못한 것 같은데 가격은 두배가 되어서 참 아쉽습니다
파손없이 안전하게 잘 배송됐어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했어요. 감사합니다.
계란 밥솥에 맥반석 계란으로 해먹어요 좋아요
삶아서 샐러드토핑으로도 간식으로도 하나씩먹다보니 빠르게 소진되네요 남편이 계란노른자를 잘못먹었는데 오아시스꺼는 안비리다면서 요즘 잘 먹어요 감사합니다!!
크기는 좀 작지만 신선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계란 필요할때 마다 늘 구매하는데 좋아요
스무개라서 양이 많아 줬습니다 유정란좋
가끔 20구가 품절이라 10구짜리 살 때 빼고는 늘 20구 사고 있어요. 가성비 너무 좋아욥
콩나물국에 계란 넣어서 단백질 섭취를 늘려요.
계란은 오아시스가 최고죠 가격도 저렴하고
오이시스에서 신선한 유정란 1번란 편하게 사먹을수있어서 넘 좋습니다
어렵게 구한 계란! 매일매일 단백질 섭취를 위해 구입
난각번호1번 20개 좋은가격에 구입합니다
난각번호 1번 무항생제 계란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좋은 가격대 구매해서 기분 좋네오
오아시스 계란은 늘 믿고 먹어요~
성분 좋고 가격도 창해서 좋아요.
오아시스 계란은 역시 좋아요 ㅎㅎ
입고된다는 소식 보고 기다렸다 바로 주문완료!!! 잘 먹을게요
항상 먹는 계란입니다. 잘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 계란가격이 전반적으로 다 상승 했네요.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AI) 때문인지?
계란은 필수품이죠 싱싱해요
항상 주문해서 너무너무 잘 먹고 있어요
계란은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계란은 믿을수 있는 오아시스에서만 구매합니다.
유정란이라 먹을때마다 영양제 하나 먹은 느낌입니다 .이건 구운계란 하기에 좀 그래서 후라이 살짝해서 먹어요
구웈계란해서 먹르니 좋아서 또 구입햇는데 이번앤 알이 많이 작네여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항상 맛나게 먹고있어요. 기버터에 후라이하면 맛있습니다.
난각번호 1번 유정란 기버터에 후라이하면 맛나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송 빠르고 상품 좋아요. 감사합니다.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건 계찬이 좀 작네요 ㅠ
아침 건강식으로 계란을 쪄먹고 있어서 계란 소비량이 많아 20구로 구매했어요
넉넉하니 좋네요
달걀 가격이 많이 올라서 아쉽지만
하나씩 밖에 주문이 안되어서 다른 것과 항상 함께구입하네요
2개씩은 해주면 좋은데...
난각번호1번귀한데 가성비 있게 구매했어요
당연히 싱싱하고 포장도 잘 되어 와서 애용합니다
1번 계란 오아시스 믿고 먹습니다
아침을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려고 하다 보니까 그리고 식사에서 제일 첫 식사에 첫 음식이 단백질이 좋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아침에 계란을 계란 삶는 기계로 삶아 봅니다. 갓 구운 계란은 참 맛있죠. 오아시스 마켓에서 질 좋은 계란을 잘 산거 같아요.
아이들 먹일거라 싱싱한계란이라 좋아요ㅋㅋ
맛있어요:) 계란비린내없이 맛나게 먹음요
오아시스 계란 구매한지도 5년이상되었네요 품질은 전보다 못한 것 같은데 가격은 두배가 되어서 참 아쉽습니다
파손없이 안전하게 잘 배송됐어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했어요. 감사합니다.
계란 밥솥에 맥반석 계란으로 해먹어요 좋아요
삶아서 샐러드토핑으로도 간식으로도 하나씩먹다보니 빠르게 소진되네요 남편이 계란노른자를 잘못먹었는데 오아시스꺼는 안비리다면서 요즘 잘 먹어요 감사합니다!!
크기는 좀 작지만 신선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계란 필요할때
마다
늘 구매하는데 좋아요
스무개라서 양이 많아 줬습니다 유정란좋
가끔 20구가 품절이라 10구짜리 살 때 빼고는 늘 20구 사고 있어요. 가성비 너무 좋아욥
콩나물국에 계란 넣어서 단백질 섭취를 늘려요.
계란은 오아시스가 최고죠 가격도 저렴하고
오이시스에서 신선한 유정란 1번란 편하게 사먹을수있어서 넘 좋습니다
어렵게 구한 계란! 매일매일 단백질 섭취를 위해 구입
난각번호1번 20개 좋은가격에 구입합니다
난각번호 1번 무항생제 계란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좋은 가격대 구매해서 기분 좋네오
오아시스 계란은 늘 믿고 먹어요~
성분 좋고 가격도 창해서 좋아요.
오아시스 계란은 역시 좋아요 ㅎㅎ
입고된다는 소식 보고
기다렸다 바로 주문완료!!!
잘 먹을게요
항상 먹는 계란입니다.
잘 먹고 있어요.
오아시스 계란가격이 전반적으로 다 상승 했네요.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AI) 때문인지?
계란은 필수품이죠 싱싱해요
항상 주문해서 너무너무 잘 먹고 있어요
계란은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계란은 믿을수 있는 오아시스에서만 구매합니다.
유정란이라 먹을때마다 영양제 하나 먹은 느낌입니다 .이건 구운계란 하기에 좀 그래서 후라이 살짝해서 먹어요
구웈계란해서 먹르니 좋아서 또 구입햇는데
이번앤 알이 많이 작네여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항상 맛나게 먹고있어요. 기버터에 후라이하면 맛있습니다.
난각번호 1번 유정란 기버터에 후라이하면 맛나요